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년 러브뮤직님 제대와인파티!! 그리고 코스로 즐겨본 이태리의맛!! 행구동 블랙스미스!!
안녕하세요? 드럼맨 입니다.
러브뮤직님께서 드디어 제대를 하셨습니다. 그래서 원장님께서 꼭한번 식사를 하자고!! 하신 말씀이 송년 와인 파티였습니다.
원장님과 사모님 그리고 휴가를 나오신!! 원장님의 아드님!! 또 저와!! 러브뮤직님!! 민이스쿨님!! 이렇게 젊은파들의 와인 모임이었습니다!!
와인 모임을 주선하여주신 원장님 이하 사모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봉산동 삼익아파트옆에 동신 아파트가 있습니다!! 그위에 보시면 SG마트라고 새로생긴 마트가있는데!! 거기에 보시면 까페베네와 블랙스미스 레스토랑이 같이!! 한 자리에 위치 하며 모두다 쉽게 찾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음식의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대부분 메이커 레스토랑 빕스나 아웃백 베니건스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별로다라 생각 한적이 있습니다!! 비싸고 일률적인 맛입니다!! 매장도 어디를 가냐에 따라서!! 음식맛이 더 좋은 곳이 있고 서비스가 별로인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이 실력있이 운용하는 레스토랑에가서 스테이크를!! 주로 먹었는데 이런 이태리 코스요리를 원주에서 괜찮게 맛 볼수 있는 여러 레스토랑 중 (블랙스미스)는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것은 여러가지 요리를!! 코스로 시켜서 나누어 맛 볼 수 있다!! 그런 좋은 장점이 있기 때문 입니다.
그런데 메이커라서 그런지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합니다. 그렇나 제휴사 카드와 인터넷 상품권 할인을 받아서 가면 가볼만한 원주의 맛집이 되겠습니다.
또 판매하는 와인의가격을 볼때 미국산 캔달잭슨과 프랑스산 무똥까데 와인을 3만6천원에 파는 것을 보고!! 양심있는 업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캔달잭슨과 무똥까데의 와인을 샾이나 마트에서!! 원래 바가지를 써서 와인을 구매해도 3만 3천원이나~5천원원에 사니까요!!
그런데!! 그런데!!
1만원때의 미국산 프랑스칠레 와인을!! 글쎄 개인업장에서는 6~7 만원에 판매 한다니까요!!
맛 보지 않습니다만!! 여기 블랙스미스는 양심이 있는 업체군요!!
그런데다가 이태리 요리의 수준도 좋았고!!
특히 파스타를 알텐테로 삶아 오는 실력!! 고르곤졸라 치즈가 제대로 품향을 갖추고 있어서!! 좋았고 홍합스튜는 아시아 풍의 퓨전으로 조금 매콤한 것이!! 화이트 와인과 정말 금상 첨화 였습니다.
리조또의 경우에도 마늘과 올리브유에 쌀을 잘 볶아서 만들어 낸 것이 정말 잘 만들낸 쌀요리 였습니다.
스테이크는 정말 고기의 질이 좋더군요!!
빕스보다는 질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원주의 경우 입니다.)
미디엄레어로 정확히 익혀오는 조리법에!! 펜네 파스타와 볶음밥 그리고 루꼴라가 어우러진!! 와인과 최상의 마리아주 였다 생각이 듭니다만!!
메이커라서 그런지 조금은 가격이 비싸군요!!
오새 블랙스미스 맛평가단이 시음을 하고 가격이나 서비스를 조절하고 있는 시기인 만큼 더 지켜볼 필요성이 있습니다!!
그렇나 빵에 있어서는 다른 견해가 나옵니다!!! 블랙스미스의 빵은 새로 개발한 자체 빵이긴 하나!! 리필시에 빵은 한개만 주면서 500원의 값을 지불해야만 합니다!! 이일은 인터넷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째뜬 정말 음식을 코스별로 맛나게 맛 보 았구요!! 원장님께서 가져오신 3가지의 고급 와인!! 정말 음식과 함께 맛나게 시음 하였습니다!!
