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기 페퍼전 직관했을때 올시즌 쉽지 않겠다 싶었는데 IBK에게도 승점 3점 헌납했네요. 과연 GS는 이길수 있을까요? 것도 쉽지 않을것 같네요.
시즌전 감독이 낮고 빠른 배구를 하겠다고 했지만 세터가 이윤정입니다. 피지컬이 약해서 토스가 가장 맥아리 없지만 그나마 편차가 적은 편이라 높이가 되는 선수랑은 그나마 맞았을 뿐이었죠. 사실 낮빠 배구는 우리나라 남자배구도 제대로 안되는건데 그걸 여자들이 할수 있다는 생각을 한거 자체가 어불성설입니다.
키가 큰 부키리치를 보내고 니콜로바를 데려온게 현 시점에서는 명확한 마이너스 입니다. 기술적인건 니콜로바가 나은데 토스가 잘 안맞더군요. 이윤정 절친이라는 강소휘도 데려왔지만 직관때 보니까 호흡이 하나도 안맞더군요. 아쿼인 유니는 키큰 타나차인데 다른건 표정에 맥아리가 없고 수비는 그냥 구멍입니다. 전새얀쓰는게 그냥 더 낫더군요,.
그래서 낮아진 높이때문에 상대방 공격수들은 신나게 때리고 있습니다. 유효블럭도 못내고 있죠.
이번시즌 멤버쉽도 구매했건만 경기장 가기도 싫네요. 유니폼 잘못와서 바꾸러 경기장 가야되는게 그마저도 귀찮네요 ㅜㅠ
첫댓글 그래도 저희 GS가 압도적으로 꼴지할겁니다
거긴 실바 큰언니가 있잖아요
제 생각에도 GS가 꼴찌는 안할거 같습니다
한국에서 낮고 빠른 배구를 할 세터가 없어요.
김다인도 솔직히 국제대회 하는거보면 답답그 자체인데..
그냥 공격수가 때릴수 있게 올려주는 세터도 많이없죠
그래서 낮빠가 말이 안된다는 거죠.
팀은 흥국 좋아하고 선수는 전새얀선수 좋아하는데 오늘 경기는 아니 요새 경기는 보기 힘드네요
흥국위주로 보시면 그나마 나아 보이네요.
저는... OTL
차라리 망하고 담시즌 용병 1픽 도전하는게 나을지도
이참에 신인도 1픽 가야죠
페퍼랑 개막전 보고 내가 알던 도공이 맞나 했네요..아 전 페퍼 팬입니다..올시즌만은 꼴찌하지 말길..
페퍼는 높이가 되어서 꼴찌는 안할거 같습니다.
이번 시즌엔 이윤정 벤치로 보내고 신인세터라도 키워야죠. 이윤정이 지금처럼 토스하면 강소휘, 배유나 못살리죠. 임명옥도 예전같지않아요. 게다가 리시브랑 수비도 두경기 히는 동안 난장판이었죠. 대놓고 임명옥한테 목적타 서브 넣더라구요. 아쿼는 말할필요도 없구요.
첫경기 직관했는데 임명옥이 그렇게 안되는거 처음봤습니다.
어젠 좀 돌아왔고 도공 전체 리시브는 유니가 깍아먹었음에도 50프로로 괜찮았습니다.
물론 수비가 되어도 이번시즌 가망없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하나는 높이, 다른 하나는 세터죠.
신인 김다은을 보니 몸이 통짜에 힘도 좋아서 잘 키우면 괜찮을거 같긴한데 과연 도공 코칭능력이 잘할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ASSA 앞으로 한발짝 움직여서 받아야하는 서브가 올 때 반응이 늦더라구요
경기는 결과만 봤는데도 충격이네요ㅜㅜ
경기는 더 충격적입니다.
상대실책 없이는 점수도 제대로 못내는 수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