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이 1인 가구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혼자만의 시간을 아늑하고 풍요롭게 보내고자 하는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프로젝트다. 혼자 사는 사람들의 취향과 생활 양식에 최적화된 가구들을 소개하고 1인 가구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주거 공간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일룸은 1인 가구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보여주기 위해 자취 경력 5년차로 알려진 배우 안효섭을 프로젝트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그의 1인 라이프를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이날 일룸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안효섭이 자취생들의 위시리스트로 손꼽히는 일룸의 '다나 모션베드 캐주얼'을 선물 받는 모습이 담겼다.평소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진 안효섭은 이번 기회를 통해 20대 1인 가구의 집 안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자취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기사 링크 : 일룸, 안효섭과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진행 (asiatime.co.kr)
일룸, 안효섭과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진행
일룸이 1인 가구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혼자만의 시간을 아늑하고 풍요롭게 보내고자 하는 1인 가구
www.asiatime.co.kr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