*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말씀 올립니다 *
1. 에밀리아나, 노바스 샤도네[ Emiliana, Novas Chardonnay ] 2. 비냐 카네파,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 Vina Canepa, Finisimo Cabernet Sauvignon ] 3. 코폴라 로쏘[ Coppola Rosso ]
에밀리아나, 노바스 샤도네[ Emiliana, Novas Chardonnay ]
종류 : 화이트와인 당도 : 드라이와인 용도 : 아페리티프와인,테이블와인 생산국 : 칠레(Chile) 생산지 : Aconcagua > Casablanca Valley 제조사 : 비네도스 에밀리아나 빈티지 : 2010 품종 : Chardonnay 100% 용량 : 750ml 알코올도수 : 14.5% 음용온도 : 10~12C 수입사 : 까브드뱅 어울리는 음식 : 샐러드, 치즈 맛과 향 : 감귤, 미네랄 어울리는 음식 테이스팅 노트
미네랄 향, 감귤계향 등의 신선하고 상쾌한 향이 느껴지며 입안에서 볼륨감이 느껴지고 기분좋게 적당한 산미가있어 식욕을 돋구기 좋으며 전체적으로 너무 튀지 않는 부드러운 풍미로 목넘김까지 부드럽게 해준다. [ Vina Canepa, Finisimo Cabernet Sauvignon ]
종류 : 레드와인 당도 : 드라이와인 용도 : 테이블와인 생산국 : 칠레(Chile) 생산지 : Maipo Valley 제조사 : 비냐 카네파 빈티지 : 2008 품종 : Cabernet Sauvignon 100% 용량 : 750ml 알코올도수 : 14.5% 음용온도 : 16~18C 수입사 : 단하유통 어울리는 음식 : 스테이크, 피자, 치즈 맛과 향 : 과일, 오크
어울리는 음식
테이스팅 노트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은 비냐 카네파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는 와인으로 마이포 밸리가 원산지입니다.
헥타당 8,000kg의 한정된 수확량을 통해 생산된 과실을 엄선 양조하여 순도를 높이고, 값비싼 프랑스산 오크 배럴에서 숙성하여 깊이와 섬세함을 더했습니다.
병 숙성을 통해 최상의 상태로 출시되는 이 와인은, 고급스러운 루비 빛에 오크에서 얻어진 깊이 있는 고소한 향과 갖은 과일의 향이 발산되는 좋은 와인입니다.
구입 즉시 즐길 때 부정할 수 없는 입안 가득한 조화와 균형을 통해 장시간의 숙성잠재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폴라 로쏘 [ Coppola Rosso ]
종류 : 레드와인 당도 : 드라이와인 용도 : 테이블와인 생산국 : 미국(U.S.A) 생산지 : California 제조사 : 루비콘 에스테이트 빈티지 : 2010 품종 : Zinfandel 49%, Syrah 28%, Cabernet Sauvignon 23% 용량 : 750ml 알코올도수 : 13.5% 음용온도 : 16~18C 수입사 : 까브드뱅 어울리는 음식 : 안심, 등심, 스테이크, 야채, 치즈 맛과 향 : 자두, 오크
어울리는 음식
바비큐요리, 숙성된 치즈등과 잘 어울린다.
테이스팅 노트
모카가 다양한 아로마를 형성하며 스모키한 오크의 영향으로 자두, 라즈베리가 더욱 부드럽게 표현되는 미디엄 바디의 와인이다. 프랜치 오크통에서 8개월 숙성되었다.
Rubicon Estate (루비콘 에스테이트) Rubicon Estate Gustave Niebaum 에 의해 설립되었다. 유럽의 고품질 와인에 버금가는 캘리포니아 와인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확신으로 Inglenook 포도원을 짓고 와인 생산을 시작한 것이다. 설립 10년만에 지역 자체에서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는 와이너리로 자리 잡았으며 금주법 이후 Niebaum의 증손주인 John Daniel Jr. 가 Rubicon 와이너리 역사상 최고 품질의 와인을 생산하며 그 명성을 이어나갔다. 1975년 영화 감독 Francis Coppola 가 Inglenook 포도원을 구매하면서 그 동안 팔렸던 원래의 밭의 대부분을 다시 사들여 통합하고 고급 와인 생산을 계속해 나가기 시작했다.
그는 이러한 노력들의 중요성을 표현할 수 있을만한 와이너리의 이름을 생각하던 중 군대를 이끌고는 건너지 못하는 이태리 북부에 위치한 강을 Ceasar가 자신의 군대를 이끌고 건넜다는 일화에서 ‘돌이킬 수 없는 결정’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그 강의 이름 ‘Rubicon’에서 영감을 얻어 ‘Rubicon’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Rubicon 와이너리가 위치한 Rutherford는 지리적으로나 역사적으로 나파 밸리의 중심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Cabernet Sauvignon 재배에 적합한 충적토와 화산 토양으로 이루어진 포도밭의 토질이 Rutherford 특유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준다.
