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COME
황홀한 빛을 담은 크리스탈 눈꽃송이
Noel 2013 Make-up Collection
Made with SWAROVSKI ELEMENTS
압솔뤼 루즈 리미티드 에디션
L`Absolu Rouge Advanced Replenishing & Reshaping Lip Color
● ● ●
크리스탈 눈송이에서 영감을 받아
크리스탈의 명가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크리스탈 패브릭으로 장식된 2013 노엘 컬렉션
한정 압솔뤼 루즈.
394 루즈 새틴 / 189 에땅세르
4.2ml - 50000원
여자맘을 홀리는 반짝반짝 아름다운 케이스.
립스틱 컬러는 둘째치고, 케이스 디자인이 홀리데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립스틱 하나를 선물해도 제대로 칭찬받을만한 에디션.
기본 케이스는 기존의 루즈 압솔뤼와 같은 디자인으로, 립스틱 마개를 닫으면 자석으로자연스럽게 닫히는 디자인이에요.
노엘 컬렉션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케이스의 둥근면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마치 데코덴 처럼 장식되어 있답니다.
무려, 진짜 데코덴 처럼 수작업으로 제작한 장식이라고 해요!!!
압솔뤼 루즈 394 루즈 새틴
우아함을 더해 주는 로즈 퍼플 컬러
노엘 컬렉션의 394 루즈 새틴 컬러는 톤 다운된 레디쉬 핑크 정도의 컬러감이었어요.
"로즈" 하면 떠오르는 차분하고 톤 다운된 핑크 컬러. 이름에 "퍼플" 이 들어가지만 붉은 자주빛이 살짝 돌 뿐, 보라색의 느낌은 없어요.
<어두운 조명 아래서>
랑콤 노엘 컬렉션 394 로즈 새틴은 홀리데이 에디션 케이스 디자인 만큼이나 펄감이 눈부신 립스틱 이에요.
화려한 펄감 덕분인지, 자칫 나이들어 보일 수 있는 컬러임에도 그리 칙칙한 느낌이 아니었어요.
<명암 보정 후>
랑콤 노엘 루즈 압솔뤼 394 루즈 새틴은 펄이 꽤 많이 함유되어 있는 립스틱이지만
펄 피그먼트만 동동 뜨지 않고, 여러번 덧발라도 펄 피그먼트가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화려함을 더해 주었답니다.
자글자글 화려한 펄 피그먼트 덕에 실크 새틴처럼 빛에 따라 다양한 빛을 반사하는 텍스쳐를 연출해 주는 립스틱이에요.
페미닌 한 무드의 홀리데이 립 메이크업을 완성 해 줄 립스틱,
랑콤 노엘 컬렉션 루즈 압솔뤼 394 루즈 새틴
따로 입술색을 죽이지 않고 맨 입술 위에 - 립스틱 본통 째 두세번, 입술을 꽉채워 연출해 주었어요.
** 전 입술 색이 옅은 편이에요. **
우선 펄감이 촌스럽지 않아요.
톤 다운된 레디쉬 핑크컬러인데 입술에 발색했을 때 색감이 예쁘게 표현되는 립스틱이었어요.
너무 쨍하지 않은 발색력도 만족스러웠고, 크리미한 사용감에 입술을 건조하게 만들지 않을 만큼 촉촉하기도 했어요.
의외로 20대 에게도 잘 어울릴만한 여성스러운 로즈 컬러의 립스틱, 394 루즈 새틴.
소장욕을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리미티드 케이스 디자인과 데일리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만한 여성스러운 컬러가 만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