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사진 갤러리 '물' 아트페어
全摄影画廊展览“水”艺术展
"물" 예술 전시회의 주제는 물의 잠꼬대로, 참가한 모든 예술가들은 "물"을 통해사고와 창작과 구현, 수류(。)를 아우르며 사상의 물결을 불러일으키는 수경(水景)을 보여주는 전시는 예술을 즐기면서도 치열하게 생각하는 관객은 물론 예술가 본인에게도 도움이 된다.
전시 주제: 물의 잠꼬대
전시시간: 2015-07-18 - 2015-09-14
개막시간: 2015-07-18 16:00
전시도시: 상하이 - 상하이
전시장소: 상하이 풀 사진 갤러리
"물"과 같은 사공견적이고 크고 정밀한 원 물질에 관해서는, 전인의 표현이 이미 이와 같다.홍수처럼 범람했다. 솔직히 말하자면, 유폐와 속물은 가능한 한 모면하기 위해 내 자신의 사고 속에 오래 앉아 있었고, 내 땀이 일부 의지를 부식시킬 정도로 길었다.그러나 바로 이 땀, 즉 물이 인체에 흡수, 가공, 배출된 후 과열 체온과 초조함을 가라앉히는 청량제가 되어, 체내의 노폐물을 가져가면서 또 생산된다.산성의 부식작용이 생겨 반드시 헹궈내서 신체위생을 해야 한다.다량의 얼음물을 마시고 체액을 보충한 후에, 나는 갑자기 중국어 "물"과 영문 "water"가 모두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단어는 윤택하고 소해는 모두 물의 "동작"이며, 물은 더 이상 간단한 명사구가 아니다.읽어라; 상대적으로 거시적이고 깊은 우주의 경우, 물의 형체 아래는 생명이 탄생하고 유지되는 근원이며, 사람, 동물 또는 식물, 나아가 전체 물푸른 지구의 가장 주요한 구성 물질이다.미시세계에서는 물이 단순히 산소 한 개와 수소 두 개의 무기분자 구조를 만들어 다른 물질과 융합하여 성상을 바꾸고, 자연화된 힘을 이용하여 땀, 눈물, 피, 진액, 즙 등 여러 가지 형태로 변화한다.형적으로, 물은 상대적인 "점성"의 원물질로서, 콜로이드이며, 여러 물질을 한데 모아 물적 이미지의 적재체이자 공여체로서 철학적 의미의 "모성"을 가지고 있다.
이 모성 심상은, 분명히 오이디푸스 연모 콤플렉스에서, 문학에서 "봄물"처럼 생겨났다.은근한 탐미와 음색의 컬러로 따뜻한 정과 부드러운 마음이 가득합니다.그래서 물을 골라서 사는 농경문명은 늘 흐르는 강을 어머니 강이라고 부르고, 그 안의 수유를 젖과 젖으로 지칭하며, 마치 순백색을 띠어 흠 없는 정을 품는 것과 같다.정. 같은 심상은 아직 남아 있는데, 사람들은 어린 시절을 요람에 넣고 편안히 자고, 성인을 물 속으로 뛰어들어 여행을 하며, 노년을 섣달 그믐날에 가만히 둔다.양지바른 흔들의자는, 몸이 가볍게 흔들릴 때마다, 자연계의 이 가장 신을 즐긴다.비밀의 대견함은, 단지 이런 흔들림 때문에 사람의 처음 자궁과 양수에 더 가깝다.중 기억. 이 시학적 물질의 상상으로 가득 찬 수몽 속에서, 이처럼 은중여산의 비호 아래, 모성의 물살이 이처럼 강하게 표현되어, 사람들은 가을의 물처럼 깊은 감정을 시화하고 잊게 된다.함께 흐르는 물과 함께 사라지는 생명이 명계망천하를 건너고, 정을 잊고 살아 온 맹파탕 한 그릇을 마시게 되면, 사람들은 물이 결국 생명을 인간에게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물이 만물을 낳고, 만물이 다시 물로 돌아갈 수 있으니, 潆洄과 흐름이 바로 물의 본질이고, 시간은 또한 흐름의 본질이다.물은, 결국 환상에서 모성으로 온화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상처를 어루만지며, 영혼 깊은 곳의 슬픔을 치유하고, 만물을 이롭게 하는 성총함으로 영지를 이루며, 마침내 '상선'이라는 의칭이 된다.