St. John 산 기슭에 위치한 Rubicon의 포도밭들은 나파 밸리 지역 내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나파 밸리 최초로 구조감과 균형미가 뛰어난 최고 품질의 와인을 생산한 지역이기도 하다. Gustave Niebaum이 1882년 프랑스에서 가져온 가장 오래된 Cabernet Sauvignon 나무는 떼루아를 통해 특유의 맛과 재질감, 아로마를 표현해주는, Rubicon 와이너리의 심장, 영혼과 같다고 말할 수 있다. 더 좋은 와인을 만들어낸다는 믿음을 갖고 항상 유기농 농법에 기초를 두고 있다. 수화기에는 새벽에 동이 틀 무렵 포도를 따 손으로 선별 작업을 거친 후 저온에서 침용 추출 과정을 거치게 된다.
압착한 포도는 나무 저장통에서 1~3주 간의 발효 과정을 갖게되고 전통적인 punch-douwn, pump-over 기법을 통해 풍부한 탄닌과 구조감, 복합미를 갖고 있는 와인을 만들어낸다.
까네파 와인과 테이블 셋팅!!
까네파 와인과 테이블 셋팅!! 식전빵과 올리브유 그리고 발사믹식초!!
무려 3가지의 와인과 테이블 셋팅!! 식전빵과 올리브유 그리고 발사믹식초!! 먼저 화이트 와인을 시음합니다!!
정말 최고의 화이트 와인!! 노바스의 맛!! 정말 시원하고!! 드라이한 와인 이지만!! 얼마나!! 달달 하던지요? ㅎㅎ 샐러드와 홍합스튜의 맛까지 정말 금상첨화였습니다!!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를 맛 보아줍니다!!
시저 샐러드도 곁들이고요!!
오리엔탈 치킨 샐러드와 시저 샐러드!! 그리고 빵까지!! 정말 야채가 신선하고 그위에 뿌려진!! 드레싱과 치즈가 정말 신선하니 좋았습니다!!
두가지의 샐러드를 맛 보면서 원장님과 화이트 와인을 시음합니다!!
드디어 나온 매콤 홍합 스튜 입니다!! 어찌나 매콤하면서도 입맛을 자극 하는지요? 정말 매워서 혼났습니다만 화이트 와인이 그맛을 감싸안으면서!! 정말 최상의 시음 이었습니다!!
화이트 와인의 감싸안는 과일의 디렉터한 향이!! 시원하면서도 미네랄 워터를 마시는듯한 최고의!! 온갖 복잡 다단한 감귤향이 저의 혀를 사로잡았습니다!! 아~~~~~!! 이제 시작일 뿐인데...!!
홍합스튜의 강렬한 맛!! 잊지 못할 것 입니다!!
조금씩 담아서 맛 보아 줍니다!!
사랑으로 완성된 6인방 젊은파 모임!! 모두의 마음이 홍합에 하트를 피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마음과 사랑의 마음으로 화이트 와인과 함께 건배제의 를 하였습니다!! 밝게 웃으면서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시음합니다!!
노바스 샤도네이 화이트!! 잊지 못할 최고의 화이트와인 입니다!!
이제 코폴라 로쏘 와인을 시음합니다!!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정말 알텐테의 맛!! 면을 잘 삶아 왔습니다!!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 정말 알텐테의 맛!! 면을 잘 삶아 왔습니다!! 소스도 촉촉 하고 파마산 가루도 듬뿍 부려 왔습니다!!
포크와 수저를 이용하여서 천천히 토마토 소스의 어우러 지는맛을 보아 줍니다!!
코폴라 로쏘와 함께 더욱더 무르 익어 갑니다!! 간단히 말해서 루비콘 에스테이트 제조사 에서 코폴라 감독이 만든 코폴라 와인중에서!! 하급 와인 인데도 불구하고 최상의 맛입니다!!
루비 컬러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잘 익은 베리의 향과 커런트의 복잡 다단한 파워가!! 모카가 다양한 아로마를 형성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자두, 라즈베리가 더욱 부드럽게 표현되었던 최상의 와인 이었습니다!!
밑의 코폴라의 맛이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프란시스 코폴라 다이아몬드 시리즈 블랙 라벨 클라렛 [ Francis Coppola Diamond Series Black Label Claret ]
이 와인이 코폴라 감독이 만든 최고의 와인이죠!!
감탄사가 절로 나온 다던데!!
이 와인 모임을 주선하여 주신 원장님의 와인이라 칭하고 싶습니다!!
이제 고르곤 졸라 피자를 같이 맛볼까요? 아~~~~!! 치즈의 향이 좋았습니다. 치즈...!! 요즘 가짜가 많아서리!! 그렇나 향이 제대로 피어 오르더군요!!
