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광스러운 혼인예복
(The Glorious Wedding Gown)
[데이비드 E. 오워 목사님, 번역: Arthur님]
주님을 찬양하라. 결혼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반지와 혼인예복입니다. 신랑을 위한 혼인예복과 신부를 위한 혼인예복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신랑은 평범한 신랑이 아닙니다. 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인간이 보지 못할 매우 역사적이고 독특한 혼인식에서 신랑은 바로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신랑은 바로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메시아이신 그리스도, 우리의 사랑하는 존귀하신 하나님께서 저와의 대화를 통해 제게 들려주신 교회를 위한 결혼반지에 담긴 하나님의 메시지를 들려 드렸습니다.
2006년 11월 1일 하나님께서 저를 방문하셨을 때 저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미 거룩하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영이 그리스도를 부활시키셨으며 제자들이 보는 앞에서 올리브산에서 휴거되셨습니다.
그리고 두 명의 증인이 내려와서 제자들과 이야기 했습니다. 예수님은 천국에 들어가셨고 왕의 영광이 아버지 하나님의 우편에 자리하셨습니다. (행 1:9) 그 분이 바로 영광의 왕이신 신랑이십니다. 우리는 또한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함께 메지 말라는 말씀을 배웠습니다. 의와 불법이, 빛과 어둠이 함께 하지 못합니다. (고후 6:14) 우리는 예수께서 하나님의 영광 중에 앉아계심을 보았습니다. 예수님은 부활하신 날 영화롭게 변모하셨습니다.
주님께서 환상 중에 부르셨을 때 저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후 지하에서 대적을 물리치시는 장면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 때 큰 영광이 내려와서 예수님을 그 곳에서 들어 올렸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하나님의 영광 안으로 들어가셨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은 이미 영화롭게 되셨고 아버지 하나님의 우편에 앉으셨습니다. 즉, 예수님께서는 그 때 벌써 영광스러운 신랑의 혼인예복을 입으신 것입니다. 하늘에 두 개의 반지를 보여주신 아버지 여호와 엘샤다이, 여호와 아도나이께서 두 개의 결혼반지가 준비되었으니 너희도 혼인예복을 준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교회)도 혼인예복을 준비하라
하지만 혼인예복은 특별한 품질이 요구됩니다. 여러분이 아버지께서 결혼반지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오랜 시간 공을 들였는지 이해하신다면 하나님께서 교회를 똑같이 오랜 시간 공들여 결혼반지를 준비하기를 원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의 말씀을 읽어 드리겠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6절-17절 말씀입니다. 이것은 주님께서 교회에 주신 계시의 말씀입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귀하신 여러분, 이 말씀에서 결혼반지에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살로니가전서 4장 16절-17절을 잘 살펴보시면 여러분은 교회에게 주시는 비밀 메시지를 발견하실 것입니다.
이것은 교회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메시지입니다. 주님께서 직접 천국으로부터 공중에서 내려오시며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에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가 먼저 일어나고 공중에서 주를 영접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 남은 자들도 변화되어 공중에서 주를 영접
그런 후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영화로운 몸으로 변화되어 공중에서 주를 영접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친히 ‘공중’으로 내려 오시고, 죽은 자가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고 살아 남은 자도 주를 ‘공중’에서 영접합니다. 하나님께서 2006년 11월 1일 새벽 3시에 하늘에 있던 결혼반지를 천국에서 가져와 ‘공중’에 두셨습니다.
할렐루야! 이것은 결혼반지가 혼인식장으로 옮겨졌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영화로운 결혼반지를 공중에 두셨다
공중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린 양의 혼인식이 공중에서 벌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자와 산 자가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고 하늘이 열리며 휴거가 일어나게 됩니다. 주를 영접하고 주와 하나가 되는 것이 혼인식입니다. 얼마나 놀라운 계시인가요?
