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글을 쓰게된 사연은 아이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좋은 음식을 좋은 간식을 해주겠다는 의욕하에
비싼 광오븐을 하나 장만했네요.. 그런데 일년도 되지않은 오븐이 문안부분이 녹이쓰는거에요..
페인트(도장)도 손으로 문데기만해도 떨어져 나가고 돈도 한두푼이아닌데(진짜 아이들을 위해 큰맘먹고 샀는데..ㅜㅜ)..
그래서 AS를 신청했더니 기사님이 방문하셨더군요.."왜 이러게 도장부분이 떨러져 나가는 거며 녹이 쓴것인지 궁금하다"
제가물었더니 기사님 도 아무말못하시고 가져가서 본사에 보내바야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럼 가져가셔서 오늘 오후에 전화달라고 했지요..그런데 다음날이되도 연락이없기에 늦은 오후에 AS센테 로전화를 했더니 안내하는 아가씨가 그제서야 기사님 과 통화 해보겠다고 하시더군요 .. 그러고 조금 있으려니 기사님이 전화가와서하시는 말이 문짝만 교환해서 가져오시겠다고 하시더군요 ..아니 어제 전화 해주신다더니 전화도 없고 소비자가 전화를 해서 내물건 어떻게 된건지 물어바야 확인해주고 어디가 왜 어떻게해서 그런현상이 일어났는지 설명조차하지않고 그냥 문짝교환해서 갔다주겟다하고 하더군요 .화가나서 "왜 그런거냐고 "물었더니 열처리가 않되서 나왔다고 하더군요..말이 되는것인지 말이않되는것인지..오븐이 열을 사용하는 기계인데 열처리없이 상품을 내보내는 대기업 엘지 너무화가났습니다 ..언 몇개월을 아이들에게 빵과 과자를 녹과 페인트가 돌아다니는 그오븐에 구워주었으니..그래서 엘지소비자센테에 전화를 해서 난 교환을 해달라 아님 환불을해주던지 말했더니 할수가없다고하더군요 .
그래서 본사 랑 얘기하겠다 본사전화번호를 가르쳐달라고 하니 "그건 기밀사항 이라가르쳐줄수없다하더군요
무슨 첩보 기관도아니고 어이가 없어서 그래서 제핸드폰으로 전화를 달라고하니 다음날 오후6시가넘어전화한통이 오더군요
엘지센테 과장 이라고하는 여자가 전화를했기에 난 교환을 해주던지 환불을 해달라 어떻게 그제품을 그냥 쓰겠는냐"
했더니 그 과장이란 여자 무슨 대본이라도 읽는건지 규정 이야기만하더군요 알고보니 통화 내용이 녹음되고 있어서 말실수 하지 않으려고 아주차분이 조심스럽게 대본을 읽어내려가기에 "그럼 그냥 고치지말고 보내라 나도 그물건 사진찍어서 소비자고발센테에 보내겠다 "했더니 "네 그럼 기사님게 고객님 말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하더군요. 그러고 다음날이 되여 기사가전화가 왔더군요 "오븐 갔다 드리겠다고 " 제가 고치지말라고해서 그냥가져오겠다고 (기가막혀서) 그래서 "내가아이때문에 병원에가야 해서 오후5~6시쯤 집에 있으니 그때오라고 했더이 자기가 그시간엔 마감이라서 올수가없다고 자기도 병원엘가야한다고" 기가막혀서 ""그럼 가져와도 쓸수없으니 가져오지말라고 " 그랬더니 정말 연락도 없네요 사실가져온들 어찌쓰겠습니까!! 전기오븐특성상 열이 돌면서 구워지는데 오븐어딘가에 붙어있을 녹가루와 페인트를 우리아이들에게 먹일순없지않습니까?? 그동안 난 아이들을 위해 깨끗이쓴다고 스팁청소도 (오븐기능) 열심히하고했으니 그스팁이 그오븐구석구석에 녹가루와 페인트가루를 얼마나 옴겼옴겼을까요@@@!! 님들 오븐살계획이있거나 엘지광오븐 쓰고계시는 분들 잘생각하셔요 ..
쓰고계신 오븐 문짝이 언제 페인트가 떨어져나갈지 녹가루가 그오븐안에서 붙어있을지 모르는일입니다..
문이 녹쓸기전에 미리 문짝 교체하시고 녹이쓸었다면 어쩜 문짝만갈아서 쓸수있지만 그안 어딘가에 페인트와 녹가루가 붙어있을ㅇ수있으니 조심하셔요... 전 오늘그래서 당장 급한 전자랜지라도 하나구입하려고합니다(광오븐기능이 랜지도 되는것이라)
앞으로 절대 전 엘지전자를 믿지않으렴니다 ..대기업이기보다 소비자에게 물것만 팔면되는 보따리장사속 너무화가남니다 ..
님들 전자제품 사실때 여러면으로 생각하시고 인터넷도 많이 보셔요..저같은 실수하신분들이 오직많으시면 엘지전자 불만 카페까지 있더군요 ..일인시위도하시고 그러니 엘지가 그까짓 오븐가지고 놀고있네 하겠지요..
날씨도 더운데 엘지전자 가 이여름을 더 짜증나고 화나게 하네요....
첫댓글 화가 많이 나셨군요...화 나실만 한데 읽느라 화 날뻔 했네요.. 좀 띄어서 써주시지..........요즘은 모든가전제품이 서비스가 철저한데 그게 무슨 망발이랍니까??? 본사 사이트에 올리세요..
저도 오븐은 사서 잘 이용하지 않고 패기 처분 일보 직전입니다 고장났는데 큰고장은 아닌것 같고 점화 쵸크가 나간것 같은데 고치지 않고 냅두고
인덕션 하나만 사용하고 있답니다 안그래도 냄비 태워먹는게 일인데 좀 단순화 시킬 필요가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