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스타 어떤車 탈까] 중견 연예인 벤츠...신세대 BMW
'벤츠=중견 연예인, BMW=신세대 스타?'
인기 스타들이 가장 많이 타는 수입차는 어느 브랜드일까.
인기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은 수입차를 타는 사람이 많다. 이들은양대 수입차 브랜드인 벤츠와 BMW를 선호한다. 특히 벤츠의 경우 중견인기 탤런트들에게 인기다. 이에반해 BMW는 보다 젊은 층이 이용하고 특히 스포츠 스타들이 애용하는 경우가 많다.
수입차 업계와 연예가에 따르면 벤츠를 타는 인기 탤랜트로는 유동근 장미희 이효춘 서인석 윤여정 김희애씨등 중견 인기 탤런트들이 주를 이룬다. 가수중에서도 남진 이미자 조용필 송창식 주현미 이수만 진미령씨등이 벤츠를 이용하고 있다. 주로 원로급 가수이거나 나이가 지긋한 인기가수들이다.
개그맨중에서도 주병진 이용식 김국진씨등 선배급이 주를 이룬다. 물론벤츠를 타는 연예인 모두가 나이든 층만 있는 것은 아니다. 홍경인 김희선 이성재 장동건 류시원씨등 젊은 층도 있다.
벤츠를 판매하고 있는 한성자동차 한 관계자는 "중견이상의 인기인들이주로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은 벤츠의 점잔고 중후한 맛 때문인 것 같다"고 분석했다.
BMW를 타는 인기 스타는 주로 스포츠 스타나 젊은 연예인이 많다. 스포츠 스타로는 야구 선수 양준혁씨가 BMW735를 몰고 있으며 골프 선수 신용진씨는 325를, 축수선수 신태용씨는 525모델을 운전한다.
BMW를 타는 탤런트로는 김호진 이병헌 이재룡씨등이 있으며 가수중에는데니안 백지영 임재욱씨등이 BMW파다.
개그맨 중에서는 이창명씨가 525모델을 몰고 다니고 있으며 건축가이기도 한 양진석씨는 고급 SUV차량인 X5를 운행한다.
이와관련 BMW 관계자는 "BMW는 주로 운전의 맛을 즐기려는 젊은 인기 스타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건축가나 디자이너등 전문직종 유명인들도 많이 이용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