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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0년에 영어권에서 전기 분해에 대한 이론을 이온화라는 용어를 사용해서, 산업 기술 영역에서, 각종 금속의 전기 분해에 의한 추출(예=알루미늄,마그네슘,규소,게르마늄,알루미늄,철,구리, 아연,티탄....등등)및 전기 도금을 전력을 이용하게 됨으로써, 이루어진 결과물이고, 이것을 한국 과학이 1920년대부터 한국과학으로 번역을 시작을 하면서, 전리의 중국 한자에서, 일본어 한자--.일본 지렁이 문자에 의한 이온화로 번역하는 과정을 밟는다.
영어권 과학이 핵심 기초 원리에서 독일어를 influenz의 영향력을 박테리아로 덮어쓰기하거나 email을 독일어 에나멜을 영어 편지로 번역하는 수법을 일본 과학이 한국 과학을 왜곡하는 수단으로 악용된 부분의 핵심 용어들에 해당한다.
전리,해리, 이온, 이온화의 현상은 물분자의 수소 원자 질량이 1/1837의 질량이 줄어드는 대기압 조건에서 보편적인 현상을 옮겨 놓은 기초과학 용어이자, 산업 기술 영역의 기초 전류,전기,전력을 이용하는 방법의 형태에 속한다.
그러므로 한국 교육부는 1945년 이후에 독립을 한 이후에 가장 먼저, 기본 기초 과학의 일본 한자와 일본 지렁이 문자가 한국과학 기초 용어들을 혼란 스럽게 왜곡해 놓은 문자들을 찾아내어서, 기초 검증을 해서, 한국 교과서를 바로 잡는 노력을 1945년 이후에 곧바로 진행을 했어야 하는데, 이것을 2019년 현재에 까지도 구체적으로 어느부분에서 왜곡 되어 있는지, 어떻게 한국 기고 과학 용어를 바로 잡아야 하는지, 등의 올바른 한국 과학및 한국 교육에 대한 접근을 전혀 하지 않고 있다. 그러면서, 한국 과학의 기초과학이 부족한 것이 남탓인 마냥 남 몰라라 하는 것이 한국 교육부의 현실이다. 2017년 기준으로 일년 예산 69조원을 사용하는 한국 대표 핵심 부처가 궁색하게 변명할 내용이 아닌 것이다. 기초 과학의 왜곡된 용어를 바로 잡지 않는 한국교육부는 존폐 자체의 의미 측면에서 본다면, 국민 세금만 일본 앞잡이들에게 유리하도록 세금을 집행하는 쓸모없는 거대 집단중 하나인 것이다.
기초과학 사실을 실증및 검증하는데 있어, 개인적으로도 학문으로 접근하여 일정한 시간이면 이곳 카페 수준의 검증과 학습을 진행하여, 한국의 기초 용어의 일부를 바로 잡으려는 행위를 기초적으로 하는데, 한국 교육부는 이 기본 행위를 하지 않을 뿐더러,
오히려 한국 과학의 용어의 왜곡이 더 혼란 스럽도록 방치가 아닌, 한국 대중들이 한국 기초과학에 아예 접근하지 못하도록
한국 교육의 교과서에 검증 되지 않은 용어들을 버젓이 남발하는 짓을 아직도 자행하고 있다. 이것은 한국 교육부의 국가 단위가 한국 대중들을 왜곡된 기초과학으로 테러를 하는 짓거리와 같다. 우민화 교육을 한국 대중들에게 총칼로 강요가 아닌 한국 교육의 체계로
한국 대중들에게 강요를 하는 것이다. 잘못된 한국 기초교육을 받아서 한국 대중들은 지금 처럼의 한국에서의 서민의 삶이 아닌 한국의 노예의 삶을 한국에 1945년 이후에 잔존한 일본인과 그 후손들을 위해서, 노예의 삶을 강요및 겁박 당하는 것과 같다.
