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큐티에 대해 배웠는데, 서로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서 카페에 큐티나눔게시판을 만들자 했거든요^^)
그런데 지금 목사님께서 부재중이시고, 카페에 큐티게시판을 만들려면 기존의 게시판을 하나 삭제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청년부 게시판(소모임 방에서...)에 본문만 우선 올렸어요. 청년부 이하 많은 분들의 큐티 나눔 기대합니다. 제가 지금 매일성경 씨디가 없고, 성서유니온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매일성경 본문은 나와있지 않아서... 그래두 결심했을 때 시작하는게 좋겠다 싶어 일단 본문 올렸습니다. 다음주에는 큐티 게시판이 정식으로 오픈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매일 매일 주님과 교제하고, 이렇게 온라인상에서나마 서로 깊은 나눔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언니!!수고가 많으십니다..오늘 게으른 종은 새벽기도도 못가고...말씀 묵상도 아직 못했답니다... 용서하소서...큐티 나눔방에서 지금 해야징~
게으른 종은(?).. 괜히 제가 뜨끔하군요^^ 그래도 이번주는 새벽기도 잘하고 있습니다. 큐티도 하고.. 제가 생각해도 칭찬해줄만 해요ㅋㅋ 우리 모두 그 분과 교제하는 기쁨을 누려요!!! 홧팅!!!
선희자매 성서유니온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매일성경 본문이 나와 있는데 이상하네요.. 저는 월요일 그리고 수요일 본문을 그곳에서 찾아 프린트해서 보고 있는데요....
잉...왜 나한테는 안보이지..긁적긁적...-,.-;;; 잘 찾아서 올려주셔서 감솹니다. 꾸벅~ ^^*
나한테도 안보였네.. 짜증나....
누나 큐티 못읽었어요......반성 많이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