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프리스비라는 라켓입니다. 프리스비는 원반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반 던지듯 친다하여 프리스비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라켓의 장점이자 강점이라고 하면 백 핸드가 아주 강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입니다. 물론 백 디펜스도 좋습니다. 또한 드라이브의 회전양도 많습니다. 일반 쉐이크 핸드과 잡는 법이 비슷하여 이 라켓으로 교채하셔도 큰 불편함은 느끼지 않을것 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쉐이크 핸드를 약 5년 정도 사용하다 최근에 이 라켓을 알게되어 3개월 정도 프리스비라켓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물론이고 저와 같이 탁구를 치는 회원님들도 하나같이 정말 좋다는 말을 많이 하셨습니다. 다들 이 라켓으로 교채할려는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는것같습니다. 이 라켓을 치는 순간 '와우' 라는 말을 외칠것 입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초보자님들에게는 자세교정용으로 사용해도 괜찮겠다는 말도 많이 오고갔습니다. 고수님들에게는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많이 뽐 낼수 있는 라켓이 아닌가라는 생각이듭니다. 이 좋은 라켓을 많이 알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 프리스비라는 라켓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나 더 알고 싶은 생각이 드시는 분들께서는
연락바랍니다. 상세히 친절하게 알려드겠습니다.
(파일에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프리스비라는 라켓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연락처 010-4533-3970
탁구.hwp
첫댓글 피스톨 그립과 비슷한 형태이군요...
사진상(레드)면이 포핸드인가요 백핸드인가요
손잡이 부분이 후면으로 조금 굴절된거 같은데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