제가 말씀드린 결혼반지는 교회가 영광된 혼인예복을 빨리 준비해야 함을 말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결혼반지의 디자인과 데코레이션에 공들인 시간만큼 우리도 말씀에 명하신대로 흠 없는 거룩한 혼인예복을 준비해야 하는데 준비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준비할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Time is Fast running out)
신부가 어린 양의 혼인식에 입을 영광된 혼인예복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은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혼인예복은 어디 있나요? 잘 들으세요. 아버지께서는 이미 결혼반지를 공중 즉, 혼인식이 벌어질 장소에 옮겨 놓으셨습니다. 그 곳은 우리가 주님을 영접하고 주님과 하나되는 장소입니다. 그런 후 천국이 열리고 주를 영접한 자들이 어린 양의 혼인잔치에 초대됩니다.
하지만 신부에게는 시간이 없습니다. 반지는 준비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미 혼인식이 벌어질 곳에 가 있습니다. 계시에 의하면 혼인식은 어느 때고 벌어질 수 있습니다.
어린 양의 혼인식은 어느 때고 벌어질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언제든지 말입니다. 신부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고 예복은 흠 없는 것이어야 합니다. 성경말씀에서 명하신대로 말입니다.
요한계시록 19장 7절에 혼인예복에 관한 내용이 나옵니다. 여기에는 혼인예복을 공중에 보여주심으로써 교회에 주시는 하나님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주님은 여기서 우리에게 “보라, 모든 혼인식에는 반지와 예복이 필요한데 나는 나의 몫인 혼인반지를 준비했노라. 너희는 흠 없는 혼인예복을 준비할지니”라고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귀하신 여러분, 잘 들으세요. 요한계시록 19장 7절로 9절에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며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의 아내가 자신을 준비하였으므로”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잘 들으세요)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성도들의 거룩함을 말합니다.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받은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참되신 하나님의 말씀이라 하기로”
귀하신 여러분, 잘 들으세요. 우선 이 말씀에서 천국은 어린 양의 혼인기약이 이르렀으니 크게 기뻐하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린 양께서 천국에서 경배를 받으신다는 사실을 압니다. 모든 천사가 어린 양을 경배합니다. 천사들은,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린 어린 양에게 모든 영광을 돌리세라고 말합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한 청사진인 일곱 인을 떼기에 합당한 자가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천사가 말하길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겼으니 그 두루마리와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고 말했습니다.
할렐루야! 다시 말해, 그 분은 영광의 왕이시며 천국의 연인입니다. 전능하신 주님이며 구세주입니다. 천국과 땅 위의 모든 권세를 가지셨습니다. (요 5:24-28) 어린 양의 혼인식이 천국에서 얼마나 중요한 행사이겠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어린 양의 혼인 기역이 이르렀으니 모두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라고 한 것입니다. (계 19:7)
어린 양의 혼인식은 천국의 달력에 기록된 행사 중 가장 큰 것이기 때문에 모두가 기뻐하는 것입니다.
어린 양의 혼인식이 벌어지는 날은 교회의 달력에서도 가장 중요한 행사입니다. 왜냐하면 이 날 교회는 죽음을 이기고 하나님의 왕국으로 처음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왕국의 일부분으로 창조되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교회는 이 땅에 속한 것이 아닙니다. 교회는 천국에 속한 것입니다.
많이 혼란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신부는 현재 천국보다는 세상에 속해 있습니다. 신부는 세상적인 일들과 복음에 마음을 빼앗기고 있습니다. 즉, 비정상적인 복음이라고 전에 말씀드렸습니다. 반지의 재료인 황금의 본질에 대해 설명드렸을 때 말씀드렸던 것입니다.교회는 세상적입니다. 교회는 세상적인 축복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우리의 마음을 천국의 보물에 두라고 말씀하십니다. 천국에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고 도둑이 구멍을 뜷지도 못합니다. 영원한 보물 말입니다. 천국에 소망을 두십시오. 할렐루야!
