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년산행은 아차산 - 용마산에서
ㅇ 산행 일시 : 2014년 1월 17일(금) 1000 ~ 1440
ㅇ 산행 경로 : 아차산역 - 아차산 - 용마산 - 용마산역
ㅇ 기상 : 구름 조금. 미세먼지 보통, 기온 = 최저 -4도, 최고 4도
대열등산동호회 신년산행은 겨울답지않게 이른 봄기운이 느껴지는 비교적 포근한 날씨속에
11명의 동기생들이 함께하면서 새해 첫 산행을 즐겼다.
3시간여에 걸처 능선길을 따라 이어지는 산행과 휴식 중에 일상의 이야기와 정담을 나누며, 한 발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펼쳐지는 새로운 풍광에 심신에 새 기운을 북돋운다.
하산 길에는 지난 해까지 7년동안 대열등산동호회를 이끌어 수고해 준 김명수 회장에게 감사를 표하고, 하산후에 용마산역 인근 식당에서 뒤풀이를 갖었다.
아침 일찍 멀리서, 바쁜 일정중에 짬을 내서, 산이 좋고 동기생이 좋아서 등등.. 신년산행에 동행한 등산동호회원님들 모두 고맙고... 개인사정으로 산행에 불참 통보해준 회원님들도 다음 산행에는 꼭 뵙길 기대해 본다.
* 산행 참가자(11명) : 김근배, 김명수, 김석휘, 김원현, 나채수, 민병노, 이재영, 이화영, 전인구,
황재문, 김홍찬
대열등산동호회 정기산행은 매월 3주 금요일입니다.
2월 산행일은 2월 21일(금)이며 산행지는 「청계산」입니다. 세부일정은 추후 게시하겠습니다.
[회비 재정 보고]
ㅇ 회비 인수 : 1,324,000원(2013년 12월 30일 통장)
ㅇ 1월 수입 : 10만원(산행참가회원 회비)
ㅇ 지출 : 20만원(전임회장 기념품비) * 식비는 신임회장 찬조
ㅇ 잔액 : 1,224,000원
☞ 신년산행 따라가 보기
1000시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 대합실에 모여
아차산역 2번출구 출발
1030시 산행전 스트레칭으로 몸풀기(생태공원)
1040시 아차산 생태공원 입구 통과
1100시 낙타고개에서 휴식
1110시 전인구 대열사무총장은 선약으로 먼저 하산. (바쁜 일정 중에도 산행에 동참해 줘 감사!!)
1140시 아차산 정상(5보루). 모두가 꽂꽂한 청춘들이네...^^*
이 곳에서 22기 선배 등산동호회원분들을 만나다.
1205시 용마산 정상
용마산 정상에 서다. 삼각점 확인!
1230시 김명수 회장에게 기념품(등산화) 전달
1300시 용마산역 부근으로 하산
1320 ~1440시 오찬, 뒤풀이
첫댓글 그간 대열 등산 동호회를 이끌어 온 김명수 회장님!! 노고가 많았으며 신임 김홍찬 회장님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나이가 들수록 개인의 건강과 상호간의 친목을 위하여 많은 동기생들의 관심과 동참을 바랍니다.
멀리서 일찍나와 동행하면서 힘을 실어 주니 고맙고... 앞으로도 역대 동호회장으로써 많은 조언 부탁합니다.
재미있었것네요^^
담에는 꼭 가리다.
당연히 함께 하리라 생각했었는데... 아쉽구요.
2월 청계산에서 힘찬 모습 기대합니다.
항상 산이 좋고 동기생 친구들이 함께할때 제일 좋습니다. 우리 산호회 모임에 늘 많이 동참합시다. 김홍찬 회장님 수고 많이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열골프회장에 동기회 공보분야까지.. 중임을 수행하면서.. 산행에서는 늘 앞장서서 끌어 줌에 감사합니다.
많은 대열친구들이 건강대열에 함께할 수 있도록 홍보도 해 주시구요.^^*
아차산의 名品 소나무 1, 2호를 보며 ... 무아지경에 빠져 있는 저 우직한 소나무의 깊은 뜻을 새겨 보고 왔소이다
동호회 산행에 늘 함께하면서 많은 조언과 지원을 해 주심에 감사하며...
아차산 정기를 가득 품은 명품소나무를 선물합니다.
소나무처럼 늘 청춘이기를... ㅎㅎ
@김홍찬
대열산호회 산사나이들 정말 늠늠합니다. 아직도 이팔청춘 못지 않는 건강함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전후임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고뿔은 정리가 되셨나요?
건강 잘 챙기시고 2월 청계산에서 뵙겠습니다.
대열 여러 동호회들이 다 열정적이지만 도전적 기상이 돋보이는 산호회 활동이 참 멋져요.
힘 있을 때 미리미리 힘 길러 저축합시다.
전 후임 회장 모두 남들이 흉내내기도 어려운 베테랑들이니 잘 이끌어 주세요.
바쁜일정 가운데에서도 어디든지 달려가는 우리 전 사무총장님.
짧은 시간이지만 짬을 내어 동참해 주어 감사하고..
산에서 흘리는 땀보다 더 많은 땀을 흘리며 봉사하는데에 무어라 위로할 말이 없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등산동호회에서 자주보고 조언과 지원 부탁합니다.
대열등산동호회 산호회의 신년1월 산행이 신임 김홍찬대장님의 사전답사와 치밀한 준비와 배려 속에 두자리수 회원들이 동참한 가운데 이뤄졌습니다. 풍성항 산행으로 됐음을 누구보다 기뻐합니다, 전임 등산대장인 저에게 주어진 명품등산화를 구입할 수 있는 선물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후로도 늘 산호회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간의 동호회장 재직기간중 동기생의 친목과 건강증진에 기여한 업적에 경의를 표하고...
조수(?)때는 몰랐던 사수(?)의 어려움을 일부나마 알 수 있었던 새해 첫 산행.
잘 이끌어 주어 감사하고... 이제 조금 여유를 즐기면서 그간의 노하우 전수를 부탁합니다.
신임 김홍찬산악회장께서. 사전답사등을 하시면서 주도면밀한 계획을 세워 동기생들을 위해
헌신봉사해 주신데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7년동안 개인일 제처 놓으시면서 동기생들을 위하여 헌신봉사해 주신
전임 김명수 회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일 멀리서.. 경기, 서울남부지역을 대각선으로 절개하면서
제일 먼저 집결장소에 도착한 전임 대열사무총장님!
지난해 동기회를 위해 쏟은 열정은 정말 대단했어요. 수고 많았습니다. 거듭 감사!!
신년 첫 동행한 산행이 계속 이어지길 기대하면서 동호회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