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우연히 본 스크린을 통해 뒤늦게 그의 팬이 되었어요
예전... 아마 <남의 속도 모르고> 쵤영당시 MBC복도에서 정철님을 무심히 지나친 적이 있었는데, 그땐 뚜렷한 이목구비에 잘생긴 괜찮은 연기자다... 좋은 인상에 호감은 있었지만, 그 이상의 맘은 아니었거든요.
진작 그를 알아봤어야 하는데... ㅠ.ㅠ
그랬다면 그가 나온 드라마를 빠짐없이 모니터 했을텐데... ㅠ.ㅠ
드라마를 보며 연기자에게 이렇게 빠져 본 적이 없는 터라 저 자신에게 요즘 참 많이 놀라고 있습니다.
뒤 늦게 예전 출연하신 작품들을 찾아 보고 있는데 자료가 거의 없더군요. 방송사 다시보기 프로그램도 <순수의 시대>외엔 볼 수가 없어 너무 안타까와요.
특히 정철님 프로 중에 <신화>가 너무 보고 싶은데 sbs에 비디오 구입에 관해 문의해보니 한편당 2만 ~3만원이나 하더라구요 16부작을 모두 구입하자마면... 너무 엄청난 금액에 그만... 좌절하고 말았어요..
혹시 다른 방법을 아시거나 도움을 주실 수 있으시면 답변을 부탁드릴게요~ 김종학프로덕션에서 제작한 <신화>.. 너무 보고 싶습니다 ㅠ.ㅠ
첫댓글 저도 보고싶은데...sbs드라마플러스에서는 당분간 신화를 방영할 계획이 없다고 하더군요~ 그렇다고 순수의 시대처럼 다시보기가 있는것도 아니고...
저도 님이랑 똑같ㅇ느 마음이에요~~왜 진작 정철님같은 보석을 알아보지 못했을까나?????????
신화 다시보기 있는데...나 저번주까지 SBS 홈페이지에서 봤는데...그떄나 지금이나 어찌나 멋있던지...아주 기절할 정도라니까요!!!
난 루키를 다시보구 싶다~~ 그때의 머리스타일과 착한 모습에 반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