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열떡볶이면' 2종 리뉴얼
'열라면' 브랜드와 쫄깃한 떡볶이 떡의 콜라보
오뚜기가 깔끔하게 매운맛의 대표 라면 '열라면'과 쫄깃한 떡볶이 떡을 조합한 '열떡볶이면'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새롭 게 출시된 2종은 열떡볶이면 '오리지널' 맛과 '로제'맛입니다.
제출시된 '오리지널'은 열라면 수준의 매운맛으로 열나게 화끈한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새로운 맛의 '로제'는 맵기 정도가 진라면 매운맛 수준으로 매콤.고소하고 꾸덕한 로제 맛의
떡볶이면입니다. 두 제품 모두 쫄깃한 떡볶이 떡과 찰기있는 면이 소스와 잘 어우러집니다.
리뉴얼한 '열떡볶이면'은 내용물과 조리법 모두 새로워졌습니다.
떡의 양을 기존 40g 에서 70g 으로 증량했으며, 떡과 라면을 따로 포장했습니다.
조리법도 끓는 물만으로 가능하게 업그레이드돼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또 스마트린컵을 적용하면서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해져 취향에 따라 끓는 물 조리 후
전자레인지에 30초 조리를 더하는 등 나만의 조리법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 2014년 처음 선보인 '열떡볶이면'을 리뉴얼 출시했게 됐다"며
조리법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뜨거운 물만으로도 간편하게 조리해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보건뉴스>
코카-콜라,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출시
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 보충 가능해 운동 마니아에 추천
코카-콜라사의 저칼로리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층 더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는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을 칼로리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음료입니다.
코카-콜라사의 인기 제품인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습니다. 또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가볍고
시원한 이미지를 주는 화이트 라벨로 적용됐습니다. 제로칼로리인 파워에이드제로는
낮아진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기는 스포츠음료로 운동 후 즐기기에 좋습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꾸준히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랜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운동 마니아들이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파워에이드 제로'를 찾아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신제품 '파워에이드 제로'는 600ml 1PET 1종으로 출시됐으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를
비롯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대표 제품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비롯해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파워에이드 메가볼츠'
를 포함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