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울산 한백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산행 후기 26년 5월 정기산행 등반 후기_설악산 적벽, 울산암
김대현(17기) 추천 0 조회 197 26.06.07 23:55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8 05:50

    첫댓글 맛깔난 등반기 재미나게 봤습니다^^

  • 26.06.08 06:13

    하나하나 익혀가고 배워가는 모습이 넘 아름답습니다 항상 초심의 마음으로 안전하게~~~ 열정은 길게~~♡

  • 26.06.08 07:41

    후기 잘 읽고갑니다.
    열정은 길게~~
    대현! 화이팅!!

  • 26.06.08 09:57

    성격도 조용하고
    등반도 신중하고 후기도 차분하네~~~~^^
    좋은 글 감사 합니다..

  • 26.06.08 15:47

    므찌다 대현아 천천히 뚜벅뚜벅^^

  • 26.06.08 12:48

    노력한 만큼 즐길수 있으니 만추의 가을설악은 또 잘 준비해서 머찐 추억들 만들어 보자 (^_^)v

  • 26.06.08 13:57

    열정이 뿜뿜~~
    후기 잘 읽고갑니다

  • 26.06.08 15:17

    후기 잘 읽었습니다~
    생생한 기억이 마치 내가 등반한것 같아 설렙니다😁

  • 26.06.08 16:43

    멋찐 후기 잘읽었습니다
    멀티등반능력은 다양하고 많은 경험입니다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순간 장군봉 정상에 서 있을겁니다..

  • 후기 읽다보니 몆년전 문리대길 생각납니다 1피치 지나고 급똥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상황이 닥쳐 개고생했든 기억은 평생 갈것 같습니다 ㅎㅎ
    수고 많았습니다~^^

  • 26.06.09 17:58

    아~~~
    참 좋다.
    대현씨 ㅋ
    마냥 아득하다고 느껴진 것들인데
    새록새록 추억으로
    엮어 주신 글에
    "설악" 더 좋아요
    고마워요~수고하셨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