잔존 일본인이 총칼을 직접적으로 내세운 것이 1961년의 군사 쿠테에서 시작을 해서, 1985년 12월의 군사 쿠테타까지 직접적으로 한국 국민을 상대로 총과 탱크를 앞세워서 위협을 자행한 것이 한국의 근대사에 기록되어 있다.
이들의 이름이 한국인 이름을 가졌지만, 한국 대중들을 총과 탱크를 앞세워서, 직접적인 발포를 해서, 한국 대중들을 공포 정치로 몰아 넣는 지배 행위를 한것이다.
왜 이렇게 한국 대중들은 1945년 이후에 소수의 120만 잔존 일본인에게 한국의 권력 대부분과 경제력의 대부분을 빼앗길 수밖에 없는는가?
그 이유는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이 한글로 정리가 되었다 하더라도, 이것을 한국인 대중들이 공평하게 기본 학습으로 한국 교육의 초중고 기초 교육에서 학습하지 못하고, 1945년 이후의 잔존 일본인들만이 일본한자와 일본 지렁이 문자를 한국 교과서의 1000자및 3000자에 뒤섞어 놓고, 잔존 일본인들이 한국 교과서를 통해서, 일본 한자와 일본 지렁이 문자를 중심으로 한국 교육의 초중고를 마치면
어느정도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을 학습되어지도록 해 놓은 결과물에서 비롯된다. 정작 한국인 대중들의 청소년들은 한국의 교와서에서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을 찾아내지 못하고, 잔존한 일본인과 일본인 후손들은 어떻게 찾아냈을까?
그것의 원인은 1920년의 경남 지수 초등학교의 일본 조선 총독부의 행적을 찾아보면 쉽게 이해가 된다.
1920년에 이미 경남 지수 초등학교에서 한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학습과 일본인 후손 혹은 친일파들을 50명 내외로 선별을 해서,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의 기본 학습을 시켜서,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고등학교 3년의 과정을 거쳐서, 경성 제국 대학의 4년까지를 순차적으로 과정을 밟게 하면...1940년에 진주 초등학교 출신 50명은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을 이해한 진주 초등학교 출신들의 일본 조선 총독부 과정을 올곧이 밟은 한국 교육의 1세대에 속한다. 이들의 행적이 그대로 한국의 근대사의 한국 대기업과 공기업의 1%를 독점하는 결과물로 자리한다.
1945년에 일본 조선 총독부의 자산을 미군이 진주하여, 미군이 1945년까지의 조선 총독부 전 자산을 귀속시킨 미국의 군사 정부가
한국의 국가 단위의 자산의 분배의 원칙이 어떠했겠는가? 한국 전력과 석유 정재 공장의 첫번째 불하 대상으로 누구를 지목을 했겠는가? 당연히 진주 초등학교 출신의 경성제국 대학의 50인을 지명한 것은 자명한 결과물이다.
결국 진주 초등학교 50인은 1920년부터 일본 조선 총독부가 1945년 이후의 한국 독립을 예상하여 , 1945년까지 조선 총복부가 가진 한국에서의 자산을 위탁 시키기 위한 안배가 바로 진주 초등학교 50인에 대한 교육이 목적에 해당하고, 그 결과물이 현재의 한국의 1%의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일본의 영향력이 1945년과 비교하여 전혀 줄어들지 않은 근본 원인이 여기에 있다.
한국 대중들은 이 글을 보면서, 전기, 전류,전력의 용어를 흔하게 접하면서도 공식적으로 이글을 전부 읽은 회원이 한명이라는 사실을 기준을 적용해보면, 한국 대중들의 물분자 전류,전기, 전력대에 대한 한국 교육의 2019년까지으 왜곡된 교육이 얼마나 한국 대중들에게 학습효과로 발휘되는지를 알수가있다.
1920년의 진주 초등학교 50명이 선발되는 기준이 적용된 것은 1919년의 한국의 독립운동의 만세 운동이 자리한다.
