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보리스〃 잡담 테일즈위버 알리기-죄송합니다 보리스 게시판에좀 투척하겠습니다-
[렘므]제피르 추천 0 조회 895 12.01.11 18:45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2.01.11 18:48

    첫댓글 밋션이라.. 회사에서 짬내서 그냥 작성해봤나이다 올리곳이 뚜렸하게 없어서 여기에 작성하게된점 죄송합니다.레니플 밋션안하다가 짤리면 곤란하니 제가 짤리면 마검사 보리스 분들 대변인이 사라진다는 마음으로 대충 썼습니다. 전 포샵이나 그림판을 못해서 보기 힘든점은 그냥....뭐....하하..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12.01.11 19:14

    왠지 저는 엑박이 뜹니다

  • 작성자 12.01.11 20:41

    그러게요 저도 집에서 보니 엑박이네요 슬픈데요

  • 저도 엑박..

  • 12.01.11 21:00

    저도 엑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거 미션이라서... 어쩔 수 없네요. 보리스 대변인 화이팅!

  • 작성자 12.01.11 21:19

    http://blog.naver.com/zephyry/80150296746

  • 작성자 12.01.11 21:20

    이게 원문 주소 입니다 설마 원문도 안나오는건 아니겠지...

  • 12.01.11 23:04

    이거 그림 파일 명을 한글로 하실경우엔 엑박 뜨는걸로 알아요,,,,아닐경우엔 고치는법을 모르는...
    암튼 저랑 하게된 사연이 비슷하신 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1.26 15:48

    제가 과민 반응한거라면 죄송합니다만 뉘신지요? 본인이신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