http://thesun.uk/6012DuMj8
4명의 웨스트브롬위치 선수들이 밤에 호텔로 돌아가기 위해 택시를 탈취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선수들은 맥도날드에서 택시를 탈취한 후, 5성급 호텔 앞에 버려두고 각자 방으로 들어간뒤 경찰이 출동했다.
익명 4명의 선수들은 The One 호텔 객실에서 동네 경찰서로 끌려갔다고 한다.
이 사건은 어제 새벽에 벌어졌다. 팀은 내일 있을 FA컵 5라운드 사우스햄튼 전을 앞두고 3일동안 따듯한 기온을 가진 바르셀로나로 전지 훈련을 떠났다.
지역 경찰은 그 선수들이 오늘 잉글랜드로 돌아가고 난뒤 이 사건에 대해 컨펌했다.
한 소스는, "선수들은 바르셀로나 올림픽 항구 쪽으로 갔지만 주중이라 모든 샵들이 빨리 닫은 상태였던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그들은 택시를 잡아 근처 맥도날드 드라이브 쓰루로 갔고, 어찌된지는 모르겠지만 보니 택시기사 없이 택시를 가지고 출발한것으로 보인다.
호텔 직원들이 호텔 앞에 택시가 버려져있자 경찰에 신고한것으로 드러났다. 같은 시각에 경찰 또한 어느 한 택시 기사로 부터 신고 전화를 받았다.
호텔로 들어간 그 4명의 선수들은 지역 경찰서로 끌려갔다. 그들은 공식적으로 체포된건 아니였지만 경찰 조사의 일부분으로 취급받았다.
택시는 아침 5시 반쯤 탈취당했고 결국 8시에 원래 주인에게 되돌아갔다." 라고 말했다.
출처 - 네이버 맨유팬카페 Martial11님
첫댓글 ??????
뭔 말인지??
그니까 말그대로 택시를 훔쳐탔다구요
현실 gta ㅋㅋㅋㅋ
뭐하는 짓이냐
아 진짜 지금 분위기 최악인데
ㄷㄷㄷㄷㄷㄷ
일단 론돈은 아닐것 같아요..
Gta 찍은건가 ㅋㅋㅋ
돈도많은 놈들이ㅋㅋ
택시를 탈취?
이뭐병... 이건... 돈이 많고 적골 떠나... 돌I들이네...
우리 챔보는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