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년 07월 26일 오전 6시 이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아이폰 14 프로 맥스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카카오톡 자동 로그인이 해제 되어있으며, 연결하려 하면 계속해서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며 접속 불가능한 현상
다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저 뿐만이 아닌 다른 유저들도 몇몇이 같은 오류를 겪고 있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7.26 10:12
첫댓글 제 경우는 Private Relay끄는 것으로 해결 되었습니다. (13프로 맥스)
현재까지 해당 문제 지속 발생 시 자세한 상황 파악을 위해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