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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모음] 현재 진행중인 좌담회+설문(2)~~~ (5/23기준)
▶대형마트 이용자 온라인 좌담회(9만원)~~ 25~44세 유자녀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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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조건>
일정 : 5/2~
사례비 : 9만원 (사전 과제 있음)
조건1 : 25~44세 유자녀 여성
조건2 : 대형마트에서 식료품 자주 구매하는 사람
진행방식 : 온라인 좌담회 (본인 소유 노트북 보유자만 가능 )
소요시간 : 2시간 ~2시간반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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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대형마트 이용자 온라인 좌담회: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만 나이 / 생년월일 / 성별 / 연락처1 / 연락처2 / 거주지 (동까지) / 결혼여부 (기혼/미혼) / 자녀여부 (자녀 나이)/직업 (전업주부/ 직장인은 회사명,팀명/ 대학생은 학교,학과 / 프리랜서는 하는일 자세히 기록)/아래사항 모두 응답기재
1. 주 이용 대형마트 브랜드/지점명 :
2. 보조 이용 대형마트 브랜드/지점명 :
3. 자주 구입하는 항목 (과일/채소, 건식 (견과류, 건과일/건채소, 수입잡곡(슈퍼푸드), 대용식 등), 수산물, 축산물, 간편조리식품, 가공식품) :
4. 주로 구입하는 항목 (과일/채소, 건식 (견과류, 건과일/건채소, 수입잡곡(슈퍼푸드), 대용식 등), 수산물, 축산물, 간편조리식품, 가공식품) :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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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관련 좌담회(5만원)~~ 여고생/20대 남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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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 고등학생 여자 / 20-29세 남녀
조건 : 커피와 음료 구입해서 먹는 사람
응답자 : 2시간 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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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커피 관련 좌담회: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주로 구입 음용하는 커피와 음료 기재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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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자 온라인 설문 (시식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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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남여/ 20대 남성을 대상으로 과자 온라인 설문조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시식X)
<대상>
월 1회이상 "오감자" 취식&구입자 10대 남녀 및 20대 남성
대상자로 선정이 되면 선정문자 보내드릴 예정이며,
해당 설문날짜에 설문링크에 접속하여 설문참여 하는 방식입니다.
@@신청방법:
대상자 선정 설문 링크입니다. (인원이 차면 바로 마감 될수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질문11에 소개자 이름 "연덕유"를 메모해두신후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http://ssu.randr.co.kr/?sd=2304180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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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콘텐츠 관련 조사~~ 만20-55세 남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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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무관- 남자,여자
나이: 만20세~55세
직업: 직장인,파트타임,자영업,프리랜서
결혼: 기혼
일정 (5월2쨰주 예정)
@동거 가족과 같이 온라인 인터뷰 진행(배우자와 자녀도 같이 진행 됩니다)
사전과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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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OTT콘텐츠 관련 조사: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나이/성별/직업/거주지/결혼여부(유,무)/자녀여부(유,무)/자녀 성별 및 나이/현재 유료로 이용 중인 OTT 서비스(예: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티빙 등)/일주일에 OTT 가족들과 이용시간/지난 1년 이내 가족들과 같이 시청한 영화/지난 1년 동안 가족들과 같이 시청한 애니메이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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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부모 돌봄관련 좌담회(8-1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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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연령: 만30-59세 남녀 + 싱글남녀 (미혼, 이혼, 사별)
지역: 경기도 거주자
대상: 노부모를 돌보는 자녀 대상 좌담회
(기간) 세부 일정은 아직 미정
5월첫주~둘째주
(사례비)
8만원~10만원 (지역,연령에 따라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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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부모님을 돌보는 자녀 [[돌봄:::: 일상생활에서 도움(식사,용변,목욕) 수발, 병원진료 등 ]]
(부모님중에 한분은 스스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한분은 돌봄을 받는 경우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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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회사는 2호선 교대역 부근입니다.
회사 내부에서 2시간~2시간30분 진행하는 오프라인 좌담회 입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신청부탁드립니다. 꼼꼼히 작성부탁드리며 신청순서에 따라 연락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그룹당 모집인원이 있기 때문에 조건에 따라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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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노부모 돌봄관련 좌담회: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돌봄을 하는 참여자정보**
1.이름▶ 000
2.연락처▶000-0000-0000
3.연령▶ 00세
4.성별▶남/여
5.거주지▶ 경기도 00시
6.혼인상태▶ 미혼/이혼/사별/기혼 으로 구분
7.경제활동여부▶ 직장인 / 아르바이트 / 무직 등등
8.부모님과동거여부▶ 동거 or 비동거(이동거리시간: 도보10분 or 차로 2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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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봄이 필요한 부모님 정보
9 부모님 나이▶ ___ 세
10.부모님 요양등급▶있음(00등급) / 없음
11.부모님 돌보는 도움 활동 및 비중등을 구체적으로 ▶ (예시) 내가 100프로 거의 전담으로 식사,목용등을 다한다 / 요양사가 있어 평소에 10프로 정도 하며 병원진료는 100프로 한다)
12.부모님 돌봄을 언제부터 했는지▶
13.참여가능시간대 체크해주세요(V) ▶평일 낮( ) / 평일 저녁 ( ) / 주말 오전( ) /주말 오후 ( )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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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관련 TV서비스 평가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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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평일 낮시간 간담회 예정
(분기별1회 사전과제 및 오프라인 간담회참여(평일낮 또는 저녁일수도 있음).
