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커플여행 가볼만한곳 7곳 분위기 달달하고 즐기기 좋은곳들
1. 닭머르해안길 & 남생이못 & 헬로남생이 cafe
남생이가 살고있다고 하여 ' 남생이못 ' 이라고 부른다고 하죠 . 남생이는 거북목 늪거북과의 파충류를 뜻합니다 .
이곳에는 7월이 되면 어리연과 수연이 피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
남생이못 바로 앞에는 ' 헬로남생이 ' 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이며 그외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하고 주문마감시간은 오후 9시 입니다 .
케이크도 맛있고 차도 맛있고요 , 남생이못을 바라보는 전망좋은 자리에 앉아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아요.
남생이못에서 가까운곳에는 ' 닭머르해안길 ' 이 있습니다.
해안누리길 50코스에 해당하는 곳으로 일몰 명소이기도 해요^^
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 안에 들어앉은 모습을 닮았다고 하여 이름이 붙여진곳으로 가을에는 억새까지 흩날리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때문에 데이트하기 좋은곳입니다.
단, 바람 많이 찹니다. 옷은 따뜻하게 입으세요^^
2. 블루보틀 cafe
제주시 구좌읍에 있는 유명한 카페입니다.
' 블루보틀 제주 카페 ' 는 특히 텀블러를 구입하시러도 많이 가시는곳인데 굿즈 상품들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
방문객들이 많다보니 입구에서 살짝 대기가 있을수는 있는데 그 대기시간이 길지는 않았습니다.
테이크 아웃을 한다면 거의 문제될것은 없는데 카페 내부에 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북적거릴 수 있음은 체크해두시구요 .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며 구정, 추석 당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
주차장 옆쪽으로 돌아나가면 ' 천미천 ' 이라는 곳이 있는데 거기 숨은명소예요.
그곳에서 커플 사진도 찍어보세요^^ 경치가 장난 아닙니다.
3. 드르쿰다 in 성산
포토존도 잘 마련되어있고 특히 밤까지 운영하는곳이다보니 야간에 회전목마 타러 혹은 인증샷 찍으러 커플분들이 많이 가시더라구요 .
이곳은 ' 드르쿰다 in 성산 ' 으로 성산읍에 있구요.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10시까지인데 , 푸드 주문은 오후8시30분에 마감되고 음료는 오후9시에 마감됩니다 .
회전목마가 낮에 봐도 예쁘긴 하지만 밤에 LED 조명이 넘 예뻐서 포토존 활용으로 굳이더라구요 .
제주 커플여행 및 데이트하실때 방문해보시기 좋은곳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4. 제주 동문재래시장 야시장
제주시내권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명 야시장이죠^^
' 제주동문시장 야시장' 은 저녁 7시부터 밤 12시까지 한다고 합니다만 ~
어떤분들은 오후6시부터 11시까지라고 말씀하시기도 합니다.
제 생각에는 딱 오후 7~8시 사이에 방문하면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
주차장이 곳곳에 있어 접근성 나쁘지 않구요 .
탑동광장에 오션스위츠 , 마린호텔 , 라마다 등 다양한 호텔들이 있기에 그곳에서 숙박하시면서
약 15분 정도 산책하신다고 생각하고 걸어서 왔다갔다 하셔도 좋은곳이예요 .
먹거리 다양합니다. 분식 , 중식 , 한식 , 양식 뭐 ~ 다 있더라구요.
가격대도 랍스타 요리도 1만원정도대로 많이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구요 .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그냥 분위기 즐길겸 가는거죠뭐^^ 맥주 , 소주 안주로는 괜찮은듯해요.
5. 한담해안산책로 & 한담 cafe 거리
제주 커플여행 가볼만한곳 다섯번째는 ' 한담해변 ' 입니다 .
한담해변은 방문객들이 아주 많은 제주 핫플레이스 중 한곳이다보니 주차가 쉽지 않습니다.
무료로 운영되는곳은 엄청 복잡하기때문에 유료로 운영되는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편하실꺼구요 .
혹은 카페나 식당 이용하시게되면 그곳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하지만 , 주차관련해서는 꼭 체크해보세요. 간간히 한담해변 주차장 문제들이 기사화 되는데요 .
카페를 이용하면서 주차장을 무료로 썼는데 카페 이용 후 한담해안산책로를 다녀와서 다시 주차요금을 내야하는 일들이 빈번하게 일어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담해변에 가면 마음편하게 유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합니다 ㅎㅎ
한담해변에는 카페, 식당 , 기념품가게들이 엄청 많습니다.
대부분 바다를 보고 있기때문에 전망좋은 한가한 카페 찾는게 쉽구요 .
가끔 어떤카페는 명당인경우 뭔갈 또 주문해야하는 곳들도 있으니 방문전에 검색좀 해보심 좋을듯해요^^
6. 서귀포 칼호텔 산책로 & 허니문하우스 cafe
이곳은 ' 허니문하우스 ' 라는 카페인데요 .
서귀포 칼호텔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이 주변으로 산책로 (올레길이기도함)가 발달되어있어
데이트하면서 전망보며 티타임 갖고 걸어보기 좋은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태풍으로 인해 영업을 하지 않는날을 제외하고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고 마지막 주문은 오후 6시에 가능합니다.
칼호텔 뒷편 산책로는 모두에게 개방되어있어 더 좋더라구요.
아예 서귀포칼호텔에서 묵으시면서 두루두루 이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 부근으로 해서 서귀포 명소들이 많기때문에 여행일정 잡기도 수월하실꺼예요.
7. 제주 준바이크 : 스쿠터 / 오토바이 데이트
제주 커플여행 가볼만한곳 마지막은 스쿠터 , 오토바이 데이트를 즐기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 제주 준바이크 ' 를 선택해보았습니다 .
넓은 연습장을 보유하고 있는곳이라 안전하게 충분히 내몸에 익힌 후에 출발을 할 수 있는 곳이라 특히 초보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곳이기도 합니다 .
2박3일 이상 대여할 경우 제주공항, 제주시외버스터미널에 무료 픽업서비스를 해주고 계시구요 .
같은 조건으로 스쿠터 초보자 레슨 및 오토바이 메뉴얼 레슨도 무료로 해주시고 계세요 .
직원분들이 무척 친절하셔서 금방 습득하게 되고 길거리에서 연습하지 않아도 되서 부담감이 없더라구요 .
그리고 준바이크에는 종류가 매우 다양하게 있습니다.
스쿠터 , 오토바이, 고급 오토바이 및 125cc 이상의 빅바이크들도 대여가 가능하답니다 .
전문 정비소를 같이 갖추고 있는곳이라 정비 및 소독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기도 하죠.
전연령 렌트가 가능한곳으로 미성년자는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하구요 .
원동기 면허 이상 , 자동차 일반 면허 있으시면 125cc 미만 바이크들 대여가 가능하며
빅바이크는 소형면허증을 소지하셔야합니다 .
오토바이 전문장비 및 블루투스 헬멧 , 발열조끼(겨울에 정말 좋음) 등 추가적으로 대여할 수 있는 제품들도 다양하구요 .
다양한 장비들 구매도 가능하며 서비스도 좋은곳이라 스쿠터나 오토바이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커플분들이 이용하기 좋은곳이라 알려드려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