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7월 29일 11시 30분 직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당시 PC로 플레이중 재부팅됨. 그 이후 PC , 모바일 동일하게 오류 발생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12회째 육성중, 11시 30분에 다운로드할 데이터가 있다고 재시작된 이후, 육성중인 데이터에 진입하려고 하면 네트워크 오류 525 뜨면서 진입이 안됐습니다
그 이후 지금도 계속 똑같은 메세지 뜨면서 진입이 안됩니다
이번주 바쁜일이 있어서 많이 못했는데
마지막에 이런일 겪으니 당황스럽고 억울합니다 ㅠㅠ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헐 저도여ㅠㅠㅠㅠㅠ
집단적 오류》해당 기종 문제 또는 서버 문제.,또는 특정 통신사 네트윅 불안정으로 인한 리소스 훼손또는 접속 오류의 가능성이 큼
오류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육성 데이터 삭제를 부탁드리며,
오류로 소비하신 TP의 보상을 위해
문제 현상을 겪으신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