분기별 3회모두 평일낮시간. 저녁시간 간담회 참여 약속가능한사람. 회당20만원 총60만원)
① 20~59세, 현 U+tv 이용자
② 이전 IPTV 회사 SKT, KT, 케이블
③ IPTV 자주 시청하시는분
④ VOD 월정액 유료서비스 이용하시는분 (무료vod 월1건이상 / 유료vod 월1건이상 ) ▶ 증빙해야함
⑤ 셋탑: UHD 3이상 + 사운드바 또는 우퍼 또는 우퍼 IOT 1, 프리 1 이상 ▶ 증빙해야함
⑥ OTT서비스 함께 이용하시는분(tv로 이용하는 유튜브.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웨이브,티빙,아이들나라, 또는 u+ vod 또는 요금제, 별도앱다운 등등)
⑦ 가입자 정보 ▶증빙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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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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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IPTV관련 TV서비스 평가단: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성별/생년/나이/ 거주지/직업(회사명,업종)/가입된 IPTV 회사/ VOD 시청빈도/ 이용중인 VOD 무료, 유료 월정액상품 (모두)/ 이용하는 OTT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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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관련 인플루언서 대상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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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대상 : 운동 관련 인플루언서
-현재 업무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 디지털 기기 제품을 모두 선택해 주세요.
1그룹. 스마트폰
2그룹. 태블릿PC
3그룹. 노트북
4그룹. 데스크탑
5그룹. 보이스레코더
6그룹. E-BO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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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일시 : 2023년 5월 진행
사례비 : 40만원 ~ (세전 금액)
소요시간 : 사전 인터뷰/사후 인터뷰 2회 진행 (각 1시간 30분 소요 예정)
장소 : 강남역 부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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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운동 관련 인플루언서 대상 조사: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해당그룹(1-6그룹중에서) / 이름 / 생년월일 / 만 나이 / 연락처 / 아래 질문에 대한 응답을 모두 적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질문 1. 현재 사용중인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브랜드/모델명 (각각 적어주세요)
질문 2. 운동 관련 인플루언서 총 경력 (유투브 채널을 얼마나 운영하셨는지 작성해 주세요)
질문 3. 현재 운영중인 계정의 구독자수
질문 4. 운영중인 유투브 채널의 주소를 적어주세요
질문 5. [2그룹 선택자만] 태블릿 PC와 함께 사용하는 스타일러스 펜 보유 유무 (있음/없음으로 작성)
질문 6.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하고 있다면, 어떤 상황에서 이용하는지?
질문 7. 거주지 (ex. 강남구 역삼동)
질문 8. [본 조사는 [제품 사용 전 사전 인터뷰 ▶ 일주일 간 제품 사용 및 다이어리 작성 ▶ 제품 사용 완료 후 사후 인터뷰]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성실히 진행하실 의사가 있으신가요?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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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이용자 온라인 좌담회(9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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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조건>
일정 : 5/2~
사례비 : 9만원 (사전 과제 있음)
조건1 : 25~44세 유자녀 여성
조건2 : 대형마트에서 식료품 자주 구매하는 사람
진행 방식 : 온라인 좌담회 (본인 소유 노트북 보유자만 가능 )
소요 시간 : 2시간~2시간반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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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대형마트 이용자 온라인 좌담회: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만 나이 / 생년월일 / 성별 / 연락처1 / 연락처2 / 거주지 (동까지) / 결혼여부 (기혼/미혼) / 자녀여부 (자녀 나이)/
직업 (전업주부/ 직장인은 회사명,팀명/ 대학생은 학교,학과 / 프리랜서는 하는일 자세히 기록)/
1. 주 이용 대형마트 브랜드/지점명 :
2. 보조 이용 대형마트 브랜드/지점명 :
3. 자주 구입하는 항목 (과일/채소, 건식 (견과류, 건과일/건채소, 수입잡곡(슈퍼푸드), 대용식 등), 수산물, 축산물, 간편조리식품, 가공식품) :
4. 주로 구입하는 항목 (과일/채소, 건식 (견과류, 건과일/건채소, 수입잡곡(슈퍼푸드), 대용식 등), 수산물, 축산물, 간편조리식품, 가공식품) :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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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부 대상 디지털 일상 관련 온라인 설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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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1. 국내 거주 만 45세 이상~74세 이하 부부 동시 참여 가능 한 분
-부부 모두 만 45세 이상일 경우 참여 가능
2. 7일간 매일 설문참여가 가능하신 분 (4월 마지막주~5월 중순사이)
[조사방법]
온라인 조사: 문자 또는 이메일로 온라인 설문 링크 발송
[조사 진행순서]
1. 신청자 대상 참여 확인 전화 후 별도 확정 문자 발송
2. '기본조사' 1회 응답
3. '기본조사' 1회 응답 후 '생활일지' 7일간 매일 응답
4. 기본조사1회와 생활일지 7회 모두 응답시 사례비 지급
[참여 사례비 지급 기준]
0. 사례비는 참여자 개인이 아닌 부부 두분의 응답을 기준으로 지급합니다.
1. 기본조사 1회와 생활일지 7회를 부부가 모두 응답 했을 시 1인당 4만원씩 총 8만원 지급
[신청방법]
1. 신청은 한분만 하시고 배우자 정보는 통화시 확인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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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부부 대상 디지털 일상 관련 온라인 설문: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참여자 이름/만나이/생년월/ 성별/ 연락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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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포진 관련 온라인설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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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공통조건] 대상포진이 무엇인지 알고 있어야 하고, 예방 백신을 맞는 것에 호의적이어야 함.