교회는 천국과 연결되는 복음을 전혀 가르치고 있지 않습니다. 교회는 세상의 소망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따라서 교회는 그리스도의 신부로서 교회의 어린 양의 혼인식이 가장 중요한 행사임을 알고 있었어야 합니다. 완벽한 신부로서 말입니다. 왜냐하면 그 날에 신부가 혼인식에 참여하느냐 못하느냐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여기서 매우 명확하게 나타나는 것은 천국이 기뻐하는 것은 어린 양의 아내 즉, 교회가 자신을 준비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신부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다고 했습니다. 이해되시나요?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이 혼인식을 위해 신부에게 주어졌다는 것입니다.
이제 신부가 그 옷을 입었고 천국이 그로인해 기뻐하는 것입니다. 이 날이 천국에서 가장 중요한 날이라는 것이 맞지요? 이 땅에서도 혼인식을 앞 둔 신부에게 혼인식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날입니다. 그러나 어린 양의 혼인식이 하나님의 왕국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에 비하면 큰 바다에 떨어진 작은 물방울에 지나지 않습니다.
어린 양의 혼인식은 교회에서 가장 중요한 날
할렐루야! 공중에 두 개의 순수한 황금 반지를 보여 주신 것은 하나님께서 그 반지를 오랜 시간을 걸쳐 세공하고 아름답게 만드신 것처럼 우리도 우리의 혼인예복을 흠 없고 순결하게 준비해야 함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모든 점과 흠을 없애기 위해 꾸준히 력해야 합니다. 이것은 교회에 대한 경고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완벽성을 말합니다. 교회는 아무 것도 받은 것이 없다고 불평할 수 없습니다.
성령님이 교회가 혼인예복을 준비하도록 돕고 계신다.
할렐루야! 올리브산에서 예수님의 혼인예복을 영화롭게 변화시키고 휴거시키셨던 그 성령님이 교회가 혼인예복을 준비하도록 돕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혼인예복은 이사야서 53장에서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기억하시죠?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것은 예수님의 혼인예복을 준비하시는 과정이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고통스러운 과정이었습니다. 이사야서 53장의 말씀에 의하면 예수님은 부서지고 찢어지심으로써 우리의 죄를 대속하셨습니다. (사 53:1-12) 잘 들으십시오. 한 사람이 크리스찬이 된 후 예수님을 영접하면 혼인예복이 거저 주어집니다. 즉, 이 땅의 모든 인간들은 이 혼인예복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말입니다. 예수님께서는 60억명이 넘는 우리 모두를 위해 죽으셨습니다.
모든 크리스찬은 혼인예복을 받을 자격을 얻게 됩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보혈을 받는 순간 혼인예복을 받을 자격을 얻게 됩니다. 그러나 잘 들으세요. 우리가 크리스찬으로서 구원을 향해 걷는 동안 교회가 입고 있는 혼인예복에는 수많은 얼룩이 묻게 됩니다.
할렐루야! 그래서 주님께서 그 얼룩을 지울 수 있는 회개의 문을 열어 놓으신 것입니다. 할렐루야! 따라서 모든 크리스찬은 권리로 받은 혼인예복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랑은 이미 신부를 위한 댓가를 치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크리스찬 중 몇 명이나 혼인예복을 순결하게 유지할까요?
저는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라는 구절을 좋아합니다. 할렐루야! 여기에는 많은 계시가 들어 있습니다. 당신은 빛나고 깨끗한 혼인예복을 가지고 계신가요?
아니면 음란죄나 성적탐욕, 거짓, 거짓예언으로 예복을 더럽혔나요? 미혹과 거짓, 거짓 예언은 사람들을 미혹하기 위해 나타나는 적그리스도의 죄목입니다.
