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준공돼 오는 13일 입주하는 ‘고양삼송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과 지상 4층, 연면적 1천997.26㎡, 대지면적 1천337㎡ 규모다. 내부는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시청각실, 교육실, 접견실, 식당 등 각 실이 효율적으로 배치돼 있고,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다.
교회 인근에는 2~3층 높이의 단독주택이 밀집해 있고 대규모 아파트단지도 조성 중이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와 지하철 3호선 등이 지난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만물이 새롭게 도약하는 봄에 기쁜 소식으로 이웃들과 만날 수 있어 반갑다.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 행복 증진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펼치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따뜻한 사랑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첫댓글 나날이 새 성전 건축이 늘어나는 것 같네요~~
성경에 예언된 교회는 역시 다르네요~~
아직도 국내에 헌당식 예정된 곳이 50곳이라고 합니다.
성전 건축의 역사가 너무나 놀랍습니다.
@푸른바다 아버지 어머니의 축복이지요~
예쁜 성전이 하늘형제자매들로 가득채워지기를 바랍니다..~
알곡들로 가득히 채워지고 또 채워져 하나님께 기쁨을 드리는 전국과 전 세계의 성전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양 삼송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축하드립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열심히 전하고 새언약 유월절도 열심히 전하여 많은 사람들을 어머니 하나님 품으로 인도하여야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진리에 대해 많은 깨달음 허락받으시고 구원의 축복과 엘로힘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니까 잘 될 수 밖에 없는 하나님의교회 ^^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성전이네요~~ 고양 삼송에도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곳곳에 세워지다 보니
몰랐던 지역이름도 계속 알게되네요^^
정말 고양 삼송 하나님의교회 외관이 아름답기 그지없네요. 외관도 예쁘지만 내부는 더욱 진리로 탄탄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고양 삼송 하나님의교회에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행복과 위로를 받고 천국갈 준비도 넉넉히 하는 귀한시간 허락받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새 성전소식이 고양에서도 들리는 군요
너무 좋습니다.
아름다운 새성전이 건설되어졌네요...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품으로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