[그룹1] 대상포진에 걸린 적이 없으면서 대상포진 백신을 접종한 만 65세 이상 남/여(1933년~1958년 출생까지 가능)
[그룹2] 만 50세 - 만 64세(1959년~1973년 출생자까지 가능) 부모님의 건강관리 결정(예방 접종에 관한 결정 포함)에 관해 본인이 직접 결정 또는 본인과 가족이 함께 결정하는 경제적으로 독립한 만 30세-40세 자녀(1983년-1993년 출생까지 가능)
2. 조사 방법 및 소요시간 : 온라인조사, 10-15분
5.답례비 : 20,000원(카카오페이로 지급합니다. 카카오페이로 답례비를 받을 수 있는 분만 신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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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대상포진 관련 온라인설문: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거주지/성별/만나이(2023년에서 출생년도를 빼주세요)/이메일주소
예시) 성춘향/010-1234-5678/강남구 논현동/여자/만40세, 1983년생/kyungjoo_jang@research-h.com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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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인터뷰(2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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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아파트>
반포센트럴자이
디에이치아너힐즈
갤러리아포레
아크로서울포레스트
트리마제
시그니엘레지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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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해당 아파트 거주자 중
커뮤니티 시설을 자주 이용하고, 건설사에서 제공하는 유무료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분들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건설사에서 제공하는 유무료 서비스란?
가스레인지청소, 세대 내외부 청소, 침대살균 서비스, 전등 갓 청소, 외부 창 닦기, 칼갈이 행사, 문화강좌, 자전거 수리 등
아파트별로 종류가 다양하오니 어떤 것이든 경험을 해보셨으면 됩니다.
커뮤니티 시설(헬스장, 사우나, 골프장, 카페 등)은 주 1회 이상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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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비 - 20만원
조사방법 - 아파트로 직접 방문하여, 해당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을 같이 둘러보며 인터뷰 할 예정
일정 - 1:1 인터뷰 이므로 사전 협의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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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아파트 인터뷰: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현 거주지/ 현 거주 아파트명/아용중인 커뮤니티 시설 기재. 이용 빈도 기재/건설사에서 제공하는 유무료 서비스 이용경험 있는것 모두 기재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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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출산하신 분 대상 인터뷰(1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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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조건:
최근 2년 내 출산 경험이 있는 사람
임신 기간 중 산부인과 검사 받은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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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시간 : 45분 (연구원이 편하신 장소로 방문 또는 온라인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선택 가능)
응답자 사례비 : 1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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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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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최근 출산하신 분 대상 인터뷰: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만나이/전화번호/출산년도/자녀수/초산여부/임신 기간 중 산부인과에서 받은 검사명 모두 작성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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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관련 인터뷰(5만원)~~ 남여60대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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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사대상: 만 60세(1963년) 이상 남녀
● 일정: 5월 1~2주차 (자세한 일정은 사전 전화로 전달드리겠습니다)
● 사례비: 50,000원
● 장소 : 경복궁역 근처
* 개인정보 수집 동의 / 비동의 꼭 기재해주세요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 응답자 확인
②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연락처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응답자 확인 및 좌담회 종료기간 동안 보유, 이후 즉시 파기
개인정보 동의 거부시 좌담회 참석 및 신청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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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신용카드 관련 인터뷰: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성별/만나이/거주지(동까지)/사용중인 혹은 사용하셨던 신용카드 종류/개인정보수집동의여부/참석가능한 시간대
●신청양식 예시 :
홍길동/010-1234-1234/남/61세/종로구 사직동/국민카드,현대카드,신한카드,삼성카드 등/동의/ 14시~15시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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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니어 자문단조사(60-70대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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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대상자
-주 1회 이상 모바일을 통해 개인 업무를 처리하는 고객
조사방법
5월~12월 사전과제+ 간담회 진행 (간담회는 총 2회/ 사전과제 총 2회 진행)
단, 60-70대 시니어자문단은 분기별로 진행 예정입니다.
과제 수행비용 : 7만원 / 간담회 진행 : 10만원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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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시니어 자문단조사: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성별/나이/거래은행/주거래은행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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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 측정및 설문(8만원)~~ 만 20-59세 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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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명 이상 진행되는 조사이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조사 방법
연구시설에 1회 방문하여 약 2시간가량의 피부측정 및 설문조사에 참여
3. 사례비 : 8만원
4. 조사 일정 : 5/2(화) ~ 5/19(금) [평일만 진행 됩니다.]
5. 소요시간 : 2시간 ~ 2시간 반
6. 조사 장소 : 4, 7호선 이수역 부근
7. 참여자 조건
- 서울/경기/인천 5년 이상 거주 만 20-59세 여자
- 최근 3개월 이내 설문조사/좌담회 미참여자
- 화장품 구매 및 이용하는 자
- 피부에 관심이 많고 자신의 피부 타입을 잘 인지하고 있는 자
- 현재 다른 피부 임상시험에 참여 중이거나 이전년도 동일 프로젝트 참여하지 않은 사람(작년 여의도에서 진행)
- 현재 민감성/과민성 피부가 아닌, 건강한 피부인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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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피부 특성 및 유전자 연구조사: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성명/연락처(010-0000-0000)사이에 하이픈—꼭 넣어주세요/성별(남자,여자(남,여)로 기재)/만나이 + 생년,월,일/거주시,거주구,거주동/직업명 또는 회사명-부서명-업종,학교명-학년-전공/최근 6개월 이내 여드름 약, 아토피 약, 피부 알러지 약 복용 여부/최근 1년 내 성형 및 외과 시술 유무/현재 임신, 수유 여부/피부 알러지 유무/개인정보수집동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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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자동차 마스터 차량 보유자 전화설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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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 마스터 차량 보유자.
