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사는 "우리는 차량을 국가 자산으로서의 잠재적 사용과 그 이상으로 사용할 가능성에 대해 많은 이해관계자들과 활발히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계약 수정을 통해 우리는 방위 기술 시장으로의 가속화에 부합하는 새로운 실존적 위협과 국가 안보 우선 순위를 포함하여 다양한 임무 프로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우주선의 고유한 기능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비행에서는 차량이 캘리포니아 반덴버그 우주군 기지의 활주로에 착륙하기 위해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KSC의 이전에 셔틀 착륙 시설이었던 발사 및 착륙 시설(LLF)에서 원래 논의된 착륙의 변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견인 테스트를 포함하여 LLF에서 많은 지상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Freightliner Cascadia 트럭이 Tenacity를 고속으로 견인하여 "활주로 착륙 작업 중 중요한 역학을 시뮬레이션하고 자율 항법 매개변수를 검증"하는 것을 보았다고 Sierra Space는 보도 자료에서 언급했습니다.
팀은 또한 착륙 후와 시간에 민감한 페이로드를 제거한 후와 같이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의 발사 및 착륙 시설에서 견인 테스트 중에 본 드림 체이서. (제공: 시에라 스페이스)
차량의 추진 시스템에 문제가 보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Sierra Space는 NSF에 추진기를 전적으로 신뢰한다고 말했습니다.
Sierra Space는 "Sierra Space의 혁신적인 트라이 모드 추진기는 위스콘신주 노스 프리덤에 위치한 Badger 추진 테스트 시설에서 광범위한 자격 및 승인 테스트 프로그램을 완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당사의 통합 추진 시스템은 엄격한 청결도, 내압 및 비파괴 테스트 요구 사항을 통과했습니다. 최종 시스템 점검에는 차량 내 통합 고온 화재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두 번째 Dream Chaser 차량인 Reverence는 NSF가 2023년에 회사 시설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받았을 때 제작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회사는 이제 미래가 의심스럽다고 말합니다.
2023년에 Sierra Space의 두 번째 Dream Chaser 차량인 Reverence의 껍질을 살펴보십시오. (제공: NSF의 Trevor Sesnic)
Sierra Space는 "우리 팀이 Dream Chaser Tenacity의 첫 번째 임무에 집중하고 테스트 흐름이 향후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Dream Chaser Reverence 생산이 보류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enacity에는 아직 열화 테스트, 통합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테스트, 최종 음향 테스트가 남아 있으며, 후자는 2025년 1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팀은 업데이트된 자유 비행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다고 느끼며 팀과 차량에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Sierra Space는 "우리 시험 비행 통제 팀은 자유 비행 부분을 포함하여 몇 년 동안 Dream Chaser 임무의 모든 단계를 연습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임무 프로필의 변경으로 우리는 비행 계획을 개선하고 시뮬레이션 계획을 일관되게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시뮬레이션 연습을 통해 필요한 변경이 거의 없습니다. 랑데부 및 근접 작전(RPO) 단계 없이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리드 이미지: 드림 체이서는 NASAspaceflight.com 에 독점적으로 전송된 사진에서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전자기 간섭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공: 시에라 스페이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