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교육과정-수업-평가-기록의 일체화 교사동아리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논의) 새롭게 쓴 세특 예시
김영학(오산 성호고 생물) 추천 0 조회 1,455 18.02.06 17:27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저는 이번 세특 때 역량을 세분화해가면서는 하지 않았습니다. 대학은 이렇게 써 주면 좋은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해석의 차이도 있을 수 있겠다 싶기도하고요.

  • 새로운 시도로 수고 많으십니다.
    저도 오히려 학생의 교육활동을 가시적인 결과 중심으로 구분한 듯한 느낌이 드네요. (영역)의 구분이 오히려 서류를 살펴보는 입장에서 명확한 과정과 결과가 드러나지 않는다면 아쉬움이 클 것 같습니다.

  • 영역을 구분해서 기록을 해주니 대학 입장에서는 더 좋아보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적기가 너무 어려울것 같아요. ㅠ
    암튼 새로운 시도 감사합니다. 저도 더 고민을 해보게 되네요

  • 새로운 시도 좋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작성하라고 하면 많은 교사들이 힘들어 질것 같습니다. 2월10일 보평중에서 교수평 일체화 연수에 참여했습니다. 그 자리에서 느낀건 연수를 듣기 위해 참여한 교사들의 대부분은 철학적인 생각보단 다양한 사례를 듣길 원하더군요...ㅠㅠ

  • 선생님~~ 저는 올해 4년차 저경력교사입니다. 저도 프로젝트 수업을 하고 싶어 연수도 듣고 했는데요~어떻게 적용을 해야 하는지 막막합니다. 혹시 프로젝트수업이나 거꾸로수업과 관련된 수업나눔 모임을 알고 계신가요?? 혹시 알고계신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