나이 성별 지역 관계없음/ 중고 신차 모두 가능/법인 리스차량도 가능
최종 확정시 차량등록증 확인 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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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방법
전화 설문조사
소요시간 20분
사례비 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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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르노자동차 마스터 차량 보유자 설문: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성별/생년월일/만나이/거주지역(동까지)/직업(직장명)/보유차량 회사 및 모델명/연식/차량명의자/신차구입여부/차량사용용도(영업용. 캠핑용. 개인용)/이메일주소
*예시)홍길동/010-5432-1234/여/880750/만35세/성남시 분당구/자영업(인터넷쇼핑몰 운영)/르노 마스트/2016년식/본인명의/중고차구입/개인용/abcd1234@hanmail.net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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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류 관련 좌담회(7만원~)~~ 25~44세 남여
==================
대형 마트에서 주류를 구매하시는 분
전 지역 상관 없으나,
특정 지역의 경우 최소 쿼터가 있어서 우선 선발 합니다. (강서, 유성, 야탑, 목동, 여의도, 용산)
<공통조건>
25~44세 남,여
대형마트에서 주류를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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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 4/27~
사례비 : 7만원~
진행 장소 : 여의도
소요시간 : 좌담회 ~2시간반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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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주류 관련 좌담회: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만 나이 / 생년월일 / 성별 / 연락처1 / 연락처2 / 거주지 (동까지) / 결혼여부 (기혼/미혼) / 자녀여부 (자녀 나이)/
직업 (전업주부/ 직장인은 회사명,팀명/ 대학생은 학교,학과 / 프리랜서는 하는일 자세히 기록)/아래사항 모두 필수응답기재요망
1. 주류 구매하는 장소 (복수 응답 가능 하고, 없으면 패스 가능 합니다)
- 대형마트 매장명/지점명 :
- 창고형마트 브랜드명/지점명 :
- 대형슈퍼마켓 슈퍼명/지점명 :
- 편의점 브랜드명 :
- 주류전문점 가게명/지점명or위치 :
- 백화점,아울렛 브랜드명/지점명 :
2. 각 매장별 주류 구매 횟수 (예: 0주에 0번 / 0개월 0번) :
3. 구매하는 술 종류 (소주, 맥주, 전통주, 와인, 위스키, 칵테일 등 모두 기록) :
4. 와인에 대해 선호/관심도 (10점 척도 기준) : 00점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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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보행분석 연구관련 조사(1시간-5만원)~~ 성남시 40대 남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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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보행분석조사 응답 경험이 있는 사람은 조사 제외 대상입니다.
신규 응답자 모집 중이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례비: 5만원 (병원 측에서 지급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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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대상]
- 40대 성인 남녀
- 성남시 거주자~~!!!!!
- 골절 경험이 없으며 정형외과 수술 경험이 없으신 분
[참여 방법 및 검사 내용]
- 보행 검사
- 검사 소요시간 : 1시간
[검사 기간]
- 2023년 5월 19일 ~ 2023년 9월 15일 (검사는 금요일 오전10시~오후16시 사이에만 진행합니다)
- 병원 검사 예약은 개별적으로 지정 병원을 통해 전화 접수 (개별적으로 예약접수 기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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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3차)보행분석 연구관련 조사: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나이/성별/거주지/골절경험 여부 기입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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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들의 경제상황 관련 인터뷰(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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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조건>
1. 전국에 거주하는 만 20-34세 남성/여성
2. 본인의 경제상황에 대한 말씀을 해주실 수 있는 분
3. 일대일 인터뷰가 가능하시고 약속을 잘 지키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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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일시>
장소: 서울/경기/인천-리서치앤리서치 내 회의실(7호선 논현역 부근)
비수도권-거주지에서 가까운 KTX역 부근 카페에서 진행예정(혹은 근처 스터디카페)
일시: 4/17(월)~ 5/22(월) 사이 하루
소요시간: 1시간-1시간30분
사례비: 5만원(다음날 오전까지 계좌입금 혹은 모바일 문화상품권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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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청년들의 경제상황 관련 인터뷰: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1. 성함 / 연락처 / 성별 / 생년월일 / 결혼여부(기혼or미혼) / 거주지 / 직업(전업주부, 파트타임, 직장인, 대학생 등)
2. 선생님의 최종학력과 거주형태를 알려주세요(예: 고졸-1인가구, 대학재학중-4인가구, 대졸-2인가구 등)
3. 선생님의 현재 경제활동 상태를 알려주세요(예: 정규직 / 비정규직 / 실업 / 아르바이트 등)
4. 선생님께서는 현재 자신이 사회/경제적으로 어느 층에 속한다고 생각하시나요(상층/중층/하층 중 1가지 선택)
5. 인터뷰가 가능하신 날짜, 시간대를 최대한 여러개 알려주세요(예: 월요일 오전 9시~12시, 4/18(화) 오후3시 등)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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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오트밀 관련 방문인터뷰~~ 만25~45세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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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여자
나이: 만25~45세
직업: 무관 학생,직장인,파트타임,자영업,프리랜서
결혼: 무관 미혼,기혼
자택 방문 인터뷰 조사
(4월 5째주 예정)
세부일정 및 사례비 등 개별 안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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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식품 오트밀 관련 방문인터뷰: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나이/성별/직업/거주지/결혼여부(유,무)/자녀여부(유,무)/주거상황(예:혼자산다,친구 또는 형제/자매와 산다, 배우자와 산다)/자주 먹는 오트밀 브랜드(예 : 플라하반, 퀘이커, 해피벨리, 그래놀라 등)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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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홈쇼핑 고객 조사(5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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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1. 홈쇼핑을 즐겨 보고 구매를 많이 하는 사람
2. IPTV 브랜드 LGU+,SKT,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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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방법-인터뷰
참석자 사례비 - 5만원
장소 강남구
시간 /날짜 유선으로 연락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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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TV홈쇼핑 고객 조사: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령/성별/직업/연락처/자주보거나 구매하는 홈쇼핑사/구매빈도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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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매장 모니터링 미스테리샤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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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진행 하고 있는 매장 모니터링 (미스테리 샤퍼) 조사가 다음주 부터 시작됩니다.
해당조사는 4-5월동안 지정해드린 매장에 고객으로 가장하며 평가를 하는 조사입니다.
20-40대여성분만 가능!
관심 있으신 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매장 지정은 거주지 혹은 직장, 학교 등의 지역으로 크게는 구 단위로 , 4-10개정도 진행 하시게 됩니다.