코폴라와인을 더 곁들여서 즐겨시음 합니다!!
고르곤 졸라의 풍성한 향!!
와인은 한방울 까지도 아깝습니다!!
젊은파 6인방 더욱더 세련되게 와인을 즐겨 봅니다!! 시향사랑 와인 감독님 김 회장님!! 더욱더 밝고 행복하게 건배제의 합니다!!
특히 러브뮤직님의 제대를 축하 하면서!! 부드러운 과일의 피어오르는 루비 컬러를 띠고 잘 익은 베리, 커런트 디렉터 향이 우리 러브뮤직님의 피아노를 전공하는 그 부드러움과 많이 닮았고 그 탄탄함은 원주시향과 시향사랑의 발전으로 이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하면서 저 드럼맨이 건배제의를 하였습니다!!
역시 고르곤 졸라 피자는 꿀에 직어 먹어야 제맛이 납니다!!
코폴라 로쏘와 함께한 최고의 시음회!! 정말 감사드립니다!!
루비톤 색깔의 와인!! 더욱더 무르익어만 갑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무르 익어만 갔습니다!! 예전 코폴라 로쏘의 라벨지 입니다!!
이제 비냐 카네파,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 와인과 함께!! 여러 무르익어가는 향과 맛을 느낄 차례입니다!!
먼저 블랙 리조또 입니다!! 오징어 먹물을 주 재료로 하여서!! 만들어낸 고소한 리조또의 맛 입니다!! 샤프란이 들어간 리조또를 맛본지 꽤 오래 되었는데!! 드디어 그의 괄목할만한 충족이 충분이 되어진 블랙 리조또 입니다!!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 입니다!! 토마토의 농익은 맛과 어유러짐 좋았습니다!!
조금씩 덜어서 맛 보아 줍니다!!
이제 비냐 카네파,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 와인과 함께!! 여러 무르익어가는 향과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루비빛에 얻어지는 고소하고 파워풀한 과일의 온갖 향이!! 왜!! 오랜시간 숙성되어져 왔는지 알고 맛 볼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이 유지된 맛 입니다!!
조근더 숙성시켜서 오랜시간 맛 보아도 좋을 와인입니다!!
드디어 최종 메인 입니다!! 안심스테이크와 펜네 파스타 입니다!!
안심스테이크와 펜네 파스타 인데!! 정말 부드러운 육질의 맛과 펜네 파스타의 어우러짐!! 그리고 거기에 와인까지!! 최상의 마리아주 였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비냐 카네파,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 와인과 스테이크!! 여러 무르익어가는 향과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루비빛에 얻어지는 고소하고 파워풀한 과일의 온갖 향의!! 고급 스러운 신사의 맛이 고소한 스테이크와 어우러질때!! 그냥 사~~~르르 녹아 내리는 그런 맛 이었습니다!!
이제 비냐 카네파,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 와인과 스테이크!! 여러 무르익어가는 향과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조금식 썰어서 맛 보아 줍니다!!
펜네 파스타의 고소함 그리고 안심의 부드러움!! 또 비디엄 레어의 정확함!! 이 세가지가 와인과 만났을때!!
이제 비냐 카네파,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 와인과 스테이크!! 여러 타닌의 복잡다단한 향과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루비빛에 얻어지는 고소하고 파워풀한 과일의 온갖 향이!!
우리 시향사랑의 8년여 순수한 클래식 동호회로 자리매김한!! 정말 순수하면서도 거목같은 묵직한 남자의 맛 이었습니다!!
두번째 메인 안심 스테이크와 새우 볶음밥 콤보!! 이제 비냐 카네파,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 와인과 스테이크!! 이제는 와인과의 어우러 짐을 넘어서 정말 한순간 한순간이 포도원의!! 주인과 같은 그런 자부심이 생겨납니다!! 그것은 시향사랑에 대한 열정 이겠습니다!!
두번째 메인 안심 스테이크와 새우 볶음밥 콤보!! 아~~~~~~!! 미디엄 레어의 단면을 보시라!! 정말 부드러운 육질의 맛 이었습니다!!
두번째 메인 안심 스테이크와 새우 볶음밥 콤보!! 이제 비냐 카네파, 피니시모 카버네 소비뇽 와인과 스테이크!! 정말 이번 만찬을 통해서 원장님과 우리 모두의 시향사랑에 대한 열정을!! 잘 알 수 있었던 소중한 추억의 시간 이었습니다!! 정말 행복했고 소중했던 즐거웠던 만남의 시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블랙스미스를 나가면서...!! 정말 송년 크리스 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블랙스미스를 나가면서...!! 정말 송년 크리스 마스 분위기가 나네요!! 원장님이하 참석하여 주신 젊은파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의 인사 말씀 올립니다!!
