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4.7.30 13:57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WINDOWS 보안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에러창뜨면서 PC버전 실행이 안됨, 파일검사해도 똑같음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혹시 모르니까 최신 Visual C++ 설치해보세요. (답변 두번째 꺼)
https://support.pubg.com/hc/ko/articles/115004167294-tslgame-exe-%EC%97%90%EB%9F%AC-%EB%A9%94%EC%8B%9C%EC%A7%80-%EB%B3%84-%ED%95%B4%EA%B2%B0-%EB%B0%A9%EC%95%88
현재까지 문제 현상이 지속해서 발생하고 있을 경우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 → PC클라이언트 베타 관련] 카테고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