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 경기가 오늘 새벽에 있었던 줄 모르고 저는 스페인-아르헨 청대 경기를 열심히 지켜봤습니다.선택권이 없죠.텔레비전에서 보여주는대로 볼뿐.어쨌든 전반전에 허망하게 아르헨에게 0:2로 골먹길래 그러나 보다 했더니,후반전에 시스크 인가 하는 녀석이 첫골을 넣고 바로 5분후에 동점. 그리고 연장후반전 13분경에 시스크가 다시 극적인 결승골을 넣었습니다.자세히 보니 메첼더와 비스끄무리 하더군요.
아르헨 선수 코치들은 뭔가를 열심히 항의하는 분위기에,골넣은 시스크는 자기도 감동했는지 잉잉 울고...역시 3:2라는 스코어가 말하듯 경기자체는 재밌었다고 말할 수 있는.
다만 스페인의 라울 리오란데 인가 하는 수비수가,아르헨의 카운터어택이 될 수 도 있는 롱볼을 커트하다다가 뒤에 붙은 아르헨선수에 밀려 앞으로 넘어지는데, 그 장면이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슬로우화면으로 보니,다리 부러진 것 아니야 하는 생각이...들정도로.사람의 뼈가 그렇게 곡선으로 휠리가 없겠죠.중계하는 양반이 지켜보신 여러분 괜찮으십니까 하더군요.어쨌든 그 선수가 핏치 밖으로 실려나가서 치료를 받는데,굉장히 고통스러워 보이더군요.혹시 뼈가 부러졌더라도,젊으니 뼈는 금방 붙겠지만 선수 생활에 지장은 없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쨌든,스페인 청대들 쑥쑥 잘 크고 있나 본데,독일 청대 선수들은 어떤가요.스페인 선수들의 전술이해능력이 아주 뛰어나다고 방송중의 해설자의 칭찬이 대단하던데.
재밌는 경기 봤다 하고 신나서 학교왔더니 돌트문트의 탈락 소식으로 게시판은 침통 ...정말 마음 아픕니다요.돌트문트가 챔스리그 탈락하면 메첼더가 레알로 팔릴지도 모른다는 괴소문이 있던데...사실일까나.메첼더가 레알로 가면...돌트문트에 있을 때 보다 뉴스에서라도 자주 볼 수 있으니까 좋기는 하겠지만서도.
첫댓글 메첼더가 레알로 팔린다...? 절대 그런일 없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