한국 대중들의 자발적인 형태에서, 그나마 물분자 전류,전기,전력을 깨우치지 못한 이들이 주도한 한국 임시정부의 한국 정부를 되찾기 위한 몸부림에 해당하지만, 1919년에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을 바탕으로 한 한국 대중들의 기초과학의 확산이었다면, 결과물이 어떠했겠는가?
독립 선업서를 바탕으로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의 원칙을 적용해보면, 전혀 한국과학에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의 흔적이 없음을 쉽게 발견할 수가 있다. 그래서 일본 조선 총독부가 이것을 용인한 것이고, 이것에 대한 후속 대책으로 1920년에 진주 지수 초등학교 50인의 한국과학 용어가 아닌 일본 한자, 일본지렁이 문자로 구성된 물분자 전류,전기,전력을 적용한 것을 경성제국대학까지의 1940년까지 학습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한국 과학이 1945년 독립 이후에도 한국 과학으로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으로 정리되지 못하도록 철저하게 막아온 것이 2015년까지에 해당한다.
2015년의 6월에 네이버 블러그를 통해서, 야간산행의 산행 일지에 속하는 내용중에
[전기입자 물분자]라는 용어가 불쑥 정리되는 것을 한달도 되지 않아, 한국의 국정원, 기무사에서 직접적인 개인 사찰을 직접적으로 진행을 하는 대응 체계의 행위를 직접적으로 행사를 했다.
이전에 구글에서 [물분자 전기입자]의 오타가 절반에 해당하는 글이 구글 단어 검색에 한달도 되지 않은 싯점에 어떻게 올라 있었는지 그 과정은 모르지만, 국정원과 기무사의 직접적인 위해및 살해 협박이 집중되던 시기에.. 찾은 구글에서의 대등 방법의 모습을 봤을때...한국의 국정원, 기무사와 구글에 의한 직접적인 [전기 입자 물분자]의 대응의 방법을 2015년의 4~5년전의 모습을 놓고 볼때, 그 차이를 구분할 수가 있다. 현재에도 한국의 국정원과 기무사는 이 글이 확산 되는 것을 적극적으로 저지를 하는 형태를 보이고 있고, 구글의 경우에..2015년의 기준을 적용하여 이 곳 글 기준으로 2~3개의 글을 선별하여 노출 시키는 형태를 유지하고 있다.
그너라, 구글은 위키백과 기준으로 [전기입자 물분자의 현재 모습인 전기,전류,전력의 물분자]를 세계 대중들의 기본 상식의 보급을위한 편집의 상당수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형태의 구글의 국가 단위 편집을 실행하는 대처 모습을 갖는다.
한국에서의 국정원과 기무사는 최근에 다음과 네이버에 이 곳 카페를 독립적으로 지정하는 형태의 월 1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가는 공간을 만들어서, 제한적인 보급을 지원하는 정도로 관망을 하는 상태가 된다.
이 글을 작성하면서, 최근에 자급자족의 삶을 위한 3개월 여정도의 환경에 대한 변화의 모습과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을 어떤 형태로 검증을 할 것인지의 구체적인 행보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비용이 가장 적게 들어가면서, 한국 대중의 일원으로 한국 대중과 물분자 전류,전기,전력을 상호교류하는 최대의 효과를 찾는 구체적인 방법이 무엇인지를 고민하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다.
어차피 자급자족의 기본 틀이 마련되어서, 경제적인 산업 기술화 영역에는 관심에서 배재되어 있다.
기초과학의 부분에 대한 검증이 차고 넘쳐야 산업 기술의 영역 하나의 결과를 낳게 되므로, 지금 상황에서 애써서, 산업기술에 대한 접근을 무리하게 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1600년부터 1750년의 과정을 봐도 이것을 쉽게 알수가 있다.