신부는 하나님의 모조품인 마법을 좋아하며 세상의 것과 돈을 예수님보다 더 사랑하고 우상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수도 없이 많은 죄를 짓고 있습니다. 신부들은 혼인예복을 더럽혔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반지를 통해 교회에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보라, 신부여 반지를 통해 당신은 그리스도의 신부로서 천국에 속하니라. 혼인예복을 준비할지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혼인예복에도 계시가 있습니다. 깨끗한 세마포는 신부 즉, 교회의 옳은 행실, 거룩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히브리서 12장 14절에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할렐루야! “오직 너희를 부르신 거룩한 이처럼 너희도 모든 행실에 거룩한 자가 되라 기록되었으되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하셨느니라” (베드로전서 1:15-16)
성경말씀은 주님의 거룩하신 본질로 가득합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교회의 거룩함이 깨끗한 세마포 즉, 혼인예복이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빛나고 깨끗하다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교회가 세마포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나요? 따라서 ‘빛나는’이라는 말씀... 할렐루야!.. 여기에 계시가 있습니다. ‘빛나는’ 세마포는 고귀한 반지를 낄 수 있는 전제조건이 되며 예복이 ‘빛난다는 것’은 그리스도의 신부인 교회가 회개의 열매를 통해 빛이 밖으로 방출되는 것입니다.
회개의 열매입니다. 이것이 무슨 의미일까요? 마태복음 13장 43절에 보면... 오늘 매우 심오한 메시지를 다룹니다. 이 메시지를 듣는 교회는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마태복음 13장 43절입니다. 41절부터 읽겠습니다. 주님께서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이것이 정결과정입니다.
그리고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갈게 되리라” 제가 말씀드린 순결화 과정이 맞지요? 43절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그 때에 의인들은 자기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리라”고 하셨습니다.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라고 하셨습니다. 세마포의 빛남은 회개의 열매로 나옵니다. 그것은 의를 가져옵니다. “그 때에 의인들이 자기 아버지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리라”고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이제 주님께서 우리에게 혼인예복을 준비하라는 것을 이해하시지요? 평범한 예복이 아니라 예수님께서 교회를 위해 맞추신 예복으로 십자가에서 고난을 받으시고 돌아가신 후 부활하시는 과정을 통해 주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이제 우리가 회개하고 거룩함으로 돌아가야 하며 교회의 거룩함이 깨끗한 세마포라고 말씀하십니다. 거룩한 교회의 열매는 실제로 회개의 열매로서 혼인예복이 빛나게 됩니다.
회개의 열매로서 혼인예복이 빛나게 됩니다.
즉, 예수님께서는 혼인예복을 정결하게 관리하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6장 15절에서 주님은 “보라 내가 도둑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예복)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는..”이라고 하셨습니다.
주님께서 보시기에 우리는 온전한 혼인예복을 입고 있거나 벌거벗은 모습 중 하나입니다. 할렐루야! 교회가 정신이 번쩍 드는 순간입니다. 환상을 통해 보여주신 결혼반지 속에 들어 있는 계시는 무엇인지를 말씀드립니다. 저는 그동안 어린 양의 혼인식이 임박했으므로 주의 길을 예비하라고 줄 곳 전해 왔습니다.