거주 지역에 매장이 많을 경우, 더 많이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진행은 평일 13시~18시로 한정되어 있으니
이점 양지하시어, 가능하신 분만 꼭 신청 바랍니다.
1매장당 13,000에서 23,000 (원거리)- 지역별 차등 있음
서울, 인천, 경기
****최종으로 되신분들에게만, 자세한 비용 및 장소 안내가 갈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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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2023년 매장 모니터링 미스테리샤퍼 :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연락처 / 주소 / 학교 또는 직장명 / 가능지역( 구와 동) / 미스테리샤퍼경험여부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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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매장 방문 응답자 조사(3만원)~~ 20-49세 남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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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건: 20-49세 성인 남녀 중
최근 핸드폰 변경(점/대형마트 매장/일반 대리점 등 모든 핸드폰 판매점) 방문 후 상담 받은 고객
조사 방법:
핸드폰 구입을 위해 방문하신 매장에서의 경험을
5-10분 정도 동영상(동영상 가이드 전달 예정)을 찍어서 회사에 전달
사례비 : 3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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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핸드폰 매장 방문 응답자 조사: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거주 지역/성별/나이/직업/전화 번호 /
현재 사용 하고 있는 통신사/현재 사용중인 핸드폰 브랜드-모델명(자세히)/
핸드폰 변경을 위해 방문하신 핸드폰 매장: 자세히 예시:SKT - 충정로 지점 (직영점)/ 변경을 고려한 핸드폰 브랜드-모델명(자세히)
위 매장 방문 후 변경 고려하신 핸드폰 관련 경험을 주변 사람들에게 얼마나 추천하시는지 아래에서 하나의 점수를 골라주세요. (점수: )
전혀 추천하지 않음 | 추천하지 않음 | 별로 추천하지 않음 | <- | | 보통 | | -> | 어느정도 추천함 | 추천 | 적극 추천 |
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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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니터링 조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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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전국/ 국산차 보유자/ 만25~55세 남녀
조사방법 및 조사 수당: 추후 결정/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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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모니터링 조사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연락처/성별/생년월일/만나이/거주지역(동까지)/결혼유무(미기혼)/ 자녀수/직업(직장명)/보유차량 회사 및 모델명/연식/차량명의자/신차구입여부/이메일주소
예시)홍길동/010-5432-1234/여/880750/만35세/성남시 분당구/기혼/2명/전업주부/00사 000모델/2016년식/본인명의/중고차구입/abcd1234@hanmail.net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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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모커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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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모커패널 활동 방법
본인이 피우려고 구매한 일반담배/전자담배등을 제품에 있는 바코드를 찍은 후
구입장소, 구입가격등의 구매 정보를 패널이 직접 칸타모바일앱을 통해 전송해주시는 활동 입니다.
@@스모커패널 활동 혜택
패널 활동 혜택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좌담회 / 갱 같은 일회성 참여가 아닌, 패널로 지속적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모집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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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대상자 조건
공통조건
- 하루에 1개비 이상 피우는 흡연자 (남/ 녀 모두 가능) *20대 특히 급구!!!!
- 일반담배(연초담배) / 궐련형(가열식) 전자담배 / 하이브리드 전자담배 / 액상형 전자담배 흡연자
- 스마트폰 사용자
- 지역 :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군지역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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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모커패널 조건1- 만20세~만29세, 남성/여성 ***급구!!!!!
스모커패널 조건2- 만55세~만59세 ,남성/여성
스모커패널 조건3- 그외 조건
n 모집 기간 : 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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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스모커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성별/ 연락처 / 거주 지역 / 생년/ 이메일주소/주흡연 담배 종류형태. 담배이름 기재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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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_뇌파 측정기 패널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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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사용 후 만족도 조사 및 사용 후기를 작성해줄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조사방법 : [집중력 향상을 위한 시제품 테스트]
1) 총 8주간 제품 사용 및 평가 진행
(1회차 – 3주간 사용, 온라인 평가 2회 / 2회차 – 2주간 사용, 온라인 평가 2회 / 3회차 – 3주간 사용, 온라인 평가 2회)
2) 각 회차별 평가 후, 좌담회 진행 (추후 공지_좌담회 사례비 별도 제공)
3) 온라인평가 외 별도 커뮤니티 사이트에 가입 필수 / 3~4회 이상 사용경험과 느낀점을 기재하는 상시과제 있음
* 공통조건 : 일상생활 배상책임 보험이 반드시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Group A의 경우 자녀/가족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 가입자
조사 참여 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및 제품 파손 시 배상책임과 관련한 서약서 작성 필수 이며
미가입자의 경우, 본 조사를 위해 일상생활배상책임 가입이 가능한 분은 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Group | 1회차 | 2회차 | 3회차 |
Group A 중/고등학교10대 수험생(ex.과학고/국제고 등 특목고 입시 준비생_일반고 제외) 또는 대학교 입시 준비생 등 | 1회차 사용 평가 이후 임의로2회차 배정예정 | 2회차 사용 평가 이후 임의로3회차 배정예정 | |
Group B 전문 자격 취득 및 전문 과정 수료를 위한20대 이상의 시험 준비생(사기업취업준비생 제외) (ex.대학원 석/박사 과정,로스쿨/의전원 등 전문대학원 준비생, CPA/행정고시생) | |||
Group C 시간 단위 산출물로 평가 받는 직군의 종사자(ex. IT개발/디자이너/기획자 등) | |||
Group D 그 외 일반 사무직군(내근직)_중견기업이상 | |||
| | | |
사례비 : 회 차별 5만원 (1~3회차 모두 진행자는 인센추가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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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신제품_뇌파 측정기 패널 조사 :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성별/연령/거주구/직업_구체적(학생: 현재 재학중인 학교명,학년 & 지망하는 학교명 / 직장인 : 직장명,부서 / 시험준비생 : 준비하고 있는 분야 ) / 연락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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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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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조건>
