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뫼 산악회-바람의능선

일반산행후기 스크랩 잠시 검문이 있겠심다! - 단양 둥지봉(817.6m)
뫼들 추천 0 조회 248 14.08.25 22:47 댓글 6

• 14.08.26 13:14

첫댓글 뫼들님 걱정을 끼처드려서 죄송합니다 통천문~ 779.8봉을 지나서 낙옆에 미끄러져서 일어나 엉덩이에 묻은 흙을 털고
    물 한모금 마시고 보니까 보이지도 않고 불러도 대답이 없어서 GPS를 보니 코스를 많이 벗어나서 아이고 큰일났다
    싶어서 다시 빽하여 정코스를 찾아서 주행하다보니 늦었습니다 산행기 잘읽었습니다 그리고 사진도 잘보았습니다
    해질즈음 김회장이 꽃밭을 통채로 이고 나타났다가 너무 재미있는 글귀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14.08.26 21:17

ㅎㅎ 여기서도 답글을 달게 되네요!~
    미안한 것은 수시로 뒤를 돌아보고 동행하는 이를 챙기야 되는데 노송님 꽁무니를
    따라 앞만보고 주르륵한 소생의 잘못이 큽니다!~ㅠㅠ
    고문님이 한동안 당황했을것을 생각하니 다시금 지송한 생각이!~ㅎ
    노송님과 잠시 기다리다가 배테랑 산꾼 이시고 GPS까지 갖고있으니
    걱정은 안해도 될끼라 카미 내리왔는데 예상이 적중해서 다행입니다!~
    함께한 산행 즐거웠고요 늘 즐산,안산 하시길!~^&^

• 14.08.26 16:04

올해 송이 풍년이 들면 갈비살하고 꿉어가 포식을 함해보실때 곱사리를 좀낑가 주세요 제일 비싼건 저가 낼테니 김대장도 부르고 해서 같이 한주바리 합시다 가을이 오긴 오는 모양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14.08.26 21:22

진짜로 송이가 피기전에 한주바리 할수 있어야 될낀데~~ㅎ
    막걸리는 쉬지 시퍼가 냉동실에 여났는데 맛이 날란가 모리겠네요!~ㅋㅋ
    비싼거를 낼라꼬 벌써부터 벼르는걸보니 올해 농사가 대풍인듯!~ㅎㅎ
    김대장하고도 몇날며칠 벼르고 있는중인데 방구가 잦으마 뭐가 나온다고
    곧 좋은 소식이 있겠지요?~ 기다리 보입시다!~ ^&^

• 14.08.30 06:52

둥지봉 산행에서 조금 고생을 하셨나 보죠?
    둥지봉은 예전에 예티산악회 때 서너 번 올랐던 산인데
    남천계곡의 참 시원하고 청정한 계곡과 정상 부근에서 만나는 세미클라이밍 코스가 기억이 납니다.

둥지봉은 지금은 비탐 코스라서 단속을 하는 모양입니다. 몇해 전 제가 바우들 때 형제봉을
    거쳐서 홀통골산으로 내려왔을 때도 단속이 없었는데 말입니다....

• 작성자 14.08.30 18:43

둥지봉이 비탐방로인지도 모리고 덜렁덜렁 따라갔다가 성골 입구 과수원 임도에
    국공파들이 잠복하고 있다는 첩보가 들어와서 부랴부랴 코스를 급변경
    모퉁이 징검다리를 건너기전 왼쪽 무덤쪽으로 치고 올라가는데 희미한
    족적이 이어졌다 끊어졌다 하는 가파른 암릉길을 네발로 기다시피 낑낑!~
    습도가 높고 암릉길을 기어올라가는데 체력 소모가 많아 기진맥진!~ㅠㅠ
    거기다 하산길에 비로 불은 계곡물이 터억 버티고 있는데 그중 두어 군데는
    허리까지 물이 올라와 떠니리가까바 진땀이 나기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