이 환상 속에 있는 교회를 위한 계시는 무엇인가요? 지금까지 말씀드렸지만 주님께서는 교회에게 흠 없는 혼인예복을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주신 것입니다. 반지가 정성스럽게 준비된 것 같이 혼인예복도 영광스러워야 합니다. 말씀에 따르면 신랑은 성숙하고 영광스러운 신부만을 맞이 하실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9장 11절을 보면 놀랍습니다.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그것을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그 눈은 불꽃 같고 그 머리에는 많은 관들이 있고 또 이름 쓴 것 하나가 있으니 자기 밖에 아는 자가 없고”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14절을 들어 보십시오.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주님께서 주시는 계시가 보이십니까? 이것은 백마 즉, 예수님께서 올리브산을 통해 예루살렘으로 다시 오시는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교회가 휴거된 후 7년만에 벌어지는 일입니다. 주님께서는 이것을 하늘에 놓인 두 개의 반지를 통해 다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2006년 11월 1일 영광스러운 두 개의 황금반지를 천국의 문 앞에 놓으심으로써 교회에게 주시는 계시 즉, 메시지를 듣고 계시는 것입니다. 천국의 문 앞으로 영광으로 가득합니다. 주님께서는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영광스러운 혼인예복을 준비하고... 오직 성령님께서만 교회가 거룩함 가운데 걸어갈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신부가 신랑과 혼인식을 치르기에 합당하게 준비시킵니다. 그리고 빛나고 깨끗한 혼인예복을 입은 후 예수님을 영접하고 혼인잔치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잘 들으세요. 주님의 날 즉, 예수님의 재림 때에도 휴거받은 성도가 예수님과 함께 내려오는데.. 여기서 한 가지 강조하고 계십니다. 그들이 모두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포를 입고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다시 말해, 아버지는 천국의 문 앞에 반지를 놓으심으로써 바로 지금 교회가 준비해야 할 혼인예복의 중요성을 알리고 계십니다. 정결한 예복이 신부의 미래를 결정짓는데,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주님과 함께 올리브산, 예루살렘으로 오게 됩니다.
할렐루야! 현재 교회의 모습은 영원까지 효과가 미칩니다. 아버지께서 그렇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여러분은 정결한 혼인예복을 준비하여 천국에서 열리는 혼인잔치에 참여하고 7년 후 예수님과 함께 내려와 천 년간 이 땅을 다스리는 권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원히 주님과 살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아니면 게으르고 나태한 채 정결한 혼인예복을 준비하지 않아 휴거 즉, 어린 양의 혼인식에 참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는 천국의 문 앞에 반지를 놓고 교회에게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반지와 똑같이 거룩한 흠 없는 혼인예복을 준비하라고 하신 것은 두 가지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령님의 주권과 중심적인 역할을 강조
아버지는 교회가 어린 양의 혼인식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성령님의 주권과 중심적인 역할을 강조하고 계십니다. 성령님의 도움 없이는 신부인 우리가 휴거 때 정결한 혼인예복을 입고 택함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아버지는 이미 교회에 많은 책임을 주셨습니다. 잘 보십시오. 혼인예복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 하겠습니다. 스가랴서 3장에 공중에 반지를 놓으신 것이 교회에 어떤 말씀을 하고 계신지 말씀하십니다. 할렐루야!
반지의 아름다움을 자세히 보여주시면서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영광스러운 혼인예복을 준비하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 날이 하나님의 언약이 성취된느 날입니다. 성령님 없이는 아무도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아무도 주님을 볼 수 없습니다. 스가랴서 3장에는 매우 고전적인 결혼반지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1절에서 스가랴는 “대제사장 여호수아는 여호와의 오른쪽에 서서 그를 대적하는 것을 여호와께서 내게 보이시니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신부로서 성숙한 분들은 여기서 여호와의 천사가 바로 그리스도임을 압니다. 그리스도께서 옆에 서 있는 천사들에게 명을 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숙한 신부는 이것을 깨닫습니다. 여기서 여호수아는 여호와의 천사 앞에 섰고 사탄은 그의 오른쪽에서 그를 대적하고 있습니다. 잘 들이십시오. “여호와께서 사탄에게 이르시되 사탄아 여호와께서 너를 책망하노라 이는 불에서 꺼낸 그슬린 나무가 아니냐 하실 때에” 즉, 성령님을 말합니다.
