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말~3월초에 5박or 6박 정도, 와이프랑 칸쿤 올인클루시브 여행을 생각중인데요. (부부단독여행)
처음이고 아는정보가 많지않아, 다녀오신분 계시면 자문 좀 구하려고 합니다 ^^;
1. 스노쿨링을 한번도 한적이 없어서요. 이번에 맘먹고 많이 하고 싶은데 스노쿨링을 자주하기에 적합한가요? (물고기도 생각보다 별로 없다고 들은것 같고.. 와이프가 수영을 잘 못해서.. 약간 걱정입니다)
2. 여러 액티비티 및 관광을 하고 싶은데, 개인성향이긴 하지만 할만한 액티비티 옵션들은 뭐가 있을까요? 너무 힘든것 보다는 적당히 색다르고 즐길수 있는것들로요.
3. 호텔은 어디가 좋나요? 물론 레스토랑 및 가성비가 중요하죠 ^^
4. 여행사 안통하고 개인적으로 예약하려고 하는데, 추천 앱이나 사이트 부탁드립니다.. 사견이지만, 여행사로 하면. 여행사가 주로 보내는곳만 추천하겠고.. 리스크는 줄겠지만 아무래도 좀더 비쌀것 같은 느낌이라서요. ㅋ 근데.. 앱이나 사이트에서 직접 뱅기, 호텔, 액티비티 등을 모두 직접 예약해야 하나요?
5. 약 5개월정도 남았는데, 비용면에서 언제 예약하면 제일 좋을까요? 빠를수록 좋은것도 아닌것 같아서요.
6. 사실 시기적으로, 캐러비안 크루즈 여행 가는것도 비교,검토중이었는데요.(알래스카는 일정이 안맞아서요) 혹시 크루즈여행이랑 비교하면 장단점이 뭐가 있을까요? 알아보니까, 비용은 별차이가 없더라구요.
죄송합니다. 적다보니 생각보다 질문이 많아졌네요 ^^
잘아시거나 여러번 경험하신분 각 질문별로 답변 부탁드려요~
아..그리고 혹시 참조할만한 후기 있으면 링크도 꼭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11.05 06: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12.18 0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