망원경, 안경,,시멘트, 유리, 설탕 산업으로의 발전 영역에서 세분화하여 접근을 해봐야 이미 대부분의 영역이 현재에도 글로벌 기업들이 전부 자리한다. 시멘트 제조와 레미콘 산업의 국가 단위에서의 분배는...국가 단위에서, 권력의 1%가 국가 단위으 5%에서 권력을 분배하는 기초가 되는 부분이다. 안경, 유리 산업과 설탕 산업까지의 단순화된 3개의 영역의 산업이 국가 단위으 1%에서 나머지 권력의 20%를 어떻게 환산및 공여를 하느냐에 따라서, 국가 단위가 공산주의가 되느냐와 민주주의 체계를 갖느냐의 구분점이 되는데, 이부분에서 이미 한국인 2019년에 남북으로 나뉘어서, 구분점을 유지하는 구시대의 악습을 보전하는 형태를 갖는다.
그만큼 한국 대중들과 북한 인민들이 세계의 악습에 대한 피해를 직접적으로 감내를 하고 있는 것이다.
오후 12:04분
전리의 이온화는 학위 부분에 해당하는 물분자의 180pm에서 추가적으로 결합된 1nm~1000nm까지의 분자 형태에서 소금의 nacl이 고체 상태에서 액체상태로 변화되면 그 이름이 소금에서 전리의 전해질 물질로의 용어 변경이 되는 상태가 된다.
na -oh의 수산화 물의 이온화를 적당히 왜곡하기 위한 기본 용어들에 해당한다. 산업 결과물의 na-oh는 전리의 목적에서 시멘트의 콘크리트화를 고착시키는 역할을 기본으로 하므로, 황토의 물의 투과성을 일차적으로 차단하는 역할을 하므로, 시멘트의 콘크리트 고체화를 촉진하는 촉매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다.
어디를 촛점으로 전리의 영역을 대입 시키느냐에 따라 산업 결과물은 콘크리트화와 각종 금속의 전리와 해리의 기본 부터 시작을 해서, 1nm~1um 의 갯수인 4개의 분자 단위에서 4000개의 분자 단위 집합군이 na-oh 로 분해되거나, 물분자가 h2o<->h3o.h+로 나누는 1920년대의 ph 산도 구분의 기준으로도 적용되는 용어가 된다.
ho결합이 채권 결합의 공유결합이 국가의 법률과 헌법을 묶는 채권 결합으로 변질되는 뜻을 포함하듯이, 전해,전리의 분자가 나뉘는 해리의 상태는 학위 결합으로, 한국 교육의 학사 과정의 학위의 기본 용어를 낳는 학과의 용어를 내포하기도 한다.
박사는 이 전리와 해리, 이온화 등의 대부분 용어들과 현상들을 이해하는 상태가 박사에 해당한다.
이처럼 기초 과학은 한가지에서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의 관계를 이해아면 모두 같은 원리이자, 속성, 물질의 현상을 공유한다. 다 같다. 단위의 세분화 영역으로의 차별화가 이뤄지는 산업 결과물의 다른 모습을 가질 뿐이다.
사람의 생각을 저장하고, 전달하는 수단으로의 스마트 폰의 역할은 컴퓨터의 기능을 기본적으로 포함하고 있으므로, 스마트 폰 이후의 새로운 가전 기기느 시간이 걸릴 것이다. 스마트 폰에 포함된 인간의 생각을 표현하는 오감을 만족하는 기능이 추가되는 영역에서 기존의 산업 기기를 통합하는 개념일 뿐이 되므로, 산업 기술 적인 발전의 측면에서는 스마트 폰 이상의 제품으로의 진화는 상당한 시간이 필요한 상태가 된다.
적어도 10~20년의 생활 가전이 정립이 되었다고 볼수가 있다.
생각 자체는 인간의 영역에서 활동을 구체화 시키기 위한 머리의 구체적인 활동 영역에 해당한다.
