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공원
한림공원은 제주 서쪽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요 .
저는 4월에 튤립축제를 보고 온것이 마지막인데요 .
시즌별로 해서 다양한 식물들이 있는곳이라 아마 가을에 가면 단풍 내지는 핑크뮬리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이곳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20분까지 매표를 할 수 있고 현재 오후 7시까지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전화문의해보셔야 할것 같아요.
이 시간대면 이미 일몰 후인지라 아마 10월부터 오후 6시까지가 아닐까 싶거든요.
한림공원 전화번호는 064-769-0001 입니다.
번호 너무 좋죠? ㅎㅎ 0001 이라니 !
한림공원은 1971년 창업인 송봉규 선생이 10만여평의 황무지 모래밭에 야자수 씨앗을 파종하여 녹색의 낙원으로 만든 개척정신이 살아있는 현장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
엄청 다양한 테마로 다 돌아보고 나오면 만보를 걸을 수도 있을만큼 규모가 상당하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저는 여름을 피해서 봄 / 가을 / 겨울 세 계절에 이곳을 가기 좋지 않나 싶어요.
여름은 ㅜㅜ .. 너무 더워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고 햇볕이 따가워서요 .
거의 실외로 되어있고 이곳에가면 굴 두개를 만날 수 있는데요 .
들어가고 나오는 길 모두 계단으로 되어있는데 계단이 많이 가파르거나 높지 않아요 .
그래서 유모차를 들어서 가시는분들이 꽤 보여요 .
동굴은 매우 짧은편이지만 그래도 걷기도 편하고 전설들도 잘 정리가 되어있어서 한번쯤은 가보기 좋겠다 싶구요 .
포토존으로 활용하기 좋은 곳들도 많이 있고 중간에 매점도 있어서 잠시 이것저것 먹으면서 쉬어갈 수도있어요.
참고로 애완견 동반이 가능한 곳으로 유의점들은 꼭 체크해두세요 .
목줄 필수 배변패드 필수이고 견종에따라 입장이 불가능하기도 하더라구요 .
그리고 제주 한림공원에는 동물농장도 있어요 .
새 뿐만 아니라 낙타도 볼 수 있었구요 ^^
겨울이 되면 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으나 , 아무튼 여기는 아이들과 어른들 두루두루 다같이 가기 좋은곳이랍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6,650원 -11,400원 한림공원 입장권 예매 할 수 있다고 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