행복 했던 추억은 한장의 사진으로 영원히 간직 하시길!!
- 감사합니다 - - 드럼맨 -
|
첫댓글 우리 드럼맨님께서 올려준 글을 재미있게 읽다보니
마치 송녀와인 파티 같습니다.
허나
이날 이런 식사를 한 이유
러브뮤직님의 제대 환영 식사였습니다.
2년 전에 시향사랑에서 빛나는 활동을 하였던 러브뮤직님
이제 그가 다시 돌아 왔습니다.
가뜩 시향사랑 침체기인 지금.
그가 왔다는 사실은 제게는 커다란 지원군이 도착한 것을 의미합니다.
그와 몇 년간 이 일을 같이 하였을 때
진정성을 갖고 애썼던 사실을 기억하고 있는 저로서.
군대 제대하는 러브뮤직님을 정성을 다해서
환영식사를 하였습니다.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예~~~~!!!!
저도 행복했던 식사 시간 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행복한 시간 입니다!!
이런 좋은 식사의 자리 마련해 주신!!
원장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프랜차이즈 음식점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원주에서 이탈리아 음식을 제대로 내놓는 곳을 찾다 보니 이곳에 왔습니다.
뭐, 서울에 있는 이탈리아 식당을 따라 갈 수는 없겠지만
우리 시향사랑 젊은 친구들과 같이 마음을 열어놓고 즐길 수 있는 좋은 식당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나름대로 신경을 써서 음식을 골라서 오더를 하였습니다.
또
코폴라 와인은 제가 까발레리아 루스티까나의 글에서 소개를 하였던
그 와인입니다. 라벨이 최근에 바뀌었기에 저 모습니다.
아마도우리 드럼맨도 처음 마신 와인일텐데 그 부드러움에
감탄을 하였습니다.
와인 모두가 가격 대비 맛있는 와인이라는 것을 ...
예~~~~!! 코폴라 로쏘 그리고 3가지 와인들!!
잊지 못할 최상의 왕인 이겠습니다 ㅎㅎㅎ
러브뮤직님과 원장님 덕분에 제 입이 더 호강했던!!
그런 행복했던 날들로 기억이 될 것 입니다 ㅎㅎ
항상 늘 감사드립니다 ㅋㅋ
기억해 두시면 좋겠지요
와인을 따로 설명을 하여야 하는데
이런 글 속에 와인을 소개하고 있으니
시향사랑에 올라온 글들을 신경을 써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비싸고
맛없는 와인 없습니다.
그러나
싸고
맛있는 와인을 고르는 것이
더 큰 기쁨입니다.
예~~~!!
싸고 맛있는 와인만 올라오는!!
시향사랑 ㅎㅎ 정이 있어서 더 기쁨이 넘처 납니다!!
그런 행복을 선사해 주신 크리스 마스의 잊지 못할 추억!!
그리고 하모니에 더욱더 감동이 밀려 옵니다^^-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드럼맨님 감사합니다. 저번 연주 때 훌륭한 지휘자님께서 오셨는데 빈자리가 많아 놀랬고 한편으론 지휘자님에게 죄송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멀리서 오셨고 또 열심히 준비한 단원분들 한테도 죄송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시향사랑에 몸 담고 있는 제가 좋은 연주회를 준비하신 모든분들에게 보답할수 있고 사랑하는 고향 원주에 봉사할수 있는 하나의 일이라 생각하며 음악이 좋고 즐기고 싶어 오시는 분들로 전석매진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쁘신데도 시간 내주신 원장님 항상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예!!! LoveMusic님 감사드립니다!!
저도 덕분에 즐거운 시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더 행복한 시간 늘 감사하면서 살아가겠습니다!!
아직까지 그날의 여운이 남아 저녁식사 때마다 허전함을 느끼네요~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미리 맛보는 2012 송년와인 파티를 준비해주신 원장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이렇게 멋진 사진과 글로 그날을 기억하게 해주는 드럼맨에게 감사 전합니다~ㅋㅋㅋ
다음번엔 원주 뿐만이 아니라 세계 어디에서도 맛볼수 없는
드럼맨님의 요리솜씨 보여주시는 건가요??^^
그날은 제가 사진 의식을 맡도록 해보겠습니다~ㅋㅋㅋ
예~~~~~!!!
저희 집에서 꼬옥 모여서 좋은 만찬 가져 보아요^^-
늘 성원에 감사드리면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허잔 한 것이 아니라 늘 마음속에 잘 간직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