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브프로’ 위에서 버티는 자가 승리하리라!
자전거 페달 밟기나 런닝머신같은 늘 똑같은 가정용 운동기구에 지루함을 느끼는가? 오스트리아의 제조사, 디무브(DIMOVE)에서 전신운동기구 ‘웨이브프로(WAVEpro)를 출시했다. 이 기구는 신체의 균형, 지구력, 근육의 긴장을 강화해준다.
‘웨이브프로’는 운동기구와 고문장치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넘어 다닌다. 사용자가 얼마나 잘 버티느냐에 따라, 한 카테고리에서 불안정하게 움직일지 아니면 다른 코스로 넘어갈지가 결정이 된다.
‘웨이브프로’는 여러 가지 많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운동법을 제시한다. 디무브社에서는 ‘웨이브프로’로 할 수 있는 운동법이 70가지 이상이 되지만, 사용자가 자신만의 운동법을 새롭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또한 ‘웨이브프로’로 중심부, 대퇴부, 종아리, 팔 근육 등 신체의 모든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을 반복적으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균형감, 조정력, 지구력, 운동기능, 인지적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도와준다.
올해 ISPO 뮌헨 스포츠 쇼에서는 ‘웨이브프로’가 브랜드뉴 어워드(BrandNew Award)의 후보로 거론되었다. 회사 관계자는 올 봄에 웨이브프로가 유럽시장에 6,400유로(약 8,400달러)에 출시 될 것이라고 말했다.
dimove.at/wavepro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http://iit.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