그러나 음양오행에서 물은 북방 현무로서, 생식과 사명을 관장하는, 심연무이다.은의 검은 색은 불을 붙일 수도 있고 흙에 상할 수도 있다.이때 물은 균질과 순수를 회복하지 못하여, '만물의 준(")'의 성질을 잃고, 더 이상천지 만물을 두루 기르고도 자기 마음대로 하지 않는, 이 명망 있는 북방의 물신은 모성을 버리고, 성사되었다.위풍당당한 진짜 무당마의 대제 때문에, 그는 머리를 풀고 검을 들고 씩씩하게 해치웠다.강은, 지하수 층을 숨기고, 또 희로낙노하여 홍수를 일으켜, 물속의 나무배를 뒤집어 엎었다.일관되게 '도를 따라가다'는 평정의 상실을 깨끗이 했다.이런 흉악한 분노는 붉은 심상이 계속 밀려오면서 점점 더 진하고 끈적끈적해지고, 물 본래의 부드럽고 가벼운 유동의상을 잃고, 심리적으로는 끈적끈적하고 고통스러운, 그리고 심지어 비린내 나는 액체가 된다.이 불행한 액체들이 생명체에 주입된 후에, 되돌릴 수 없는 악순환이 생기고, 생명의 갈증이 사납고 탐욕스러운 호혈로 이어져서, 온갖 욕망과 유인, 사냥과 희생을 바로 세우고자 하는 욕망의 상징이 되었다.동시에, 보이지 않는 기품은 여전히 괘씸한 증류자와 이욕에 사로잡힌 간상과 같이 물질적으로 빨아들이는 원리와 나쁜 물로 진을 파고드는 기교로 마지막 물 한 방울을 썩이고 약탈한다.
죽어가는 사람들은 물고기와 함께 갈라진 강바닥에 서로 침을 적시고, 서로 침을 흘리며 기대하였다.그리스 신화 속 포세이돈은 놋발굽 금괴 마차를 몰고 달려와 그가 손에 들고 있던 삼지창을 공중으로 힘차게 던져 바위에서 적어도 한 줄기 맑은 물이 솟아오를 것으로 기대했다.이런 환상은 주신 정신에 대한 막배와 방종 본능의 선설이며, 암흑 바다의 광대한 두려움에 대한 정복과 두려움이 없으며, 명계 유령의 검은 죽음에 대한 경멸이다.의 웅심과 용기는 또한 수원활수에 대한 영원한 동경과 충절로 생명의 의지력이 되고자 하는 열정과 예술이 혼합된 검은 물로물질 가공이 만들어내는 납회색의 강력한 접착제는, 이화 에너지를 통해양, 격앙된 호연은 죽음을 불쌍히 여기고, 약탈을 당해 흩어지던 그 물 증기를 다시 응고시킨다.아교를 모아 저편 마을의 대기를 합성하고, 물안개와 장대한 비를 쪄내어 메마른 땅에서 다시 맑은 물줄기를 끌어올린다.굴대부는 분에 넘치는 기세로 훌쩍 뛰어 들어 하늘을 향해 "어찌 호호백으로 속세의 티를 내겠느냐"고 묻는다.이것은 물의 청정의 상징에 대한 추종이며, 질은 깨끗함을 돌려주고 생명의 욕망의 본원을 순화시켜야 한다.그래서 그 물은 정신세계에서 '성수'가 되었고 정화의 상징이 되었고, 생명에 묻은 모든 먼지와 더러운 것을 씻어주는 상징적인 풍습이 종교와 관습의 의식을 행하고, 심지어 매회 영혼이 떨어지는 것에 의존했다.
이날 아래로 흐르는 부드러운 물과 마음 깊은 곳의 생각들이 함께 깊은 곳으로 흐르자, 현실 세계는 환화되었다.성자연의 나카소스는 마치 물을 멈추듯, 시간을 비추고, 공간을 비추고, 삶을 관조하고, 죽음을 경건하게 노래하고, 그가 경건하게 노래할 때 거울처럼 이상적인 시를 비추게 된다.왜냐하면, 물은 정감있는 것이고, 이것이 바로 물의 잠꼬대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