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산내음

친구 카페

◈ ―‥정기번개산행기 번개산행 화악지맥4구간- 가일고개에서 보납산까지 춘천산님들과 함께하며 마루산알바
한서락 추천 0 조회 67 09.02.01 18:06 댓글 6

• 09.02.01 22:11

첫댓글 북한강을 끼면서 산행하는 것도 아주 좋더군요..삼악산도 좋지만 이 구간이 더 좋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한서락님 덕분에 좋은 구경 잘 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09.02.02 15:20

월두봉부터 물안산지나 보납산까지 유유히 흐르는 북한강을 바라보는 시원한 조망이 굿이었습니다..고동산-화야산-뾰루봉은 북한강 옆이지만 강을 전혀 볼수없는데 화악지맥 4구간 마지막코스가 정말 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

• 09.02.02 10:06

수고 하셨습니다.덕분에 개인적으로 가기 힘든 멋진 구간을 산행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09.02.02 15:20

ㅎ 경기북부 가평군북면은 교통이나 거리때문에 혼자가기가 정말 어려운곳인데 회나무님,거시기님등 차량제공하신분들 덕분에 많은 산내음식구들과 종주하여 너무 감사하고 좋았습니다.감사합니다 ^^**

• 09.02.02 17:44

물안산 정상에서 착각하기 쉽다고 설명을 드렸는데 흘려 들었나 봅니다. 아무튼 산 욕심이 많아 마루산 하나를 더 타고 완주를 하셨으니 축하드려야 겠지요ㅎㅎ.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마치게 되어 기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09.02.02 18:41

ㅎ 물안산에서 대장님께서 앞에보이는 산이 아니고 보납산은 뒤에 있다고 말씀하신것은 들었는데 마지막 봉우리에서 내려가다보니 북한강으로 뚝 떨어지면서 보납산은 안보이고 오른쪽에 큰봉우리 2개가 보이기에 뒷쪽의 높은봉우리가 보납산인데 잘못내려온줄알고 다시 올라가 후미를 만나 바로 내려가 올라치니 이미 너무와버려 할수없이 마루산타고 내려가 다시 올라치는데 2번을 치고나니 목,가슴아프고 팔에 힘이 쭉빠져 간신히 올랐습니다 ㅎㅎ 화악지맥 완주 함께 하시며 잘 인도하여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다음에 봐서 명지(연인)지맥을 첨부터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