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객을 이송할수 있는 패신저 퍼밋이 있어야 한다는데, 있으신지요...멜번의 하늘에서 픽업 하시는 어떤분이 VICROAD에 찌른 모양입니다..이제 오일쉐어 광고도 맘놓고 못하겠네요...
심하면 호주에서 운전 면허 취소에 600불 이상 벌금이라고 경고온다네요..
제가 알기에...멜번의 하늘 이곳에 퍼밋받고 운송업 하시는분 한두분 밖에 없는줄 알고 있는데..여행사에서 찔렀나?
암튼 스캔떠서 첨부해서..경고 받았답니다..
면허 가지고 얼마 더내고 하면 패신저 퍼밋라이센스 준다니깐..알아들 보고 벌금들 물지 마세요..
그리고 사고시, 풀커버 보험이라도 보험사에서 조사들어가서 밝혀지면 보상도 못받구요..이용하시는 분들도 조심들 하세요..
에후...이제 오션로드도 다갔네요..ㅡㅜ
카페 게시글
…………*트램안에서*
*주절주절*
오일 쉐어, 공항픽업, 소량이사..하시는분들..패신저 퍼밋 라이센스 꼭챙기셔야겠네요..
다음검색
첫댓글 어랏?? 오일쉐어도 안된단 말예여?? 흠...
아마 여행사에서 찌른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게....암튼..오일쉐어를 하더라도 사고를 대비해서 증거를 남기면 않될것 같습니다..이런 줸장...
이런 보험회사서 한글 인터넷 사이트를 뒤질것도 아닌데 오일쉐어 증거까지 걱정해야 한다니... 참내.... 이런식으로 따진다면 공항픽업. 소량이사 등등 부터 시작해서 모든 불법이네요...
누군가 골라서 찔른다면 이야기는 달라지죠...전철인스팩터 한인 통역사도 있는데..몇만불 아낄려고 보험사에서 몇백불 안쓰겠습니까?....암튼...조심들 하세요..
사실 허가를 받지않고 하면 불법은 맞죠.. 차보험도 비즈니스용으로 해야하고....
i don't think oilshare could be a problem. it apply business purpose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