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4.8.3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폴드4 (SM-F936N 안드로이드버전 14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폴드4를 펼친후 게임을 실행하면 화면이 꺼지면서 아무 동작이 되지않습니다. 하드웨어 이상이라기보단 다른 어플은 펼친후 작동이상없고 우마무스메 파일만 꺼집니다.. 접은상태로 실행은 이상없구요..
재설치를 하여도 동일현상입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1.안티 치팅
2.하드웨어 부하
3.네트윅 이상
이경우 주로 그럼.
유튜브 킨 상태로 게임실행을 했는데 그 이후로 오류발생했는데 .. 그럼 유튜브를 삭제해봐야할까요..
그냥 최근앱에서 지우거나 앱 강종 으로 충분
폴드4 펼친 화면 가로세로 비율이 1:1인가요?
아래 안내드리는 방법을 통해 재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우마무스메] 앱을 완전히 종료
2. [우마무스메] 이외에 실행 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 모두 종료
3. 디바이스 내 불필요한 애플리케이션 삭제 등을 통한 용량 확보 후 기기 재부팅
4. [우마무스메] 앱 실행 후 확인
5. 리소스 복구 기능 권장
■ 리소스 복구 방법: [게임 실행] - [타이틀 화면 내 우측 하단 메뉴 선택] - [리소스 복구]
추가로, 지원하는 기기가 아니라면 원활한 플레이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게임 실행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