3절입니다. “여호수아가 더러운 옷을 입고 천사 앞에 서 있는지라 여호와께서 자기 앞에 선 자들에게 명령하사 그 더러운 옷을 봇기라 하시고 또 여호수아에게 이르시되 내가 네 죄악을 제거하여 버렸으니 네게 아름다운 옷을 입히리라 하시기로” 혼인예복을 말하는 것입니다. “내가 말하되 정결한 관을 그의 머리에 씌우소서 하매 곧 정결한 관을 그 머리에 씌우며 옷을 입히고 여호와의 천사는 곁에 섰더라”
“여호와의 천사가 여호수아에게 증언하여 이르되 만군의 여호와의 말씀에 네가 만일 내 도를 행하며 내 규례를 지키면 네가 내 집을 다스릴 것이요 내 뜰을 지킬 것이며 내가 또 너로 여기 섰는 자들 가운데에 왕래하게 하리라”
여기서 잠깐 쉬어가죠. 혼인예복의 중요성에 대해 어떤 메시지를 던지고 있나요? 제가 의미하는 메시지는 여호와 엘샤다이 엘로힘께서 2006년 11월 1일 환상 중에 하늘에 두 개의 반지를 보여 주시면서 주님의 교회에 던지시는 메시지를 말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두 개의 반지를 열린 천국의 문 앞에 있는 것을 보여주셨는데, 그곳에는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했습니다. 주님은 두 개의 반지를 이리저리 보여주시면서 얼마나 고귀하게 세공이 되어있는지 보여주셨습니다. 이 환상에서 주님이 교회에 주시는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할렐루야! 스가랴 3장에서 혼인예복에 대해 말합니다. 여호수아가 더러운 옷을 입고 있는 동안 사탄이 그의 오른쪽에 서서 여호수아를 참소합니다. 무슨 뜻일까요? 제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탄은 여호수아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세상에서 한 일에 대해 주님에게 우리를 참소한다는 뜻입니다. 사탄은 죄 지은 사람은 자신들에게 속한다며 그 법적 소유권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그가 입고 있는 옷을 보라. 그는 나의 표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사탄은 주님 앞에서 여호수아에 대한 모든 권리를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스가랴 3:1-7)
여호수아가 더러운 옷을 입고 있을 때 그렇다는 말입니다. 그러나 여호와께서 천사들에게 명하사 그의 더러운 옷을 벗기고 아름다운 옷을 입히자 마자 참소자가 더 이상 그곳에 서 있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탄은 더 이상 여호수아를 참소하지 못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사탄은 여호수아가 이제는 새로운 표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에 대한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지 못하게 된 것입니다.
다시 말해, 주님이신 여호와 엘로힘, 여호와 엘로헤이누, 여호와 아도나이께서는 “보라, 너희들은 예수의 보혈로 죄사함을 받았으며 그 값비싼 댓가로 교회는 영광스러운 옷을 입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마귀의 표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교회에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또 “교회는 하나님의 왕국에 속한 자들인데 어찌하여 세상의 것들에 매달려 대적의 표식을 가지려고 하느냐”고 말씀하십니다.
할렐루야! 마귀와 타협하면서 세상에서 지금 뭐하고 계신가요? 보세요. 여러분은 혼인예복을 더럽혔습니다. 사탄은 지금 여러분에 대한 권릴 주장하느라 바쁩니다.
이것이 주님께서 교회에 말씀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미 여러분을 사셨습니다. 여러분이 회개했을 때 십자가의 보혈로 여러분에게 아름다운 옷을 입히셨는데 여러분은 지금 마귀와 타협을 하면서 예복에 갖가지 얼룩을 묻히고 있습니다.
그런 행위는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심으로써 아주 비싼 댓가를 치르고 산 여러분의 옷 위에 사탄의 이름을 찍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교회에게 “너의 본래의 신분으로 돌아가라. 언약의 시간이 다 되었다”고 교회에 말씀하고 계신 것입니다.
여러분은 천국에 속하며 하나님 나라의 상속자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네가 만일 내 도를 행하며 내 구례를 지키면 네가 내 집을 다스릴 것이요 내 뜰을 지킬 것이며 내가 또 너로 여기 섰던 자들 가운데에 왕래하게 하리라” 말씀하신 것입니다. 심지어 천년동안 주님과 함께 이 땅의 권세를 누리게 하십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할렐루야! 교회가 진실로 엄청난 시간에 들어선 것입니다.
