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와 천국 비밀
본문 : 마 13:11, 계 1-22장
종교란 무엇이며, 천국 비밀은 무엇인가?
종교는 창조주 하나님(성령)의 교육을 육신(肉身)인 사람에게 하는 것을 말한 것이며, 천국 비밀이란 하나님과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말한 것이다.
성경에 ‘비밀’이라는 말이 38곳(장 수는 38곳, 절 수는 46곳)에 기록되어 있다. 이 중 특이한 것을 들어 설명하기로 한다.
시편 78:2에는 ‘옛 비밀한 것을 비유로 베풀어 후대에 전하리라.’ 하셨고, 초림 때 이 예언이 성취되었으니, 마태복음 13:34-35에 ‘예수께서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다.’ 하셨으며, 마태복음 13:11에는 씨를 천국의 비밀이라고 하셨다. 또 계시록 1장의 일곱 별과 일곱 금 촛대를 비밀이라 하셨고, 계시록 10:7에는 마지막 일곱째 천사의 나팔 소리를 비밀이라 하였으며, 계시록 17장의 음녀의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을 비밀이라 하였다.
마태복음 13:11에 씨를 천국 비밀이라고 하신 말씀은 2천 년 전 예수님의 제자들이 들었고,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은 오직 요한 한 사람만 들었다. 계시록의 비밀은 요한 외(外)에는 아는 사람이 없다. 이 세 가지 비밀은 계시록 성취 때 나타날 배도자들과 멸망자들과 구원자였다. 이 세 존재를 알려면 이를 듣고 본 요한을 만나야 한다.
그런데 요한은 이룰 환상 계시를 보았고 기록하였으니, 이는 예언이었다. 이 예언이 실상으로 이루어질 때는, 초림 예수님이 예언된 구약을 이루고 증거하신 것같이 신약의 예언도 이룬 실상을 보고 듣고 증거할 약속의 목자가 있다. 이 때는 예언을 말한 요한이 아니요, 요한과 같은 목자인 새요한이 실상 곧 실체들에 대한 비밀의 존재들을 보고 듣고 알게 되고, 이를 증거한다.
예언이 이루어진 실체들에 대한 비밀은 새요한만이 보았고 들었다. 이 비밀을 알려면 오늘날에 그 실상을 보고 들은 새요한을 만나야 한다. 사람들이 계시록에 대해 별관심이 없으므로 이 사실을 중하게 여기지 않는다. 그러나 이 비밀의 세 존재를 알지 못하면 구원받을 수 없다. 왜 신앙인들이 선악나무와 생명나무도, 종말에 대한 말씀도, 예언도, 천국과 지옥도 관심이 없으며, 비밀의 세 존재인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에 대해 관심이 없는가? 부패해서이다. 패역한 민족이 되었기 때문이다.
노아 때에도 아담의 세계 사람들이 이러했을 것이며, 예수님 초림 때 이스라엘 사람들도 이러했을 것이다. 낡고 쇠하여지고 부패한 것 말이다. 이는 입으로는 ‘주여 주여’ 하나 그 마음에는 믿음도 성경 지식도 말씀도 별 관심이 없다는 증거이다. 당시 하나님은 예수님에게 오셔서 구약을 이루셨으며(요 19:30), 예수님은 하나님의 대언자였고(요 14:10, 요일 2:1), 패역한 민족 이스라엘에게 보냄을 받았다(마 15:24). 그러나 그들은 예수님을 이단, 사단으로 취급하고, 믿지 않았다.
이와 같이 오늘날도 예수께서 약속한 계시록을 이루시고, 교회들을 위해 이긴 자(새요한)를 대언의 사자로 삼아 교회들에게 보내시어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게 하셨다(계 22:16). 그러나 오늘날도 그 때와 같이 받아 주지 않았다. 왜 이런가? 만국이 사단의 세계요, 사단에 물들었기 때문이다. 보냄을 받은 사자도, 예수님도 멸망의 나라에 포로 된 민족을 구원하고자 갖은 고생을 다하며, 빼내는 구원의 일을 다하고 있다(계 17:14, 18:4).
오늘날은 용 곧 사단을 잡아 무저갱에 가두고, 천년 시대를 맞이한 때이다. 이를 믿는 자는 첫째 부활자가 되어 천년성(千年城) 곧 거룩한 성에 들어가고(계 20:1-6), 믿지 않는 자는 거룩한 성 밖에 있게 된다(계 22:8).
천 년 후 사단이 무저갱에서 잠시 놓여 나와 성 밖의 백성들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이 사단의 무리가 하나님을 대적하여 천년성을 두르매,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저희를 소멸하고 마귀는 유황 불못에 들어가는 둘째 사망자가 된다(계 20:7-10).
오늘날은 6천 년의 사단의 통치가 끝나고,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는 새 시대가 도래하였다. 이는 피로 약속한 신약(눅 22:14-20, 히 8:10, 계 1:5-6)의 성취이다. 이 새 언약을 믿지 않는 자는 죽어 지옥으로 갈 것이요, 새 언약을 믿고 지키는 자는 천국과 영생을 얻게 된다. 이것이 새 언약이다.
지상의 모든 예언가들도 오늘날 이를 알린 것이다. 이 중 제일 상세하고 확실한 것은 신약 계시록의 약속이다. 종교가 말한 비밀은 신약의 계시록이고, 계시록이 말한 비밀은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이며, 이는 곧 ‘누가 배도했고, 누가 누구를 멸망시켰고, 누가 누구를 구원했는가’이다. 이것이 한 시대가 끝나는 때에 있게 되는 비밀이다.
이를 보고 듣고 아는 자는 오직 약속의 목자(새요한) 한 사람이다. 이를 만나는 것이 복이며, 믿는 것이 구원이다. 하나님도 천국도 이 한 사람에게 오신다(계 3:12). 이는 약속의 사람(목자)이다. 이는 계시록 2, 3장과 12장과 15장에서 말한 인물이다.
이 때 세상은 밤이며, 약속의 목자는 낮이며 빛이다. 이 빛은 생명이다. 밤은 죽은 자이며 어둠이다. 살았다 하나 죽은 자이다. 산 자와 죽은 자가 어찌 같겠는가? 하나님은 산 자의 하나님이시다(마 22:32, 눅 20:38).
이 지구촌은 6천 년 만에 회복된다. 회복의 세계는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통치하신다. 종교가 믿으라고 한 것이 이것이요, 하늘의 비밀이 이것이며, 약속한 구원과 천국이 이것이다. 아멘!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