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Signs that the slow- motion collapse of the U.S. economy is far
more advanced than most people think
12/27/2024 // News Editors // 2.1K Views
미국 경제의 슬로우모션--천천히 붕괴가 대부분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진행되었다는 11가지 징후
2024년 12월 27일 // 뉴스 편집자 // 2.1K 뷰
경제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는 사실은 분명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아는 것이 좋습니다. 조 바이든이 집권한 지 4년이 지난 지금, 미국 경제는 엄청난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우리는 눈앞에서 슬로우모션 붕괴를 목격해 왔고, 경제적 식량 사슬의 최하위에 있는 사람들은 다른 누구보다 더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도널드 트럼프가 선거에서 이긴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많은 빈곤층과 노동 계층 미국인들이 변화를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경제 상황은 11월 초 이후로 계속 악화되었습니다. 다음은 미국 경제의 슬로우모션 붕괴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진행되었다는 11가지 징후입니다...
(Michael의 기사를 TheEconomicCollapseBlog.com에서 재게시)
#1 경제가 좋은 상태일 때, 휴일 지출은 매년 증가합니다. 2024년에 미국인의 16%만이 작년보다 더 많이 지출할 것이라고 말했고, 미국인의 35%는 덜 지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연말 연시에 미국인들은 크리스마스의 유령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로 인플레이션입니다.
CNBC All-America Economic Survey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이 여전히 구매 대중을 괴롭히고 있어 소매업체에게는 그저 평범한 시즌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응답자의 16%만이 더 많이 지출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작년보다 2포인트 감소했습니다. 48%는 연말 선물에 같은 금액을 쓸 것이라고 말했는데, 5포인트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35%는 덜 쓸 것이라고 말했는데, 역시 2포인트 감소했습니다.
#2 미국의 구인 공고 수는 2021년 1월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지만, 2021년 1월과 달리 우리는 저조한 실적을 탓할 팬데믹이 없습니다...
미국의 구인 공고는 지난달 2021년 1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는데, 이는 노동 시장이 약간의 추진력을 잃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고된 공석은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훨씬 높습니다.
노동부는 화요일에 구인 공고 수가 8월의 790만 건에서 9월의 740만 건으로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구인 공고 수준이 사실상 변함이 없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특히 의료 회사와 연방, 주 및 지방 정부 기관에서 구인 공고가 감소했습니다.
#3 우리가 얻고 있는 제조업 수치는 매우 암울합니다. 예를 들어,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제도 제조업 지수는 방금 매우 급격한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전반적인 사업 상황을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인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제도 제조업 지수는 상당한 하락을 보고했습니다. 실제 수치는 -16.4로, 이는 지역 제조업체의 상황이 악화되고 있음을 시사하는 급격한 하락입니다.
이 수치는 예상 수치인 2.9와 극명하게 대조되며, 처음 예측했던 것보다 더 심각한 하락세를 보여줍니다. 분석가들은 긍정적인 변화가 나타나 상황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실제 데이터는 다르고 더욱 우려스러운 상황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이전 지수 값인 -5.5와 비교했을 때, 현재 -16.4라는 수치는 하락의 심각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하락은 필라델피아 연방준비제도 이사회 지구 내 제조업체에 우려스러운 추세를 나타냅니다.
#4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급등하면서 평균적인 미국 주택 구매자는 불과 6주 만에 구매력이 33,250달러 감소했습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10월 28일에 7%에 도달했는데, 이는 여름이 시작된 이래 가장 높은 수준이고, 9월 중순에 하락한 18개월 최저치에서 거의 1퍼센트 포인트 상승한 것입니다.
월 예산이 3,000달러인 주택 구매자는 10월 28일 기준 30년 고정 금리의 일일 평균인 7% 모기지 금리로 442,500달러 주택을 살 수 있습니다. 이 구매자는 지난 6주 동안 구매력이 33,250달러 감소했습니다. 9월 17일 기준 6.11%의 평균 금리로 475,750달러 주택을 살 수 있었습니다. 이는 2023년 2월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5 우리의 생활비 위기는 공식적으로 통제 불능 상태입니다. Bank of America에 따르면, 모든 가구의 거의 3분의 1이 "주택 비용, 식료품, 공과금과 같은 필수품에 가처분 소득의 95% 이상을 지출"합니다...
많은 미국인들이 여전히 어려운 처지에 있습니다. Bank of America Institute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모든 미국 가구의 거의 30%가 주택 비용, 식료품, 공과금과 같은 필수품에 가처분 소득의 95% 이상을 지출한다고 답했으며, 이는 2019년 수준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6 Lending Tree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모든 가구의 거의 4분의 1이 작년 어느 시점에 전기 요금을 전액 지불할 수 없었습니다...
LendingTree의 전기 요금 비용에 대한 조사 결과는 인구조사국 가계 펄스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인의 23.4%가 작년에 에너지 요금 전액 또는 일부를 지불할 수 없었다고 보고하면서 나왔습니다.
#7 같은 Lending Tree 조사에 따르면 모든 가구의 약 3분의 1이 공공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지난 1년 동안 "필수적인 것"에 대한 지출을 줄여야 했습니다.
LendingTree에 따르면, 공과금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미국인의 34.3%가 작년에 적어도 한 번은 필수품에 대한 지출을 줄이거나 아예 없애버렸다고 합니다.
#8 지난주에 논의했듯이, 전국의 푸드뱅크에서 수요가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전국의 푸드뱅크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언론은 경제 상황이 괜찮다고 계속 주장하지만,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분명해졌습니다. 특히, 생활비 상승으로 인해 해안에서 해안까지 가계가 완전히 붕괴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푸드뱅크에 찾아온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업자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푸드뱅크는 실제로 일자리는 있지만 모든 기본적인 것을 살 만큼 벌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근로 빈곤층"의 대열이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미국 전역에서 전례 없는 위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heEconomicCollapseBlog.com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