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여행 길벗투어(국내 섬 여행,해외 트레킹 전문)

23년8~12월 베트남 사파 판시판 하장 까오방 5박7일 02월24~3월2일/3월22일 하노이,사파,3,143m 판시판 등반(케이블카 하산)관광팀 왕복 케이블카 등정
한지설 추천 0 조회 418 23.02.11 19:42 댓글 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2.14 09:5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2.14 09:5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02.27 10:35

• 23.03.05 18:37

첫댓글 이번 베트남 오지 투어한 사람 입니다
    적은 인원 임에도 행사 진행해줘서. 감사드립니다
    평생 잊지 못할추억 을간직하고 어렷을때의 추억을. 떠올리는 보람된 여행이었음니다
    특히 가이드 투 의 순박하고 열심히 하는모습이 힘든여정을 다소 편하게 해주었습니다. 사장님도 칭찬좀 해주시고 현지 사장님께도
    괜찬았다고 연락 해주세요.
    한가지 아쉬운건. 동반에서의 숙소가 경험이라고 하기엔 침구 너무에서 냄새나서
    잠자기가너무 힘들었네요
    그리고. 두자이 마을 을 가려고 갔다 되돌아오는길이 너무 길으니. 차라리. 지나는길 마을을 잠시 들러 그 마을 사는 모습을 둘러보고 집도 구경 할수 있도록 미리 그집과 협의 하면 어땟 을까 생각해봅니다
    힘들지만 보람된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3.03.13 12:25

수고하셨습니다~
    부족한 점은 현지와 협의하여 조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