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리틀레니플2기 렘므섭에서 보리스를 하고 있는 마검사 제피르라고 합니다.
긴시간을 함께 해온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을 대략적으로 소개해볼까 합니다.

테일즈위버란
국내 굴지(!!)의 기업 소프트맥스(창세기전을 히트한 제작사)와 넥슨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온라인게임으로
전민희 작가님의 [룬의 아이들]을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 스토리텔링이 중심으로 하는 MMORPG로 PK이가
난무하는 살벌한 게임이 아닌 전연령이 즐길수 있게 각각의 챕터와 에피소드를 중점으로 엮어나가는 고전
패키지 RPG 게임 처럼 느낄수있는 온라인게임이다.
초간략히스토리
2002년 12월 17일에 오픈베타를 시작해서 상용화서비스 그리고 무료화를 거쳐져서 현재 2012년1월 까지 마지막
캐릭터인 아나이스를 곧 추가할 예정에 있다
왜 이게임을 접하게 되었는가!
제피르의경우~
평소 판타지와 무협에 빠져 허우적 거리던 고등학생 시절 ... 전민희 작가소설 룬의아이들- 윈터러 -를 읽게 된다
겁나게 재밌게 읽고있는데 어라? 책 뒷 페이지를 보니 룬의 아이들을 만날수 있는 테일즈위버 2002년 출시예정
뭣이라!!!!! 오매불망 언제 오픈하나 하고 기다렸던 당시 인터넷 게임이라고는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본인을 설레게한 이게임
사실 집에 소프트맥스 게임이 창세기전 3,서풍의광시곡,템페스트,파트2,마그나카르타 전부 정품으로 소지중인 본인
아! 소맥이 만들면 믿을만 하지! 게다가 보리스가 재현 된다구!!!? 라는 마음에서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다가 빠져버리곤
현재까지도 헤어나오지 못하는 게임이다
테일즈위버의 장점
1.수려한 2D그래픽
-당시 인기 게임이 3D로 제작되고 있던 차에 라그나로크와 같은 2D게임에 목말라 있던 많은 사람을 유입해서
동시 접속자 4만까지 돌파한적이 있다.(뭐사실 지금은.. 4천이 되나 의문이다만..)
2.화려하고도 웅장한 고퀄리티의 OST
-이 대목을 부정할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것이다 많은 CF,방송,각미디어 자료에서 인기리에 사용되고 있는 테일즈위버만의 고퀄리티 OST는 정말 이게임의 백미다.
지금 흐르는 곡은 대표적이 음악중 하나인 [reminiscence] 이다
3.아기자기하고 정감있는 모션 그리고 캐릭터들
-2D의 장점을 극대화한 도트 노가다의 결정판
4.테일즈위버 최강의 장점!!!! 채팅이 재밌다!!!
- 아니 이런 젝일슨 이게임 테일즈위버 RPG 게임이다 그렇다면 재미는 분명 사냥이나 퀘스트 챕터등의 컨텐츠에서 찾아야 하는데 !!!! 별다른 유저 커뮤니티 시스템지원 안되는 단순채팅만을 지원하는 미개한 수준의 일반적인 채팅일 뿐인데 왜일까 시간가는지 모르고 채팅을 하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된다 마을에서 마음맞게된 오가는 사람과 대화 한번 터지면 사냥따위 갈생각조차 들지 않는 공포의 블랙홀에 빠진 유저가 한둘이 아니다 (예전 유저 없던 시절에는 유료 아바타 대화게임이라고 불리긴했지만...)
5.꾸준한 컨텐츠의 업데이트
-아 10년 가까운 게임이지만 그래도 고렙을 위한 꾸준한 컨텐츠가 나와준다는점
아래 영상은 최근 업데이트중 하나인 시간의 사원 혁명의 불꽃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첫댓글 밋션이라.. 회사에서 짬내서 그냥 작성해봤나이다 올리곳이 뚜렸하게 없어서 여기에 작성하게된점 죄송합니다.레니플 밋션안하다가 짤리면 곤란하니 제가 짤리면 마검사 보리스 분들 대변인이 사라진다는 마음으로 대충 썼습니다. 전 포샵이나 그림판을 못해서 보기 힘든점은 그냥....뭐....하하..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왠지 저는 엑박이 뜹니다
그러게요 저도 집에서 보니 엑박이네요 슬픈데요
저도 엑박..
저도 엑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거 미션이라서... 어쩔 수 없네요. 보리스 대변인 화이팅!
http://blog.naver.com/zephyry/80150296746
이게 원문 주소 입니다 설마 원문도 안나오는건 아니겠지...
이거 그림 파일 명을 한글로 하실경우엔 엑박 뜨는걸로 알아요,,,,아닐경우엔 고치는법을 모르는...
암튼 저랑 하게된 사연이 비슷하신 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제가 과민 반응한거라면 죄송합니다만 뉘신지요? 본인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