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라이트 UV 휴대폰 소독기
최근 연구 결과에 의하면 스마트폰, MP3 플레이어, 헤드폰 및 기타 휴대용 기기들에 신발 바닥보다 더 많은 세균이 득시글거리고 있다고 한다. 그런데 손으로 만지고, 얼굴에 갖다 대고, 코로 들이키고, 귀에 꽂고, 하루 종일 여기 저기 몸과 접촉하고 있는 것이다.
‘바이오라이트 UV 휴대폰 소독기(Violight UV Cellphone Sanitizer)’는 앞선 살균성 UV와 오존 기술로 5분 안에 휴대용 기기들을 깨끗하게 소독하는 소독기이다. 어떤 형태로든 소중한 휴대폰과 휴대용 기기들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은 연마성분 클리너도, 귀찮은 헝겊 닦이도, 액체타입의 스프레이도 사용하지 않고 완벽한 소독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이다. ‘바이오라이트’는 3개의 AA 배터리로 작동되며 제품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다.
‘바이오라이트’는 검증된 살균 UV 광선을 사용하여 휴대폰 표면에 있는 박테리아의 99.9%를 안전하게 제거한다. 연쇄상 구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 슈도모나스균 등이 대표적이다. 내부에 두 개의 UV 전구가 장착되어 있다.
‘바이오라이트’의 크기는 물비누 디스펜서 정도로(7.6cm(가로)*1.9cm(세로)*12.7cm(높이)) 침대 협탁이나 책상 위에 안정적으로 세워놓을 수 있다.
www.violight.com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http://iit.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