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pgwp로 회사에서 2년 좀 넘게 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자가 곧 만료인지라서 워홀을 신청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거절 당할시 바로 영프로페셔널 비자를 신청하려 합니다. 1. 현재 일하고 있는 회사의 job offer로 지원이 가능한가요? 현재 job offer가 permanent full time입니다. 미래 시작 날짜에는 뭐라고 써야할까요? 2. 혹시 영프 비자로 일하는 도중 pnp 인비를 받는 경우 영주권 신청 진행이 가능한가요? 2년 퍼밋 기간을 다 채워야 하는건가요? 3. 워홀 신청시 현재 캐나다 일하고 있는 상태라고 썼는데 이게 합격에 불리하게 작용할까요? 4. 합격 후 비자 픽업시 미국을 통해서(비행기) 들어오는 경우는 플래그 폴링으로 간주된다고 하는게 사실일까요? |
안녕하세요 우벤유 입니다.
1. 현재 회사에서 잡오퍼가 있으시면 영프로페셔널 신청이 가능합니다.
2. 영주권 신청 조건이 되시면 진행하시고, 그동안은 기존의 영프 비자로 캐나다에서 체류하시게 됩니다.
3. 이민국이 어떻게 판단할지는 저희도 예측하기 힘드나 워홀 비자 승인/거절 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조건은 아니라고 판단됩니다.
4. 현재 많은 분들이 미국에서 항공편을 통해 입국하시는 경로로 비자를 받고 계십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아래 우벤유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우벤유는 취업,이민, 유학을 One step으로 진행 가능한 캐나다 현지 에이전시 입니다*
카톡 starga817
전화 604-682-7308
주소 609 W.hastings street 4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