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생정 후기 아리따움 본인동의없이 스마트클럽 가입 시킨 점주에게 한달여만에 드디어 사과아닌 사과받은 후기
의의의으잉 추천 1 조회 19,243 19.02.26 11:07 댓글 8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2.26 12:27

    그거 사실 마스크팩 5장이아니라 뷰티포인트 5천점이고 아모레계열에선 어디서든 본인 맘대로 쓸수있는건데

  • 19.02.26 12:10

    나도 몇일전에 가서 스마트클럽 가입시켜줬는대 난 어플에서 뭐살때 적립금이량 쿠폰 많이줘서 싸게 잘샀어 근데 설명 안하고 가입시킨건 잘못했군

  • 19.02.26 12:24

    근데 아모레퍼시픽 얘네는 왜 저런 경우가 많제..?

  • 19.02.26 12:27

    와 나도 의사없이 가입되어있네 이거뭐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2.26 13:10

    나도 이제 더 이상 아모레 계열 쓸일 전혀 없을 것 같아

  • 19.02.26 12:48

    나도 유자 샘플받으러갔다가 당했는데 그냥 내비두려고 ㅠㅠ

  • 아니 근데 요즘 아리따움 갈 때마다 인증번호 물어보던데 원래 절차야..?

  • 작성자 19.02.26 13:06

    경우 마다 다르겠지만 인증번호 두개 갈꺼니깐 불러달라는 스마트클럽 가입 및 스마트 스토어 등록하는 절차인걸로 알고 있어

  • 19.02.26 13:04

    나 샘플 받으러 갔다가 걍 거의 강제로 가입시킴 ㅜㅜ 이거 해지못하나

  • 작성자 19.02.26 13:08

    어플인가?홈페이지에서 해지 가능한걸로 들었떤것 같은데 나도 방법은 잘 모르겠다.
    아리따움 에서 1:1문의글에 가입경로 및 이래저래 해서 해지하고싶다고 의사밝히면 해지 해주는것 같더라고 해지의사가 혹시 있다면 꼭 해지 하길 바라

  • 19.02.26 13:17

    와..본인동의도 없이 가입시킨것도 이해안가는데 이후 대처가 왜저래..??바로 사과하고 인정해야하는거 아닌가..?요즘에 개인정보에 얼마나 민감한데 고객 개인정보로 동의없이 가입 진행해놓고...오바다 진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9.02.26 13:38

    돈 안내 가입되면 할인쿠폰 줘 아마 가입된것같은데..?

  • 19.02.26 13:20

    엥 나 얼마전에 아리따움가서 사고 이거 가입하면 5천포인투 준대서 해ㅛ뉸데ㅠㅠㅠ

  • 19.02.26 13:39

    나도 설명 하나 없이 게녀랑 똑같이 가입 시켰음ㅋㅋㅋㅋㅋ

  • 19.02.26 15:27

    할 저번에 뭐사러 갔는데 할인된다고 인증번호 두개 불러달랬믄데 이게 그거네 미친 ㅎ 다음번에 자기들 매장와서 꼭 사랬눈데 이유가있었어 진짜 개싫다

  • 19.02.26 18:22

    난 이거보고나서 아리따움가서 퍼프사러갔다가 갑자기 이런이런혜택있는 스마트클럽 인증번호 갈거에요~ 이래서 당황해서 바빠서 안한다고 하고 나옴... 동의여부도 안물어보고 바로 인증번호 보내는건 진짜 에바 아니야??ㅠ 왜저러는지

  • 19.02.26 18:50

    스마트클럽이 안좋은거야 ..? 무료로 가입 후 그냥 할인받을수있는거아냐 ?

  • 안좋고 그런거 아니고 충분한 설명과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 마음대로 이용한게 잘못된거

  • 헐 나도 당함 내가 이거 뭐냐하니깐 걍 번호 불러달래 그래서 꼭 불러야하나 이거 하면 어떻게 되냐니깐 무슨 클럽에 가입하는거래 근데 무슨 클럽인지 설명도 안하고 딱 이말만 하고 내가 꼭해야하나 물어보니깐 꼭 해야하는거래 그래서 할 수없이 인증번호 불러줌 첨에 인증번호 문자보내는거도 이야기 안하고 나보고 인증번호 문자 가니깐 번호 부르라 이 말만 딱 함 설명도 안해주고
    이거 하면 그 매장에 이득 있어? 설명도 없고 강제적으로 떠밀듯이 해서 너무 짜증나고 불쾌했는데

  • 19.02.26 20:40

    미친 나도....이거 당함... 난 심지어 뭐 더사면 할인된다면서 7000원찌리 사러와ㅛ다가 16000원 정도에
    이상한것도 사감 ㅠㅠㅠ개짜증나

  • 19.02.26 21:27

    응? 미샤도 아모레인가? 아니엮던거같지만 곰곰히 생각해보니 나도 미샤에서 두번 받았단거 같은데ㅋㅋㅋ 에휴

  • 19.02.26 21:51

    알땀 무조건 저거 시키더라 뭐 할인어쩌고해도 첨부터 안할거에요 하고 물리치고 계산만 하고 나옴

  • 19.02.27 00:10

    내가 더 심함 나도 ㅇㅍ에서 물건 샀는데
    점원이 회원 아니면 물건 구매 못한다고함ㅡㅡ 뒤에 사람들 많아서 얼떨결에 가입했고 나중에 다시 물어보니깐
    회원이면 세일혜택 어쩌고 하면서 어물쩍 넘어가길래 확실하게 회원 아니여도 물건 구입할 수있는거 맞냐고 물어보니깐 그제서야 맞다고 그럼ㅋㅋ 그러더니
    불편하면 광고 수신거부 해준다 ㅇㅈㄹ
    사과도없었음ㅅㅂ

  • 19.02.27 00:55

    저 혜택이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상식적으로 길 지나다니다가 공짜로 뭐 준다고 해도 내가 싫다는데 억지로 준다고 막 잡아끌면 경찰 부를 수 있는거 아님?

    하물며 글쓴 같은 경우에는 개인정보까지 걸려있는 부분인데 대처가 저래서야; 그냥 파는 사람 입장에서 소비자한테 좋은거면 소비자는 네~하고 받아야함?
    사과 전화도 진심 노이해 까먹었다니 ;

  • 19.02.27 11:27

    와 글이랑 댓글 다 읽어봣는데 그게 영업방침인가보네 무슨 폰팔이같은 양아치들같네....;;

  • 19.02.27 18:12

    나도 그래서 기분나빠서 아리따움 안갈꺼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3.01 21:11

    하덤 안하던 고객 마음이지 처음 보고 말고가 어딨어....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3.01 21:17

    아리따움 1:1 문의 게시판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3.01 21:08

    헐 정말? 나는 아리따움 홈페이지 1:1 문의글 남겼고 글에 이 부분 관련 해당 담당자의 통화 요청했는데 알고보니 그냥 그 지점 영업담당자 더라고.... 후 정말 도움1도 안되어서 CS 관리자급 담당자와 통화 하고싶다고 남겼거든
    아무래도 CS 관리자급 담당자와 바로 통화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 유료가입을 말도 안라고 진행했다니....내 답변 도움 되었으면좋겠다

  • 작성자 19.03.01 21:18

    @애정필요해 그리고 하나 더 적자면 CS 관리자급 담당자의 사과도 중요하지만 행동은 해당 점주가 한 부분 이니 그 분께 사과받는게 더 중요하고 좋은 것 같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