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황지영기자]레인보우 출신 지숙, 프로그래머 이두희 커플에 대한 결혼설이 재점화됐다.지숙은 지난 22일 서울 모처에서 열린 서효림과 김수미 아들인 정명호 나팔꽃 F&B 대표의 결혼식에 참석해 부케를 받았다. 환한 미소로 서효림이 던진 부케를 받아든 지숙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에 지숙과 이두희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추측이 돌았다. 지숙은 예능에서 "결혼을 고려할 만큼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서효림 부케의 좋은 기운을 이어받아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지 관심을 끈다.
44년차 연기자 윤유선, 연극 '여자만세2'서 이 시대 며느리를 담다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배우 윤유선이 연극 ‘여자만세2’로 예술의 전당 무대에 오른다.윤유선이 24일부터 공연할 연극 ‘여자만세2’는 잘 만든 소극장 공연을 발굴해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예술의전당의 연극 육성 프로젝트 ‘창작키움프로젝트’의 두 번째 작품.
고지식한 시어머니와 순종적인 며느리가 살고 있는 집에 70대 ‘이여자’가 하숙생으로 들어가며 벌어지는 수상하고도 아찔한 3개월간의 동거를 다룬 이야기다. 윤유선은 베이비붐 세대의 우리시대 중년 며느리들을 대표하는 최서희 역을 연기한다
오브제, 캐롤 ‘어서와요, 크리스마스’ 발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가수 Obze(오브제)가 RBW와 함께 한 첫 번째 캐롤을 발표했다.Obze(오브제)는 지난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어서와요, 크리스마스’를 발매하며, 설렘 가득한 포근한 감성을 선물했다.
신곡 '어서와요, 크리스마스'는 춥기만 한 겨울에도 사람들은 각자의 행복을 찾듯이, 가장 큰 행복은 시린 겨울 따듯하게 해주는 너란 존재임을 곡에 표현했다. 덕퍼스 레이블 소속 작곡가 한아희가 Obze(오브제)를 위해 작곡 및 작사한 곡으로, 산타클로스의 안부를 묻는 상상력 가득한 후렴구와 Obze(오브제)의 달콤한 목소리 그리고 흥겨운 재즈 사운드가 곡의 재미를 더한다.
‘롤(LOL) 여신’ 김민아 아나운서, 디시인사이드 2020년 모델 발탁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인터넷에서 '제일 예쁜 미친 여자'로 소문난 김민아 아나운서가 디시인사이드의 2020년 모델로 발탁됐다. 국내 최대의 커뮤니티 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는 23일, 김민아와 자사 홍보를 위한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민아는 1991년생으로 아시아나항공 승무원과 SBS 리포터를 거쳐 현재 JTBC의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이며, 각종 유튜브 방송 출연과 롤챔스(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LCK)의 아나운서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혜리, 2019년 ‘러블리 긍정’ 아이콘… 2020년에도 빛나는 활약 예고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2019년 혜리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연기 활동을 펼치며 배우로서 자신의 입지를 다시 다지는 계기를 만들었다. 영화 ‘판소리 복서’에서 주연 민지 역을 맡아 꿈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의 표상을 그리며 극의 활력제 역할을 해내 호평을 받았다.
이어, tvN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현실적인 사회 초년생의 초상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맞춤옷을 입었다는 평가를 받는 등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힐링, 감동을 전했다.
최지우, 내년 5월 엄마된다 “행복하게 태교 전념”
[서울신문 김채현 기자]최지우가 엄마가 된다. 배우 최지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3일 최지우가 엄마가 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지우 배우가 내년 5월경 엄마가 된다. 현재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최지우 배우는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배우로서도 더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최지우는 지난해 3월 회사원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한편 최지우는 지난 1994년 데뷔, 드라마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등을 통해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다졌다. 올해 초에는 tvN 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를 통해 활약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