생활용품패널은 핸드폰에 구매기록 어플(칸타모바일패널)을 설치 후, 가정내에서 패널이 구입한 식품,생활용품,개인용품등 제품의 바코드를 찍어서
주기적으로 전송해주는 패널활동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자 / 꾸준한 패널 활동 가능자 / 다른 모바일(뷰티,음료,스모커) 패널활동 하지 않는자
<공통모집요건>
1.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거주자
2.여성 : 만 20~64세
3.남성 : 만 25~64세의 1인가구 남성만 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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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활동 방법>
1. 1차로 정확한 대상자 선별을 위한 사전 설문 진행
2. 사전설문 통과자에 한해 패널가입안내
패널가입 후 본인이나 가족이 구입한 식품, 생활용품, 개인용품의 바코드를 주기적으로 전송해주시면 일주일에 1000~1300점 적립
3. 매주 월요일 포인트 적립가능
4. 친구소개 포인트(최소 3000점~30000점 적립)
5. 설문조사 참여시 추가포인트 적립
**적립된 포인트는 가구패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사은품으로 교환가능
이외에도 다양한 포인트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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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생활용품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본인 해당 그룹, 성명, 성별, 연령,출생년도, 연락처, 거주지역, 직업(학생은 학교, 전공, 학년 정확히 기입),가구원수,
생활용품 구입주기, 생활용품 구입장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모델, 통화 가능 시간 기록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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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 음료 소비자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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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비자 패널 운용의 목적
_제품 관련 소비자 조사의 신속성 : Penetration이 낮은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패널의 사전 확보로 신속한 평가
_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소비자 조사에 대한 신속한 평가
2. 안정적인 소비자 조사 자료 확보
_동일 평가자에 대한 소비자 조사로 안정적인 조사 자료 확보,
즉 단일 조사 결과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조사간의 이질성을 제고할 수 있음
3. 조사 내용에 따라 선택적으로 시행함
_제품 평가를 포함한 조사 : CLT, HUT 등 Off-line 조사
_NPD Concept Idea, TVC등에 대한 조사 : On-line Survey
4. 패널 참가 기간 : 약 6개월-1년간 성실히 참여할 의향이 있는 분으로서 미각이 섬세하고 민감한 분
5. 패널의 선정 조건
음료를 드시는 분(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패널 활동 방법>
해당 조사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관련된 설문조사를 참여해주시는 패널 조사 입니다.
저희 조사가 진행되면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설문을 보내드리면 받으신 후 조사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선정이 되실 경우 패널사이트 등록 후 연락드립니다. 해당 과정에서 이메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종료 후 라이프스타일, 평소 관련 질문(10분정도소요)까지 응답해주셔야 가입 완료됩니다.
6. 패널
_ Off-line Survey(갱서베이, 좌담회, 홈비짓 등) 선정되신 분에게 사례비는 조사때 마다 지급
_ On-line Survey : 모바일 상품권(편의점 상품권(3천원~1만원(설문에 따라 다름)-소요시간 5분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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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9차 음료 소비자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1. 성명(한글/영문) / 성별 및 휴대번호
2. 연령/주민번호 앞자리 두자리 기재
3. 거주지(구/동)
4. 본인 직장명/직책/업종 대학생 : 학교명 / 학년 / 학과
5. 음료(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 아래 10가지 중 본인이 구입해서 드시는 제품만 기록하세요~~~(음용종류로 패널 구성함)
1) 커피음료 브랜드(예:조지아, 조지아 크래프트, 칸타타, 스타벅스, 레쓰비, T.O.P 등) 및 음용빈도
2) 캔/PET병 등에 담긴 차 음료 브랜드(예: 태양의 신채건강 W, 태양의 식후비법 W, 태양의 마테차, 광동옥수수수염차, 남양 17차 등) 및 음용빈도
3) 스포츠/이온음료 브랜드(예:파워에이드, 게토레이, 토레타, 포카리스웨트 등) 및 음용빈도
4) 주스음료 브랜드(예:델몬트, 미닛메이드, 트로피카나, 썬업, 아임리얼 등) 및 음용빈도
5) 식물성 우유/곡물음료 브랜드(예:아몬드브리즈, 아데스. 정식품 베지밀, 삼육두유, 연세두유 등) 및 음용빈도
6) 탄산수 브랜드(예:씨그램, 트레비, 페리에 등) 및 음용빈도
7) 탄산음료 드시는 브랜드(예:코카콜라 코크, 코카콜라 제로, 칠성 시이다, 환타, 스프라이트, 마운틴 듀 등) 및 음용빈도
8) 캔/PET병 등에 담긴 홍차/아이스티 브랜드 및 음용빈도
9) 캔/PET병 등에 담긴 밀크티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10) 기능성 물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6. 위의 1)~7) 음료 중 자주 마시는 음료 종류를 순서대로 1~7순위로 응답해 주십시오.
7. 본인소득 및 가구 총소득
8. 최종학력
9. 이메일 주소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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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 관련 패널 모집[1,200명 이상 대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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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조건***
-수도권 거주 만25세~54세 여성(남성 불가)
-약 1년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조사를 진행하게 되며, 여의도에서 진행하는 조사 참여 가능자
-가구내 세제 구매 및 세탁 담당자
-다른 패널 조사에 참여하고 계시지 않는 분
-입소스에서는 패널 모집만 진행하고, 이후 고객사에서 자체적으로 온/오프라인 조사 진행하며,
제품테스트(배송) 및 설문조사를 고객사에서 진행을 위해 성명/나이/연락처/주소(제품 배송)등의 개인정보가
이전되며, 동의 하신 분에 한해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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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비: 패널 가입 축하 모바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매 지급
(이후 1년간 다양한 종류의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고객사에서 진행예정이며,
고객사 자체 조사 참여 시 건별로 별도 사례비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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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생활용품 관련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성명/만 나이/연락처/직업/집주소(신주소지로 상세기재_추후 제품 테스트 조사를 위한 배송지)/
사용하는 세탁 세제 유형: 가루/액체/기타로 구분 (기타 사용시 상세기재))/
섬유유연제 사용여부: 사용/ 미 사용으로 기재(구연산,식초 등의 경우 미사용으로 구분)/
여의도 오프라인 조사 참여 가능여부: 가능/ 불가능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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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 음료 소비자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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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39세 남자/여자 대학생 및 직장인으로
제품 및 광고에 대해 신속한 소비자 평가의 필요에 따라 소비자 패널을 구성하여 운용하고자
8차 음료 소비자 패널을 모집코자 합니다.
