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3시30분경 .. 탄현 2지구에서 안산고잔동 35K 를 수행하고 낮선동네 안산에서 대기하던중...
1
안산중앙역엘지백화점 -> 잠실 35K
손님한테 전화했더니..바로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대리기산데요..중앙역 어디로..모시러..........."
"뚝..."
통신장애인가.?? 하고 바로 다시 연락했더니...휴대폰전원이 아예 꺼졌네요..
2
본오동 -> 가락동 35K
손님한테 전화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대리기산데요..본오동 어디로 모시러 갈까요...?? "
"어..다른 기사가 오기로 했는데......."
"여러군데 불르셨나요..?? "
"네(당당하게..)"
"이런...XXXXXXX (속으로...)"
3
상록수역 -> 목동 30K
"안녕하세요...대리기산데요..상록수역 어디로 모시러 갈까요.??"
"예 역앞으로 오셔서 전화주세요..." 긍데 이사람 혀가 무지 꼬였다..
중앙역에서 택시타고 .. 가니 6-7분만에..도착 택시비 2800원
다시 전화했다...
"아...제가 술이 너무 취해서..(횡설수설)지금 가구 있는데요..."
"예...?? 오라구 해놓구..걍 가시면 어케요.?? 그러면 안되죠...주절...주절...아..18!!"
"아...죄송해여....딸꾹..."
요세와서 느끼는 거지만...정말 고객들이 .. 여러군데에서.. 불러서 제일 먼저 오는 기사님이랑...
가는것 같습니다..그러시는 고객들 많이 늘었습니다..
비단 이것은 고객문제라고만 여겨지지 않습니다..
일명 묻지마 찍기및 너무 무리하게 오더캐취해서 고객을 10분이상 기다리게 하는 경우가...
이러한 결과를 초래한다고 볼수도 있습니다..고객에 입장에서 보면..분명 그럴수도 있다고..
이해가 됩니다.
어떤 기사님은 그런 말씀을 하십니다..
"갈 새낀 가고 기다릴 새낀 기다린다....."
이건 너무 이기적인 발상이라 생각됩니다...대리란 서비스에 가장중요한것은...
물론 안전운행이겠지만...신속한 만남(늦어도 10분이내..)도 무지 중요하다고 여겨집니다..
우리나라 대리를 불른 손님들이 정말 10분안에 칼같이..대리기사가 자기앞에 대기하면...
누가 여러군데에다가 콜을 의뢰하겠습니까.???
순간에 욕심(대리회사, 기사 )은..결국 양아고객(?)생산에 일조를 하는거 같습니다.
결국
3연짱 안산탈출오더 캔슬맞고
상록수역 앞에서 순대국에다 쇠주한병먹구 전철타고 일산으로 귀가했습니다. .. ㅜㅜ
첫댓글 아이구..........힘네세요
초록그늘님 그건 공유업체도 문제죠 과연 그오더가 시간이 얼마나 지난 오더인지 확인 안되죠 공유업체가 시간이 끌다가 올린 업체들도 많고 기사들이 찍어다 내빝다가 여러번 왕복하면 금방 5-10분 지나죠 그러다 잡으면 확실히 캔슬이죠 이상황이 아니면 여러군데 불러 기사들 골탕 먹히는 꼴이죠
어제는 마지막 콜 수행 하고 집에 들어 올라구 콜 찍었구만 열라 10분동안 전력 질주 해서 도착. 노래방에 오니 어떤 x년이 술한잔더하구 집에서 놀다 간다나 뻐뻔한것. 졸라 열받아서 씩씩 거리면 막차 전철 탈라구 전철역 입구에 들어 서는데 똑같은 오다 같은 노래방 같은 지역 뜸. 이런 x 같은 것들-;-
에효! 추운날 고생 많으셨네여,,,,,,,연합오더의 맹점이라고나 할까요...콜접수 시간을 믿을수 없으니 원!!!!
윗 글을 보니 지나간 일이 생각나는군요 서초우체국앞에서 양재-분당 양재-수원영통 2콜이엇는데 저 7분만에 손님앞 대기.. 그러나 다른기사 남부터미날에서 온다능;; 기사님들 부탁합니다 너무먼거리는 잡지마세요 저그날 20분 대기햇습니다 ㅠㅠ
전 수원 기산데..서울 기사분들..정말 할말 없습니다..서울올라가는 오더라면 물불 안가리고 막 잡으시더군요...ㅠㅠ 파장동에서 영통걸 잡질 안나....영통에서 율전동 성대 걸 잡질 안나....너무 무분별 합니다...
공유업체들간의오더공유를시간두지않고바로공유하는곳은없습니까???즉)상계-서초20K를모든업체가같은시간에본다면이런엉뚱한켄슬은없을듯한데....
대리회사들 지네 수수료 더 챙기기 위해 머리쓰다가 지네 기사들이 콜처리못하면 공유로 올리고 결국 캔슬확률 높아지도 필드에서 뛰는 기사들만 욕먹고 .. 열받고.. 택시비 날리고..후후 .. 정말 .. 맹점이네요..
가고있다고 하면 저는 그냥 "뛰어왔는데 그냥가시면 어떡합니까? 꼭 취소전화 좀 해주십시오." 그러고 맙나다. 열 받아봤자 혈압만 높아지고.
기사도문제가 있어보이지만 손님이더 문제가 있겠지요...가령 여러복수콜이면 다른콜은 취소하는게 기본 아닐까요... 그리고 일부기사가 간혹 무리하게 탄걸 자랑삼아 이야기하는경우가있는데요그건자랑아닙니다...오히려 전 바보로보거든여..무리해서 캔슬되면본인손해인걸외모르실까요...참고루 대리경력4년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