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동 온수골 호매실 gs 아파트 콜을 잡아 수행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카카오 확종콜로 15000원 손님이 도착했는데 수영리 신창 아파트 오목천동 옆동네.. 경유해서 가자고 하더군요.. 갔습니다. 경유비 2000원 더주더군요 운행 시간 16분인것이 경유하니 35분 걸리더군요 기분좋게 데려다 주는데 돈받을때는 그리 기분이 않좋아요.. 그손님 과 경유손님 얼굴 기억하고요 차번호도 렌트 차량이고 앞바리 두번호와 차종도 기억합니다. 일부러 기억 된것은 아닌데 왜 .. 그런것 나뿐 기억은 잘기억되는것 같은 느낌. 어제도 그 손님을 카카오 대리로 만났습니다. 똑같은 도착지에 이번엔.. 이마트 경유 까지.. 3곳 경유입니다. 손님 트렁크에 스큐터를 넣는 순간 다시 빼네서 얼굴을 확인 해보니 예전에 모시고간 분이더군요 그래서 수영리 신창 이차아파트 그리고 호매실 gs 그리고 선생님 이차 그렌저 55 머시기 이것 대리기사거 사이드 미러 깨고 보험 처리된 차 맞죠.. 손님이 저번에 사이드 미러 대리기사가 깼다고 말한것을 기억까지 하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은 저에게 왜 안가냐고 경유비 더 주겠다고.. 하더군요.. 돈 더주면 되는것 아니냐고.. 아무말 안하고 ... 죄송합니다. 라고 했고 저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못가게 되서 죄송합니다. 다른 기사를 부르세요.. 말하더균요.. 한분은 그럼 처음 부터 오지 말자 왜 와서.. 우라를 두번 기다리게 하느냐.. 그래서 좌송합니다. 하고 말했습니다. 계속 돈을 더 드리겠다고 하니... 한말씀 드려도 될까요.. 정중히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한마디 했죠.. 예상요금 17000원 인데 15000원 올리고 기사오면 경유할건 다하고 2000원 경유비 주시는 거죠 운전 시간만 40분 걸렸어요.. 결국 예상 금액으로 17000원 갈려고 하는것 맞죠. 손님이 이제서야 저의 얼굴을 기억 하시는것 같더군요. 사회적 약자의 궁핍한 상황을 이용해서 서비스 받을려고 하는 사람과. 선생님은 친구 하겠습니까. 이제 제가 안가는 이유가 돈이 아니라 인생은 짧은데 그런 사람과 단 10분 20분 같은 공간에서 마주보고 있어야 한다는 나의 시간이 너무나 귀해서.. 갈수 없고요.. 그 시간을 사고 싶으면 3억 정도 지불 해야죠 경유비는 3억 정도 입니다. 10분이면 사람 목숨 하나 구할수 있는 귀한 시간이고요. 사람 목숨값 정도 지불 할수 있는 배짱이 있을때.. 얼마면 됩니까 라고 묻는것 입니까. 말한마디가 사람을 귀하개 대접하고 미천한 짐승으로 취급 하는것일수도 있으니 말을 좀 신중히 해주세요. 정중히 거절 했지만 .. 미친놈 소리 들었네요 네가 미친건지 .. 참고로 저는 10분이 부족해서 교통 사고로 아이를 구조허지 못하고 자식을 잃은 보모랍니다. 우울증이 좀있어서 밤에 일하는것인데요. 사람들 정말 기본 예의도 생각도 없이 살아가는 똥덩이리들 많아요.. 이젠 점점 산속으로 들어가 선방에 들어가... 기도할 날만 다가오는 것같에요.. 세상 살이가 점점 돈때문애 힘든게 아니라요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해서 힘든것 같습니다.
카페 게시글
▶ 밤이슬을 맞으며
정말 세상이 좁고 또 좁습니다.
줄탁선생
추천 3
조회 1,607
17.05.29 10:25
댓글 16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기운내시고 힘내세요
세상에는 쓰레기만 있는건 아니니까요
힘내셔요!
운행 선택권은 전빵도 아니고 손도 아닌 기사에게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를 느끼지 못하고 전빵에 길들여진 노예기사들은 기사가 최하의 을인줄 착각하고 있죠..
힘내시고 자유직업인 대리기사인데 굽신댈 이유 없습니다.. ^^
맘씨는 착하신거 같은데 그런 개들은 모시지 마세요
말씀 시원하게 잘하셨네요
평생 가슴에 묻고가는 아픔을 가지셨군요!
아픔을 격어 본 사람은 그 마음 조금은 헤아려집니다만....
세상에 좋은 사람도 많아요!
늘 응원 합니다!화이팅
카카오 확정으로 경유해서 가자고 하면 저는 콜 취소합니다.
힘내세요.
저도 이 일 하면서 인간성 나쁜사람들 면면을 보게됩니다. 남의 입장 조금도 생각하지 않는 인간, 그중 특히 젊은 사람들 볼때 그들의 미래가 걱정됩니다. 그래도 좋은 인성가지신 분들도 많다는 것을 보면서 다소 위안이 됩니다. 힘내시고 좋은일 많으시길.....
진상손은 50대면 5살 40대면 4살로 저는 생각하고 말아 버립니다.
자꾸 진상손을 생각하면 나에게 잘 해 준 손을 잊어버리게 되어서
다 좋은데여...대체 모신다는 단어는 어디서 배우신건지...일반가..정상가는 운행...똥콜은 배달...정상가의 두배콜은 수행이라 생각 듬니다...
힘내세요~!
아마도 그 손님은 평생 깨우치지 못할 교훈을 선생님에게 들으신듯 합니다.
슬슬 무더워지기 시작하는군요 다가오는 오뉴월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상식이하의 사람들 만나면~~
절대 화내지마시고 천천히 얘기해주세요.
입장 바꿔서 생각해보세요로 시작해서~~
잘못된거 얘기해주심이~~
기본적인 인간을 쪼금 만들어 놓아야~
그 다음 기사님들이 고생 안합니다~~
그리고~~
님께서는 나쁜일 빨리 잊어버리시고~~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하실거에요^^
카카오 확정 경유는 빼는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이렇게 올리는 사람 생각이 불손합니다.
전체 경유손님이 다 그렇진 않습니다
몇몇 생각없는 손들이죠
무슨말을 해도 위로가 안된다는거 알지만
그래도 드릴수있는말은 힝내세요 뿐이네요
남아있는 가족과 해복하시길