1. 소비자 패널 운용의 목적
_제품 관련 소비자 조사의 신속성 : Penetration이 낮은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패널의 사전 확보로 신속한 평가
_신속한 의사결정이 필요한 소비자 조사에 대한 신속한 평가
2. 안정적인 소비자 조사 자료 확보
_동일 평가자에 대한 소비자 조사로 안정적인 조사 자료 확보, 즉 단일 조사 결과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조사간의 이질성을 제고할 수 있음
3. 조사 내용에 따라 선택적으로 시행함
_제품 평가를 포함한 조사 : CLT, HUT 등 Off-line 조사
_NPD Concept Idea, TVC등에 대한 조사 : On-line Survey
4. 패널 참가 기간 : 약 6개월-1년간 성실히 참여할 의향이 있는 분으로서 미각이 섬세하고 민감한 분
5. 패널의 선정 조건
음료를 드시는 분(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패널 활동 방법>
해당 조사는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관련된 설문조사를 참여해주시는 패널 조사 입니다.
저희 조사가 진행되면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설문을 보내드리면 받으신 후 조사에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선정이 되실 경우 패널사이트 등록 후 연락드립니다. 해당 과정에서 이메일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종료 후 라이프스타일, 평소 관련 질문(10분정도소요)까지 응답해주셔야 가입 완료됩니다.
6. 패널
_ Off-line Survey(갱서베이, 좌담회, 홈비짓 등) 선정되신 분에게 사례비는 조사때 마다 지급
_ On-line Survey : 모바일 상품권(편의점 상품권(3천원~1만원(설문에 따라 다름)-소요시간 5분 내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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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8차 음료 소비자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1. 성명(한글/영문) / 성별 및 휴대번호
2. 연령/주민번호 앞자리 두자리 기재
3. 거주지(구/동)
4. 본인 직장명/직책/업종 대학생 : 학교명 / 학년 / 학과
5. 음료(알코올이 함유되지 않는 캔이나 PET병, 컵, 병에 담겨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
* 10가지 중 본인이 구입해서 드시는 제품만 기록하세요~~~(음용종류로 패널 구성함)
1) 커피음료 브랜드(예:조지아, 조지아 크래프트, 칸타타, 스타벅스, 레쓰비, T.O.P 등) 및 음용빈도
2) 캔/PET병 등에 담긴 차 음료 브랜드(예: 태양의 신채건강 W, 태양의 식후비법 W, 태양의 마테차, 광동옥수수수염차, 남양 17차 등) 및 음용빈도
3) 스포츠/이온음료 브랜드(예:파워에이드, 게토레이, 토레타, 포카리스웨트 등) 및 음용빈도
4) 주스음료 브랜드(예:델몬트, 미닛메이드, 트로피카나, 썬업, 아임리얼 등) 및 음용빈도
5) 식물성 우유/곡물음료 브랜드(예:아몬드브리즈, 아데스. 정식품 베지밀, 삼육두유, 연세두유 등) 및 음용빈도
6) 탄산수 브랜드(예:씨그램, 트레비, 페리에 등) 및 음용빈도
7) 탄산음료 드시는 브랜드(예:코카콜라 코크, 코카콜라 제로, 칠성 시이다, 환타, 스프라이트, 마운틴 듀 등) 및 음용빈도
8) 캔/PET병 등에 담긴 홍차/아이스티 브랜드 및 음용빈도
9) 캔/PET병 등에 담긴 밀크티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10) 기능성 물 음료 브랜드 및 음용빈도
6. 위의 1)~7) 음료 중 자주 마시는 음료 종류를 순서대로 1~7순위로 응답해 주십시오.
7. 본인소득 및 가구 총소득
8. 최종학력
9. 이메일 주소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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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용품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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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조건>
생활용품패널은 핸드폰에 구매기록 어플(칸타모바일패널)을 설치 후, 가정내에서 패널이 구입한 식품,생활용품,개인용품등 제품의 바코드를 찍어서
주기적으로 전송해주는 패널활동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자 / 꾸준한 패널 활동 가능자 / 다른 모바일(뷰티,음료,스모커) 패널활동 하지 않는자
<공통모집요건>
1.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거주자
2.여성 : 만 20~64세
3.남성 : 만 25세~64세의 1인가구 남성만 해당
<패널활동 방법>
1. 1차로 정확한 대상자 선별을 위한 사전 설문 진행
2. 사전설문 통과자에 한해 패널가입안내
패널가입 후 본인이나 가족이 구입한 식품, 생활용품, 개인용품의 바코드를 주기적으로 전송해주시면 일주일에 1000~1300점 적립
3. 매주 월요일 포인트 적립가능
4. 친구소개 포인트(최소 3000점~30000점 적립)
5. 설문조사 참여시 추가포인트 적립
**적립된 포인트는 가구패널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사은품으로 교환가능
이외에도 다양한 포인트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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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생활용품 패널 :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성명, 성별, 연령,출생년도, 연락처, 거주지역, 직업(학생은 학교, 전공, 학년 정확히 기입),가구원수,
생활용품 구입주기, 생활용품 구입장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모델, 통화 가능 시간 기록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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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스캔 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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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내용 :
- 가구내 소비패턴을 알아보는 조사로써, 홈스캔이 무료로 대여해 드린 스캐너를 가지고,
가구내에서 소비되는 생필품(생활용품류, 식품류등)의 바코드를 스캔
- 단기 조사가 아닌, 1년 이상 장기적으로 활동 필요
■ 가구주 연령 20대, 가구원수 제한 없음 (지역무관) ★20대 급구!!!!