마침내 계시가 내려졌습니다. 그래서 성경 말씀에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것은 교회의 자유입니다. 이것은 교회의 전환점입니다.
잘 들으세요.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너희의 혼인예복을 정결하게 하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예복 위에 마귀의 표식인 음란, 거짓, 거짓 예언 등이 찍혀 있는 한 마귀는 교회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것입니다.
공중에 결혼 반지를 놓으심으로써 주님은 교회를 깨우고 계시는 것입니다. “보라, 너의 혼인예복은 어디 있느냐? 보라, 네가 보이지 않는다. 보라, 사탄이 너희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고 있다”고 하십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본향인 천국을 유산으로 받을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결혼 반지를 통해 여러분은 하나님의 왕국을 유산으로 받으시는 것입니다. 엄청난 계시입니다. 할렐루야!
계속하겠습니다. 이것은 중요한 것입니다. 계속해서 혼인예복에 대한 말씀을 보겠습니다. 순결한 혼인예복에 관한 다음과 같은 말씀을 보겠습니다. 이 계시에 대해 말씀드리는 동안 성령께서 여러분께 임하시어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영적인 순화과정을 거치게 되시길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마태복음 22장을 봅시다. 혼인예복의 중요성에 대한 말씀입니다. 두 개의 반지를 하늘에 보여 주신 것이 혼인예복에 대해 교회에 어떤 메시지를 주시는 것인지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22장에서 하시는 말씀을 들어보세요.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하시는 부분입니다. 22장 1절부터입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비유로 대답하여 이르시되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휴거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우리는 천국의 왕국이 주님의 왕국인줄을 압니다. 그리고 왕은 그리스도의 아버지 즉, 하늘에 계신 우리의 아버지입니다. 아버지는 그 아들의 혼인잔치를 준비하고 계시는데 그 날 즉, 휴거의 날은 아버지 밖에 알지 못합니다. 3절에 “그 종들을 보내어 그 청한 사람들을 혼인잔치에 오라 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청함을 받은 사람들은 바로 교회입니다.
혼인잔치는 교회를 위한 것입니다. 교회는 디모데후서 3장의 말씀처럼 살고 있습니다. 즉, 쾌락과 돈을 더 따르고 교만하게 살고 있습니다. (딤후 3:1-5)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청함을 거절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듣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시 다른 종들을 보내며 이르되 청한 사람들에게 이르기를 내가 오찬을 준비하되 나의 소와 살진 짐승을 잡고 모든 것을 갖추었으니 혼인잔치에 오소서하라 하였더니” 어린 양의 혼인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돌아 보지도 않고 한 사람은 자기 밭으로, 한 사람은 자기 사업하러 가고” 8절입니다. “이에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잔치는 준비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하지 아니하니” 잘 들으세요.
청한 사람이 합당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합당하지 않다는 것은 심판입니다. “네거리 길에 가서 사람들을 만나는 대로 혼인잔치에 청하여 오라 한 대” 즉, 네거리에 있는 사람 중에 혼인예복을 입을 사람이 있을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잔치에 손님들이 가득한지라” 이들이 혼인식 이전에 있었던 장소에서 잔치가 벌어진 것입니다.
11절이 매우 중요합니다. “임금이 손님들을 보러 들어 올 새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이르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느냐 하니 그가 아무 말도 못하거늘”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손발을 묶어 바깥 어두운 데에 내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되리라 하니라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놀라운 계시 아닌가요? 여러분, 혼인예복이 혼인식의 핵심이라는 것을 이해하시죠? 즉, 교회의 거룩함이 어린 양의 혼인식의 핵심이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신랑이신 구세주 예수님께서 거룩하시기 때문입니다. 혼인식에는 동등한 책임이 있기 때문에 신부 또한 거룩해야 합니다.
