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4/7/29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와이파이 환경이고 게임에 접속은 되지만 육성이 안됨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부디 잘해결되길!+전번은 지우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당
오류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육성 데이터 삭제를 부탁드리며,오류로 소비하신 TP의 보상을 위해문제 현상을 겪으신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
첫댓글 부디 잘해결되길!
+전번은 지우시는게 좋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당
오류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육성 데이터 삭제를 부탁드리며,
오류로 소비하신 TP의 보상을 위해
문제 현상을 겪으신 계정으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