■ 가구주 연령 30대이면서 1~2인 (서울, 경기 제외)
■ 가구주 연령 40대이면서 1~2인 (경기도 제외)
■ 가구주 연령 50대 이면서 1~2인 (지역무관)
■ 가구주 연령 60대이상이면서 1~2인 (인천, 대전, 광주 제외)
■ 가구주 연령 60대이상이면서 4인 이상 (서울지역제외)
[가구주란 세대주와 상관없이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가구의 대표자를 말하며,
패널 활동하시는 분과 가구주가 다르더라도 활동은 하실 수 있어요!]
활동혜택 :
- 성실히 패널 활동을 하시면, 한 달 최대 10,000 포인트가 매달 지급되며,
이 포인트는 홈스캔과 연계된 인터넷 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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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홈스캔 패널 :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성함/나이/연락처/가족 수/가구주 나이/지역(동까지 기입해주세요 예시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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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모바일 패널(변경)~~ 만20~24세 남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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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칸타모바일패널 활동 방법
본인의 집 이외의 장소에서 음료/생수/드링크/커피류/초콜릿 제품 등을 구매하고 제품에 있는 바코드를 찍은 후
구입장소, 구입가격, 음용하는 사람 등의 구매 정보를 패널이 직접 칸타모바일 앱을 통해 전송해주는 활동 입니다.
(기존의 가구패널/스모커 패널 활동과 유사합니다.)
좌담회 / 갱 같은 일회성 참여가 아닌, 패널로 지속적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모집 합니다.
n 가입대상자 조건
- 집밖에서 음료 및 초콜릿 제품을 구매하여 먹고 마시는 사람
- 스마트폰 사용자
조건 내용
서울, 경기/인천, 대전/세종, 대구, 부산/울산--> 만20세~만24세 남자
경기/인천, 대전/세종, 부산/울산--> 만20세~만24세 여자
n 모집 기간 : 2022년 03월 30일 ~ 모집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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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칸타모바일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성별 / 연락처 / 거주 지역 / 생년 / 이메일 주소 / 가구원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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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9세 남여 온라인 패널 [전국2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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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14-59세 남여 (우리나라 나이)
>지역: 전국
>활동: 한달에 1주일간 음료소비에 대해 매일 간단기록(1년지속)
>활동방법: 스마트폰 앱설치 후 앱으로 기록함
>보상: 매달 1주일 참여시 5,000원(매달 적립금)
>모집기간: 2,000명 모집시까지 (11월까지 선착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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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14-59세 남여 온라인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1)이름
2)나이/생년월일
3)성별
4)거주지.주소
5)연락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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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모바일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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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모바일패널 활동 방법>
본인의 집 이외의 장소에서 음료/생수/드링크/커피류/초콜릿 제품 등을 구매하고 제품에 있는 바코드를 찍은 후
구입장소, 구입가격, 음용하는 사람 등의 구매 정보를 패널이 직접 칸타모바일 앱을 통해 전송해주는 활동입니다.
(기존의 가구패널/스모커 패널 활동과 유사합니다.)
좌담회 / 갱 같은 일회성 참여가 아닌, 패널로 지속적으로 활동하실 분들을 모집 합니다.
모집 기간 : 2021년 8월 12일 ~ 모집시까지
<가입대상자 조건>
- 집밖에서 음료 및 초콜릿 제품을 구매하여 먹고 마시는 사람
- 스마트폰 사용자
<조건 내용>
서울, 경기/인천, 대전/세종, 대구, 부산, 울산---- 만20~24세 / 남자
서울, 경기/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만50~ 59세 / 남자,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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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이 많아 조기 마감되었거나, 기재하신 내용이 조건에 맞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전화 연락이 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분은 이곳==>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히 지원해주세요.
*제목: 칸타모바일 패널:
*추가기재사항(빠짐없이 필수기재): 해당회사에서 요청하는 아래양식으로 다시한번 작성부탁드려요
이름 / 성별/ 연락처 / 거주 지역 / 생년/ 이메일주소/가구원수
*누락기재된 경우 접수되지 않으니 빠짐없이 모두 기재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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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시 주의사항!!!! >
1) 좌담회에 참석경험이 있는분은 6개월이내 다녀오신 리서치회사와 신청중인 좌담.설문 모두 반드시 알려주셔야 중복접수를 피할수 있어 유리합니다.
2)신청전에 참여조건과 진행일정을 정확히 확인하시고 책임감있게 꼭~ 참석하실수있는 분만 접수해주세요^^
3) 동일건을 반복해서 신청하는경우와 필수기재사항 누락 기재하신분은 접수되지 않으니 필수기재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내십시오. (서로 다른 프로젝트이라도 주제가 같은 품목이라면 중복신청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4) 신청시, 나이는 대상자의 연령대 분류를 위하여 생년월일만 필요하므로 주민등록번호는 "절대" 기재하지 마십시오*^^*
5) 현재 안내중인 좌담,설문은 수시로 마감될수있으니 항상 최종 메일이나 게시물로 확인해주세요.★참석이 확정되시고, 연락없이 불참하실 경우 차후에 참석기회가 없어지므로 신청전에 본문의 내용,일정을 정확히 확인하신후 책임감있게 꼭~참석하실수있는분만 접수해주세요^^
6) 여러분들의 신청내용 및 선정 사전 통화내용은 절대로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상자 선정을 위하여 확인 용도로만 쓰이니 안심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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