놀라운 사실은 예수님께서 혼인예복을 기준으로 삼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교회가 지금 선포하고 있는 어린 양이 혼인식을 준비하기 위해 회개하고 거룩하라는 메시지를 거부한다면 여러분은 어린 양의 혼인식에 참여할 수 없을 것입니다.
거룩한 혼인예복이 없으면 당신은 휴거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히브리서 12장 14절의 해석으로, 거룩함이 없으면 아무도 주님을 볼 수 없습니다. 주님은 깨끗한 세마포는 교회의 거룩함과 의를 상징한다고 말씀하십니다.
혼인예복을 기준으로 하여 아버지는 사람들을 혼인식에서 내쫓을 수 있습니다. 교회에 주시는 큰 계시가 아니겠습니까? 다시 말해, 아버지께서는 혼인예복이 핵심이라고 교회에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혼인예복을 준비하는데 시간을 쓰십시오.
왜냐하면 혼인예복을 근거로 여러분이 천국에 들어갈 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로마서 9장 21절의 말씀을 보겠습니다. 놀라운 계시가 있습니다. 주님께서 제게 이 계시를 주셨을 때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보십시오. 로마서 9장 21절입니다. “토기장이가 진흙 한 덩이로 하나는 귀히 쓸 그릇을, 하나는 천히 쓸 그릇을 만들 권한이 없느냐”
이해하시겠습니까? 여기에 교회의 큰 희망이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너희는 얼마 동안 그리스도의 신부였으나 이제 주님의 거룩함을 입을 때가 이르렀다고 말씀하십니다.
마지막 때의 영광이 더 큰 기름부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다른 그릇으로 탈바꿈하기를 원합니다. (학개 2:6-9)
주님께서는, “너희는 새 포도주를 담는 새 부대가 되어라. 나에게 돌아올 수 있도록 천국에 큰 회개의 창문을 두었다”고 말씀하십니다. “네가 원하는 한 내가 너를 변화시킬 수 있는 권리가 있다”고 하십니다. 혼인예복과 회개의 큰 창문의 이야기를 여기서 마치고자 합니다.
여러분, 토기장이는 - 교회가 입고 있는 더러운 예복, 거짓 예언, 이것은 큰 얼룩입니다. 세상적인 복음, 이것 역시 엄청나게 큰 얼룩입니다. 또 다른 큰 얼룩인 음란죄, 교회 내에서의 인간의 왕국을 쌓는 일, 거짓 등 이런 것들이 모두 얼룩입니다 -를 모두 없앨 수 있습니다.
마법, 간음, 돈 우상도 큰 얼룩입니다. 주님께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죄를 사하시고 교회가 마지막 때의 기름부음을 담는 그릇으로 바꾸실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여러분을 천국으로 부르기 위해서 말입니다. 이 얼마나 크신 축복인가요? 여러분은 회개하고 거룩함으로 돌아기는 길을 택하실 수 있습니다.
회개는 이 방향으로 가던 여러분이 어둠을 헤매는 동안 저지른 죄를 깨닫고 180도 다른 길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할렐루야! 지금은 교회에게 소중한 순간입니다.
오늘 저는 주님께서 세 번의 대화를 통해 보여주신 더 깊은 통찰력, 메시지, 계시를 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휴거의 날에 관한 메시지였습니다. 우리는 결혼반지와 그 안에 숨겨진 교회를 위한 메시지를 보았습니다. 그 환상에는 많은 계시가 있었습니다. 결혼반지를 통해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혼인식이 준비되었는데 교회의 혼인예복은 어디 있느냐” 묻고 계심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길 빕니다. 샬롬!
여러분이 어디 계시든 이 메시지에 감동을 느끼셨다면 시간이 다 되었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만일 오늘 휴거가 일어난다면 여러분은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도를 따라 하세요.
주 예수님
저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예수님을 저의 구세주로 영접하나이다.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살겠습니다.
성령님 저를 도우소서. 저의 마음을 엽니다.
제가 휴거를 통해 하나님의 왕국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저를 채우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