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생명보험시장을 선도하는, 90년이라는 긴 역사와 함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AIA 생명보험!
수많은 보험광고들의 홍수 속에서 제 눈을 사로 잡은 유일한 보험회사가 AIA였어요.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천편일률적인 보험광고 속에서
세련된 이미지와 확실한 메시지를 담은 카피로 전하고자 하는 의미가 확실한 광고였기 때문이죠~
AIA는 지난해부터 CF 캠페인을 시작했는데요.
그 첫번째 편은 바로 'AIA를 만나다'입니다!

새로운 이름으로 단장한 AIA를 알리는 광고였었죠!
90년의 오랜 역사와 산처럼 굳건한 믿음으로 고객을 지켜온 AIA에 대한 소개가 담겨 있었습니다.
AIA의 알파벳 모양이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연상케하고
또 그 모습을 붓글씨로 나타내어 강인한 힘과 함께 아시아 대표 생명보험회사라는 이미지를 주었어요.
그에 이어진 두번째 CF 캠페인은 '스마일 ^,^ 캠페인'이었죠.

다양한 사람들의 웃는 얼굴 위로 뜨는 '^,^' 요 이모티콘!
이제 대충 감이 오시죠 ㅎ
바로 AIA와 닮은 꼴의 이모티콘입니다.
소중한 사람들의 행복한 미소를 AIA가 지켜주겠다는 뜻이겠죠 ^,^
AIA의 세번째 CF 캠페인은 '행복한 반전'입니다.

나는 졌습니다 - 나는 행복해졌습니다
상처는 있습니다 - 상처는 극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릅니다 - 우리는 좌절을 모릅니다
부정적인 말들이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말들로 변하는 반전이 있는 광고였는데요.
AIA 마스터 플래너로 인해 더 나은, 더 행복한 내일을 만들 수 있다는
'행복 솔루션'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의 AIA CF 캠페인인 '평생 스마일 플랜'입니다.


'평생 스마일 플랜'은 2편으로 나뉘어있는데요.
아이가 등장하는 '9년간의 미소'와 미모의 중년여성이 등장하는 '아내의 미소'편이 있습니다.
아이와 아내 모두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행복한 미소를 띄고 있죠.
보는 것만으로도 함께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인데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행복한 미소를 AIA가 지켜주겠다는 얘기겠죠
<?xml:namespace prefix = o />
소중한 사람들의 행복한 미소를 지켜주는 AIA, 그리고 AIA의 마스터 플래너!
지금까지 광고를 통해 알아본 AIA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