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지속적으로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windows10)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모바일과 다른 PC 클라이언트로 훈련시 더블클릭으로 원치않는 훈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훈련에서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대략 10번 훈련중 2~3번이 마우스 클릭시 더블클릭이 되고 있습니다. 혹시나 마우스 문제인지 확인해보았으나, 다른 마우스를 하더라도 더블클릭 증상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으며, 더블클릭 테스트도 이상없었습니다.
5가지 훈련에 어떤 서포트가 있는지, 우정 트레이닝 어느게 좋은지 훈련을 손가락으로 한번씩 터치하면서 화면을 전환하는 행위를 하다가 클릭되는 경우가 모바일에서는 굉장히 드물지만, PC에서는 그 훈련을 터치하는 것이 아닌 마우스의 클릭이라는 행위로 이루어지고 있어 한번만 클릭해도 시스템 내에서 '따닥' 하는 느낌처럼 됩니다.
실수라고 하기에는 너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으므로 문제가 있다면 오류를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첨부없음.
첫댓글 마우스 문제아닌가요?
모바일도 그럼.
결국 사양문제.
이건 마우스 문제인거같네요
저도 컴퓨터로 하면 계속 그래서 핸드폰으로 하고 있네요...
제보해 주신 현상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