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12월 6일... 제 6회 축구재능기부행사... 광명중학교(교장 : 박두안)에서 잘 마쳤습니다.
아침 기온이 영하 5도라서 제법 쌀쌀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선수와 관계자 여러분이 참여해주셔서 함께 예배드리고 은혜롭게 잘 하였습니다.
오반석, 임동혁, 문기한, 최종환, 강수일, 김동석, 황일수, 허준호, 김성수, 안현범, 강상우, 신명훈선수... 김영근스카우터(대전시티즌), 김정찬스카우터(부산 아이파크), 김경원스카우터(이랜드FC) 최동현 에이전트 김원섭코치(성남SC클럽) 이건승, 주재덕코치(토브스포츠아카데미)...
최창섭장로님(전, MBC 아나운서국장)께서 축하메시지를 선포해주셨고, 광명시축구협회장님 오셔서 축사하시고, 최승삼이사(경기도축구발전협동조합)께서 격려와 힘을 주시고, 허벽장로님께서 오셔서 함께 하셨고, 김태진목사님(용인서부교회)도 오셔서 축하해주시고, 권경용집사님(전주엘림교회)께서 전주에서 광명까지 먼거리를 마다않고 오셨구요.. 김낙헌집사(인천코람데오축구선교회 대표)도 오시고..
양정란권사님은 제 후배의 아내인데, 감기몸살 중에 오셨고, 박지명집사님(학원장)은 평택에서 수업을 제끼고 오셨고 유에스더자매님은 멀리 평창에서 해마다 오시고 의정부에서 방석찬선수 가족 모두가 오시고...
함승희, 신혜진, 최은진집사님께서는 커피와 빵, 쿠키, 간식들을 준비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특히 신혜진 집사님은 임신 중인데 추운 날씨에도 오셔서 봉사해주신거에요. 오히려 제가 막 걱정되더라구요...ㅎㅎ
조기곤집사님(여주중앙교회)은 쌀국수를 여주에서 퀵서비스로 보내주셔서 선수들과 참석자들이 추운날씨에도 먹을수 있어서 감사하구요...
김천에서 정명수집사님(세무회계사)이 멀리서 후원해주셨습니다. 권혜숙집사님도 참 어려운 중에도 후원해주셨습니다.
저녁에는 우거지갈비탕을 먹었는데, 제가 쏘려고 했더니만 김영근스카우터와 김정찬스카우터님이 발빠르게 먼저 계산을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CTS 방송국에서 박세현앵커가 나오셔서 찰영과 인터뷰를 해주셨습니다.
스포츠조선에서 임정택기자님이 오셔서 취재해주셨습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 그리고 오시지는 못해도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신 여러분...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늘 기도하면서 우리 모두 함께 하나님께 영광돌리기 원합니다.
|
|
첫댓글 최창섭장로님은 역시 마이크를 잡으시니까 포스가 나오시더라구요... 멋지십니다.
은혜로운 행사에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