(자꾸 산업적인 부분에 대한 이론으로 옮겨가는 것이 글을 작성하면서, 가장 싫어하는 영역이 된다. 기초 과학도 이해못한 주제에
성과물의 산업 기술에 대한 검증의 유혹이 강한 것에 이끌리는 것을 제어하는데, 한계가 있다. 답답한 이론 검증의 영역에서 활력소 역할을 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별로의 영역에 해당한다. )
오후 3;57분
제목들이 제한되어 있어서, 게속적으로 순환을 한다.
겹치는 제목들을 모아서, 정리를 해야 하는데, 그 내용이 이해하는 정도에 따라 내용이 다른 관게로 정리를 할 수가 없다.
오늘 구글 검색을 하다가 한동안 전기입자 물분자 용어를 사용하지 않아 왔다는 사실을 발견을 했다.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의 현상에 관한 부분은 어느 정도 이곳에서는 그 내용을 알기 때문에 연관이 쉬운 상태의 정리에 해당하는데,
대표 한글로 정리된 전기 입자 물분자는 단순한 표현은 아니다. 5년전에 가장 먼저 사용한 문구이기도 하다.
목숨을 걸고, 만들어냈던 용어이기도 하고, 가장 처음으로 정리한 문구이기도 하다.
전기의 상태를 가장 적절하게 표현한 문구이기도 하다.
최근의 흐름은 구글에서의 편집 방향과 한국에서의 교육부의 교육 위원회의 설립등으로 기본 움직임이 포착되는 정도인데
아마도 한국 교육부는 왜곡된 한국 교육의 왜곡된 내용을 고착화하기 위한 수단을 강화하기 위한 행보 갖다는 의심을 지울수가 없다.
구글 단어 검색에서 전기입자 물분자의 인용글은 그동안에 네이버 블러그 글을 인용해 왔는데,
오늘자 검색 기준으로 다음 카페 글로 바뀌어 있다.
구글에서 최근 초보자 수준에서 편집에 참여하는 수월한 방법을 제시를 하지만, 컴퓨터 사용의 초보 상태를 벗어나지 않는 상태에서 참여 할 수없다는 결론을 내릴 수밖에없고, 그냥 이처럼 글을 작성하는 정도만 된다. 글을 끌어다가 공개를 하는 것이야 저들이 알아서 하는 것이고,
구글 기준으로는 물분자 전기,전류,전력의 상태를 기본적으로 구글 사용자들에게 기본 제공하는 쪽의 행보를 읽을 수가 있다.
물분자 180pm부터는 아직까지 구글 검색에서 제한 범위 기준이지만, 왠일인지 전기입자 물분자는 관대한 처분을 하고 있다.
글을 작성하면서, 글로 정리하는 학문적인 검증보다는, 실증으로 보여주는 성과물인 산업 제품을 앞세우고, 이 글을 이용해서,
제품에 대한 설명을 함으로써, 이 글이 정당성을 확보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기는 하지만,
산업 결과물을 이제서야 검증한다 하여서, 스마트 폰 수준의 제품을 개인이 혼자 만들어 낼 수가 없다.
시멘트를 처음으로 제조하거나, 유리를 만들거나, 설탕을 만들거나, 구리전선을 만들거나 하는 정도를 개인이 이 부분에서는 혼자서도 가능하다. 콘크리트의 세부적인 시멘트의 한 결과물을 위해서, 이 글을 포기하는 결정을 지금은 내릴 수가 없다.
한국과학에 물분자 전기입자는 없던 용어였고, 세계 과학용어 에서도 없던 용어였다.
이렇게 정리를 못한 것이 세계 과학자들과 산업가들이고, 이것 때문에 물분자 전기입자는 만들어지지 않고, 정리되지 않은 문구이다.
그러면서도 기초 과학의 자료는 물분자 전기입자의 현상을 풀어 놓은 각종 표현을 50만개에 해당할정도로 파생시켜 놓은 것이 현재에서의 기초과학의 풀이 부분이 된다.
