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전지킴이(민원신고) : 각종 빠른 민원신고를 위한 메뉴입니다. |
- 성추행/긴급상황 : 성추행, 몰래카메라, 폭행(싸움), 응급환자 - 냉난방 : 전동차 내 덥다/춥다 - 질서저해 : 이동상인, 소란, 취객, 노숙, 구걸, 전도(연설) - 안내방송 : 행선안내방송 없음, 방송음량 큼, 방송음량 작음 - 시설물 : 객실 행선안내지시기 고장, 냉난방장치 누수, 조명(형광등) 고장 - 환경민원 : 토사물, 오물, 객실환기 요청
|
|
2. 지하철I : 지하철 이용에 유익한 고품질의 편의정보를 제공합니다. |
- 노선도 : 역별 실시간 열차운행정보, 역간 최소시간/최소환승 이동경로 정보 - 역별 역이용안내 : 승강장안내, 3D역사안내도, 출구정보, 시간표, 주변지도 - 즐겨찾기, 역검색 등
|
|
3. 내위치 : 전동차 내 탑승 시 내 위치 확인과 내 위치를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
4. 친구찾기 : 서울메트로 '지하철안전지킴이'를 함께 이용하는 친구와 내 위치를 공유하거나 채팅을 통해 서로의 안부를 전하세요. |
|
자~ 이제 서울 도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승객 여러분!! 서울메트로 '지하철안전지킴이'가 지하철의 편리함에 더하여 여러분의 안전을 지켜드리겠습니다.
|
|
|
5. 참고사항 |
- 민원신고 시 탑승열차의 정확한 위치파악을 위해 스마트폰의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켜지거나 꺼질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안정적인 민원신고를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이용하여 3G 또는 4G 망을 통해 민원신고가 처리됩니다.(가입된 통신사 별 데이터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 - 서울도시철도 구간(5~8호선)은 2015년 상반기 중 추가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