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ㅇ23년5월27일(토) 14시~ 서울 장신대학교(광나루)의 주기철 목사 기념관 옆 공원에서 청주의 사랑하는 꿈이있는교회 이상복 목사님의 큰아들 이돈희 전도사의 결혼식을 하였습니다. (주기철 목사 기념관에는 기념관이라 하기 아쉬웠습니다ㅠㅠ)
이 종의 부부는 차량으로 함께 가길 정하고 앞서 예매된 열차편을 취소하고 청주 등동교회 신희철 목사님 부부와 한 사모님이랑 동승하여 서울 광나루로 향하였습니다. 출발서 부터 모든 도로는 차량으로 꽉차있었고 올라가는 중간 비는 계속 내렸으며 도착하여 예식 중에도 비는 계속내려 우이가 있어도 우산속에서 사회와 기도와 주례를 찬양과 연주로 축하 등으로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ㅎ 비가 조금이라도 잠잠했으면 좋으련만... 전혀 도움이 되질 않았답니다. 참석자들은 준비된 출장 뷔페로 함께 나누며 보고싶고 만나고 싶었던 목사님들을 만나뵈니 너무 너무 반가웠습니다.
결혼식 날이 석가모니 탄생일로 거리마다 차량이 명절 때보다 가득하고 혼잡하였답니다.
모든 순서를 마치고 경부고속도로 버스전용선으로 막히는 차량속에서 무사히 청주로 도착하여 대전 이 종이 거주와 섬기는 참빛교회로 돌아오게 되었답니다. 상행과 하행으로 운전하신 신목사님 수고하셨습니다. 할렐루야! 결혼하는 이돈희 부부 축복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 축복합니다 💕 샬로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