왜 이렇게 물분자 전기입자의 용어를 세분화 했을가?
국가 단위의 교육을 이렇게 함으로써, 현재의 전력 패권이 미국과 영어권에 집중되도록 한 결과물을 만들었기 때문에
이 쓸데없는 기초과학이 왜곡된 용어들이 넘쳐난 근본적인 이유이다.
영어권의 금수저 지들은 물분자 전기입자 이렇게 기본 문구를 토대로 ... 해당 가업의 기본 기초 용어및 산업 기술의 제한 된 몇가지만 학습을 해도, 금수저의 2세대,3세대, 4세대의 유산의 금수저 상속에 문제가 없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다.
잘못되어도 크게 잘못되었다.
한국 대중들이여...그대들은 대체 무엇을 위해서 삶을 살아가는가?
평생을 학습한 한국 대중들은 물분자 전기입자를 대체 몇이나 찾아내고 생을 마감하는가?
삶에 대한 궁금함을 풀어 보고 싶은 생각이 없던가?
물분자 전기입자 자체가 인간의 삶이다. 액체의 물 자체는 자연의 법칙의 물의 상태이고,
전기입자 물분자는 511 000eV/c2가 이동하면서, 인간의 삶에서 인간을 움직이고, 생각하게 하는 기본 에너지 입자의 영역이 되는 것이다.
이 글은 오타도 많고, 잘못된 검증 일부의 내용을 포함하더라도 전기입자 물분자의 영역에 대입을 하면, 올바르지 않은 영역은 별로 없다. 소수의 영역으로 구분되어지는 것일 뿐이다.
무턱대고, 귀촌이니, 자급자족의 삶이니 이런 것들이 결정되는 것인줄 알았는데,
이후에 자급자족의 삶을 갖는냐와 일을 하는 직업의 상태이냐에 따라서 물분자 전기입자의 검증영역이 틀려진다.
학습하는 방법의 차이가 발생을 하고, 그 결과물이 틀려지는 것이다.
지금 상황에서 기존의 삶에 대한 제약의 대부분이 하나하나 그 구속력을 잃고, 정리되어 가고 있다.
물분자 전기입자의 새 삶을 살아가기 위한 준비 작업에 해당한다.
나이 오십이 넘은 상태에서 새람이라는 용어는 적절한 표현이 아니다.
그럼에도 지금 상황이 그렇게 정리가 되고 있다.
노력을 조금 더해서 더 빨리 전기 입자 물분자를 찾아 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들지만,
삶에서 절대 우연이란 없다.
점차적으로 인간의 문명과 거리를 두는 상태가 되어 가고 있다. 기본적인 일을 한다면 당분간은 유지가 되겠지만, 삼개월 이후에 결정될 부분이다.
이제 즈음에는 순환 반복되는 자료를 하루에 절반이상을 탐색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추가된 내용에 이전에 깨우치지 못한 부분을 찾아내서 보완을 하는 정도가 된다.
그렇더라도 이것이 완성형이 아니다. 1890년의 전파입자의 부분부터는 미완의 상태다.
시멘트, 유리, 설탕의 이 세가지 정도를 실증하는 것에는 문제가 별로 없다. 1cm x1cm 로 한다면 하루에 한가지의 성과물을 간추릴 수가 있다. 기본 시멘트에서 시작해서 특수 시멘트까지이고, 설탕도 이와 엇비슷한데,...유리의 영역에는 단위를 줄여야 하므로, 그 결과물은 가장 많은 영역을 차지하게 된다.
분젠버너를 휴대가스로 실현이 가능하므로, 파생 실증을 가장 폭넓게 할 수있는 것이 유리의 영역이 된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실증의 영역을 달리할 수도 있다. 여름에는 전해질 영역을 실증하고, 겨울에는 불도 함께 필요한 실증의 영역의 기본 재정이 에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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