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우시겠지만 양식대로 작성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가 있답니다. ^^
1.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가 어디인가요? => 없음.
2. 약정은 종료가 되었나요? => 현재 약정없음.
3. 가족분들 휴대폰 통신사가 어떻게 되나요? =>
4. 알아보시는 인터넷 통신사는 어떻게 되나요? => kt올레
5. 인터넷만 신청계획이신가요? 아니면 전화나 IPTV도? => 인터넷만 |
6. 문의하실 부분이 어떻게 되나요?
=>
kt올레에 인터넷 티비 결합상품 상품가입했는 아직 설치는 보류중입니다.
신청을 취소하면 3개월이내에 재가입이 안된다고 그러더라구요
일반대리점에서는 3개월이후에 재가입이되고 본사로 직접전화하면 3개월이 안지나도 재가입을 바로 할 수 있다고 하던데 맞는말인가요??
여기서 가입하고 싶은데 취소하면 kt로 재가입은 3개월이후에 된다고 하니..
kt만 개설되어 있는 지역이어서 다른 통신사는 사용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재가입시 인터넷만 할 계획이구요
======================================================================================================================
업무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단, 평일오전 9시~7시엔 대표번호로 ^^ 1644-7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