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리스모-유리막코팅, 언더코팅,휀다방음,머풀러코팅,캘리퍼도색,휠코팅
안녕하세요.. 제이앤카입니다..
이번 차량은 투리스모 유리막코팅과 언더코팅 C패키지 작업 차량입니다..
비고 오는 날인데도 불구하시고 오늘밖에 시간이 없으시다며 작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해서 하자없는 시공을 위해 매장에서 하루밤을 재우고 출고해 드렸습니다..
물론 픽업은 기본~~~~
사진이 많은 관계로 지금은 언더작업만 포스팅하고 유리막코팅은 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 제이앤카 언더코팅의 장점
- 유성계열의 언더코팅제지만, 냄새가 전혀 없습니다.
- 수성에 비해 내구성이 월등히 오래갑니다.(폐차시까지 보증)
- 평생 A/S무료
- 절대 저가의 방음자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긴 노즐방식으로 구석구석 뿌려지지 않는곳이 없습니다.
- 탄성이 있는 유성계열이므로 약간의 방음효과까지 있습니다.
- 꼼꼼한 시공력을 자랑합니다.
- 스웨덴 디텍의 언더코팅제만을 사용합니다...
머풀러, 방열판, 바퀴, 휠커버 등등 언더코팅전 모든 부속을 탈거했습니다.
부속이 댤려있는 채로 언더코팅은 효과가 많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빗길에 운행하신 터라 물기가 있어 에어건과 걸레를 사용해 깨끗하게 세척부터 시작했습니다..
언더코팅제는 유성이기 때문에 물기가 있는 채로 코팅을 하게되면 부착력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얼굴에 물과 흙이 많이 튀긴 하지만,
그래도 꼼꼼히 세척~~~ㅎㅎ
언더코팅제가 묻어서는 안되는 부위는 마스킹과 커버링으로 보호!!!!
사진으로는 여기가 어느 부윈지 잘 모르시겠죠!!!
앞바퀴 휀다 안쪽 부위입니다..
생산시에는 이렇게 휀다와 후레임사이가 뻥 뚤려있습니다..
이곳으로 주행중 바퀴소음과 노면소음이 실내로 가장 많이 유입되는 부위입니다...
그래서 방음시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1차로 휀다 철판의 진동을 감소시키기 위해 방진재를 필요한 부위에 부착합니다..
쓸데없이 많이 붙이지는 않습니다.. 괜히 연비 감소만 시킬뿐 방음에는 효과가 없기 때문이죠!!!
2차로 난연 흡음폼으로 틈새를 빈틈없이 막아줍니다..
이제 기본적인 방음작업을 마무리~~~ 이것만으로도 소음이 많이 감소되지만,
한번더 휠커버 안쪽에도 신슐레이션(흡음재)을 부착해 노면소음을 최소화 시켜드립니다..
이제 조용한 주행이 되시겠네요....
언더코팅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저희 제이앤카는 긴 노즐 펌프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쪽 사각지대까지도 코팅제가 뿌려지지 않는 부위는 없습니다..
헉헉~~ 너무 더워 땀을 좀 많이 흘렸네요!!! ^^
다음은 머풀러코팅 작업사진입니다..
가장 녹이 빨리 진행되는 부속입니다.. 해서 아연도금코팅제로 전체를 코팅해 드렸습니다..
볼트와 너트까지 코팅~~
휠커버는 아래처럼 신슐레이션 전용 접착기로 안쪽면 모두를 이불 덮듯 덮어버렸습니다..
흡음 효과가 아주 괜찮은 녀석입니다..
다음은 캘리퍼 도색 작업입니다...
먼저 깨끗하게 청소하고 마스킹후
캘리퍼 전용 도색제 듀플리 페인트로 도색을 3회 했습니다..
빨간색이 포인트를 딱 잡아드립니다...
다음을 아큐텍 PCS-W1제품으로 휠코팅을 했습니다..
디스크 분진때라든지 겨울철 염화칼슘으로부터 휠을 안전하게 보호하여 드릴것입니다...
ㅎㅎ 경계석에 부딪혀 까지는 것은 안되더라구요,,,,,^^
지금까지 언더코팅 C 패키지 작업을 감상하셨습니다...
언더코팅은 폐차시까지 보증해 드리는 저희 제이앤카에 맡겨보시는 것이 어떨가요???
지금까지 보지 못하신 시공이 이루어집니다..
장문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